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CJ프레시웨이, '푸드 솔루션 페어' 개최…외식 트렌드 총망라 2024-06-17 10:43:29
CJ프레시웨이는 이번 박람회를 통해 고객 데이터로부터 도출한 외식업의 단계별 과제를 제시하고, 이를 극복하도록 하는 설루션을 전시로 구현할 예정이다. 박람회 주요 콘텐츠로는 ▲ 외식 설루션 안테나샵 ▲ 사업유형별 설루션 전시 ▲ 외식 식자재 브랜드 프레시원 전시 등이 마련됐다. 안테나샵에선 CJ프레시웨이가...
미세 플라스틱까지 관리하는 청호나이스 '에스프레카페' 2024-02-13 15:50:02
에스프레소, 룽고, 아메리카노, 소프트 아메리카노 등 네 가지 스타일로 추출할 수 있다.○고급 원두·필터 기술로 차별화최고급 원두로 고급스러운 제품을 찾는 고객을 공략한다는 게 청호나이스의 전략이다. '자메이카 블루마운틴100%' 원두의 커피 캡슐을 선보인 이유다. 해발 2000m 이상 고산지대에서 수확한...
저가형 커피 열풍에 스벅 인기 줄었다고?…'놀라운 결과' 2023-12-11 20:30:01
프레소는 지난해까지만 해도 7만명 아래서 움직이더니 올해는 9만명에 달하고 있다. 저가형 카페 앱 사용자 수는 지난해와 비교하면 여전히 높은 수준이다. 코로나19 사태 후 고물가 압박에 저가형 카페가 인기를 끌자 스타벅스 MAU가 급감하는 일도 있었다. 그러나 최근 스타벅스, 투썸플레이스, 바나프레소의 상승세와...
미미로즈, 머리부터 발끝까지 블링 블링…하이틴 감성 품은 ‘TIPSY’ 선공개 2023-09-01 15:30:10
프레시한 매력으로 시선을 독점했다. 눈에 보이는 청량함으로 이목을 집중시킨 미미로즈는 탄산음료처럼 톡 쏘는 시원한 음색도 자랑, ‘TIPSY’ 음원 일부를 공개하며 강한 중독성을 예고했다. 특히 미미로즈는 영상통화 연출을 통해 마치 단짝 친구와 연락하는 느낌을 자아내며 사랑스러움을 남겼고, 아기자기한...
아이돌에 트로트 가수까지…새 얼굴의 '모차르트!', 물음표 지울까 [종합] 2023-06-20 18:10:24
메인 보컬인 유회승은 시원시원한 가창력이 강점이다. 김 음악감독은 이에 더해 연기력도 기대 포인트라고 전했다. 그는 "유회승 씨는 고음을 잘 소화하는데 음악에 연기를 입히는 것에 감탄했다. 엄청나게 파워풀한 고음에 연기가 더해지고 있는 과정을 흐뭇하게 지켜보고 있다"고 털어놨다. 수호에 대해서는 "여기서 가장...
"CJ프레시웨이, 1분기 견조한 실적 예상"-IBK 2023-04-26 08:01:36
프레시웨이는 주요 거래처 점당 매출 감소를 신규 거래처 확보로 커버하고 있고 단체급식 수주물량 확대에 따라 이익 기여도가 증가하고 있기 때문이다. 또한 상반기 원료 사업부 부진은 하반기 제조라인 통합 및 그룹사 물량 확대로 재차 성장세로 전환될 전망이다. 점진적으로 동탄물류센터 비용 부담이 완화되며 차입금...
무더운 여름 노르웨이서 시원하게…북유럽 직항 전세기 상품 잇따라 2023-04-25 16:23:11
북유럽 전세기 여행 상품은 여행객들이 무더운 한여름을 시원한 북유럽에서 보낼 수 있도록 7월 11, 18, 25일과 8월 1, 8일 다섯 차례 출발한다. 전세기인 보잉 787은 탑승 시 낮은 고도의 기압을 유지해 최상의 편의를 제공한다. 객실 상부 가습 장치로 습도를 조절해 쾌적한 환경을 조성한다. 기체의 절반 이상이 첨단...
토실토실 몸매의 노란 물범, 묘한 댄스로 '100만 구독자' [Geeks' Briefing] 2023-03-21 16:19:36
프레시웨이의 유통 전문 자회사 프레시원이 식봄에 입점하면서다. 그동안 수도권에 한정된 서비스 지역은 양주, 강원, 대구, 경북, 부산, 광주 등으로 확대됐다. 지난달 15일 시범 서비스 이후 20일 만에 거래액은 약 27억원 증가했고, 취급 제품 수는 1만 1000개 늘었다. 동화약품의 ‘베팅’ 반려동물 헬스케어 스타트업...
프레시코, `아임얼라이브 콤부차` 3천만병 누적 판매 달성 2022-09-30 13:37:00
HLB글로벌의 자회사인 프레시코는 자사의 항산화 건강음료 `아임얼라이브 콤부차`가 최근 3천만병 누적 판매를 달성했다고 30일 밝혔다. 콤부차는 홍차나 녹차를 우린 찻물에 박테리아와 효모 배양체인 `스코비`를 넣어 발효시킨 음료다. 시원한 탄산에 청량감이 높고 폴리페놀, 프리바이오틱스, 천연비타민 등이 함유돼...
인플레에 강하다...가격 결정력에 `실적 호조` CJ프레시웨이 2022-08-11 11:12:26
CJ프레시웨이는 종속법인이었던 `프레시원미트`와 `형제푸드`의 지분을 정리했습니다. 매출이 쪼그라들 것을 감수하고서라도 수익성이 떨어지는 사업을 정리한 거죠. 식자재 유통에 있어서는 돈이 많이 남는 곳에 집중하기로 했습니다. 어린이집이나 노인요양시설 등이 대표적인데요. 급식 사업에 있어서도 저가수주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