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스카이라인 루지, 포토존·산타우체국 등 '크리스마스 특별 이벤트' 진행 2025-12-05 09:00:04
뉴질랜드 액티비티 브랜드 스카이라인 루지가 12월 4일부터 30일까지 ‘Shine Your Christmas! 올 겨울, 당신의 겨울을 밝혀줄 스카이라인’이라는 주제로 크리스마스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회사는 ‘산타의 루돌프 썰매 연습장’이라는 콘셉트로, 야외 크리스마스 데코레이션과 실내 포토존을 새롭게 꾸며...
머큐어 서울 마곡, 1주년 기념 프로모션 운영…조식 1+1 혜택 포함 2025-12-04 09:00:00
바에서는 머큐어 브랜드 컬러를 반영한 7색 스페셜 칵테일을 선보이며, 재즈 라이브 공연은 연말 시즌 예약 문의 방식으로 운영된다. 모아시스 레스토랑에서는 개관일인 12월 12일 당일 생일 고객에게 1인 무료 식사 혜택을 제공해 호텔에서의 하루가 특별한 기념일 경험이 되도록 했다. 고객 참여형 온-오프라인 이벤트도...
"제니도 먹는대" 난리나더니…성심당도 나섰다 '인기 폭발' 2025-11-29 13:53:05
해시태그 수는 1000만건 가까이 발견되고 틱톡에서도 관련 게시물이 340만건을 넘어섰다. 제니·두아 리파 등 유명인들이 말차를 즐기는 모습이 온라인상에서 공유돼 관심이 빠르게 확대됐다는 분석이다. 식지 않는 인기에 외식업계도 관련 메뉴를 확대하고 있다. 이랜드이츠의 뷔페 브랜드 애슐리퀸즈는 지난 6일부터...
'핫 플레이스를 만드는 플레이어들'-핫플레이스 구조를 해부한 리테일 전략서 2025-11-28 17:03:47
외국계 브랜드들이 입점한 명동·강남·신촌 같은 전통적 번화가가 최고 상권이었다면 어느 순간 익숙하고 진부한 거리 대신 독창적인 기획과 새로운 감각으로 무장한 골목이 트렌디한 방문객을 끌어모으며 새로운 문화 중심지로 떠올랐다. 이 변화의 출발점에는 한적한 골목에 과감히 첫발을 내디딘 ‘플레이어’가 있다....
KOEN Commerce, TIRTIR 및 BTS V와 함께 두바이서 대형 글로벌 프로젝트 선보여 2025-11-27 10:00:00
확산되었으며, 해시태그 TIRTIRDubai, VxTIRTIR, MaskFitRedCushion 등이 TikTok·Instagram에서 수백만 뷰를 기록했다. 이번 프로젝트는 단순 홍보를 넘어 K-BEAUTY가 문화·관광·엔터테인먼트 요소와 결합해 새로운 형태의 브랜드 경험을 구현한 사례라는 평가가 나온다. 현장의 긍정적인 반응이 이어지자 티르티르...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셀리맥스’, 몬스타엑스 기현-형원 모델 발탁 2025-11-19 13:37:55
변화에 도움이 되는 스킨케어 제품을 개발해 온 브랜드로, 노니앰플·시카 지우개패드·브라이트닝 모공잡티패드 등 올리브영 카테고리 1위 제품을 다수 보유하고 있다. 또한 ‘레티날 샷 타이트닝 부스터’는 지난 9월 기준 아마존 레티날 검색 부문 1위, 페이셜 세럼 4위를 기록하는 성과를 올렸으며, 틱톡에서 #celimax...
[광운대학교 2025 아이디어 사업화 지원사업 CEO] 대화를 통해 자연스럽게 기록하는 AI 일기 앱 ‘Melissa’ 2025-11-16 23:22:35
브랜드 신뢰도를 높이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둘째, 친구 초대 리워드 프로그램이다. 기존 사용자가 친구를 초대하면 일정 기간 초대한 사람과 초대받은 사람 모두에게 구독 혜택을 제공하는 방식으로, 자연스러운 입소문과 커뮤니티 확산을 이끈다. 이는 에어비앤비나 마이루틴 앱처럼 ‘사용자 경험이...
[부산연합기술지주 2025 해양수산 창업기획자 운영 프로그램 보육 스타트업 CEO] 해양수산 자원 기반 아쿠아펫(관상어·수생거북이) 맞춤형 프리미엄 사료... 2025-11-16 17:01:34
중이다. 홍보는 브랜딩 콘텐츠(해시테크, 블로그, 인스타 릴스 등)를 통해 브랜드 신뢰를 쌓고 있다. 느림의 세 공동대표는 어떻게 창업하게 됐을까. “직접 수생 거북이와 관상어를 기르는 소비자로서 느낀 니즈를 수산 전공으로 살리면서 충족해 보고 싶다고 생각하였습니다. ‘수산 부산물이 버려지지 않고...
[기고] 자율경제의 공통 언어: AI 시대 스테이블코인과 한국의 전략적 선택 2025-11-11 10:46:23
재던 시대에서 갑자기 아이디어나 브랜드 가치를 측정해야 하는 시대로 넘어간 것과 같다. Netflix의 가치는 DVD 창고가 아니라 추천 알고리즘에 있고, Google의 가치는 서버가 아니라 검색 기술에 있다. 더 나아가, 탄소배출권처럼 실시간 측정과 즉시 정산이 필요한 새로운 자산이 등장하고 있다. 이는 마치 공기의 질을...
교포가 스페인어로 K콘텐츠 틱톡 올렸더니…남미서도 '대박' [인터뷰] 2025-11-05 14:57:14
1.8배 더 적극 참여하는 것으로 드러났다. 국내 브랜드가 별도의 현지화 전략을 펼치지 않아도 틱톡을 통해 글로벌 팬덤을 구축할 수 있는 발판이 마련된 대목이다. 릴리언니 또한 코어 팬층을 확보하고 있다. 릴리언니는 "댓글을 보면 '이 언니한테 들어야 한다', '릴리언니가 얘기해 주길 바랐다'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