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혈액제 자급 돕는 SK플라즈마, 인도네시아 첫 혈장분획제 임가공 수출 2025-12-04 16:50:38
체첩 헤라완 인도네시아 주한대사, 레자 마와스타마 인도네시아 투자부(IIPC) 소장 등이 참석했다. 인도네시아는 그동안 혈장분획제제를 전량 수입에 의존했다. 인도네시아 국민들의 혈장을 기반으로 생산한 혈장분획제제가 공급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앞서 2023년 인도네시아 복지부는 SK플라즈마의 현지 합작법인인...
혈액제제 30만리터 생산…SK플라즈마, 글로벌로 뻗는다 [현장르포] 2025-12-04 10:40:10
다가선 겁니다. [체첩 헤라완 인도네시아 대사 : 인도네시아는 의약품의 경우 100% 수입에 의존하고 있습니다. 이것이(인도네시아 혈장 사용 첫 출하) 역사적으로 중요한 기점이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SK플라즈마가 주도하는 인도네시아 최초 혈장분획제제 공장 프로젝트가 본격적인 닻을 올렸습니다. SK플라즈마는...
SK플라즈마, 인도네시아 자국민 혈장 기반 첫 혈장분획제제 임가공 수출 2025-12-04 09:26:23
SK플라즈마 김승주 대표 등 회사 측 관계자와 함께 체첩 헤라완(Cecep Herawan) 인도네시아 주한대사, 레자 마와스타마(Reza Mawasthama) 인도네시아 투자부(IIPC) 소장 등이 참석했다. 인도네시아는 지금까지 혈장분획제제를 전량 수입에 의존해 왔으며 자국민 혈장 기반으로 생산된 혈장분획제제가 공급되는 것은 이번이...
아모레퍼시픽, 145억원 물품 기부…사회적 배려계층에 지원 2025-11-27 14:01:59
기탁한다고 27일 밝혔다. 헤라, 라네즈, 미쟝센, 이니스프리, 아모스 등 그룹 브랜드 20개가 참여한 이번 기부는 장애인, 노인, 아동, 여성, 이주민, 자립 준비 청년 등 사회적 배려 계층을 폭넓게 지원하는 데 초점을 뒀다고 아모레퍼시픽 측은 설명했다. 아리따운 물품나눔은 아모레퍼시픽 그룹이 2005년부터 진행하고...
헤라, 크리스마스 홀리데이 컬렉션…재즈와 함께 하는 서울의 낭만 '올 댓 글램' 2025-11-19 15:55:13
있다. 헤라의 홀리데이 컬렉션은 국내를 비롯해 일본과 태국에서도 출시된다. 이달 30일까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더현대서울, 롯데백화점 잠실점, 롯데백화점 인천점, 롯데백화점 본점에서는 퍼스널 컬러에 맞춘 블러쉬 컬러 매칭 서비스도 함께 제공한다. 신세계 강남점에서는 헤라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직접 시연하는...
3년 만에 대한항공 직항 전세기 오픈…"이집트 문명의 숨결을 느껴보세요" 2025-11-18 15:56:05
벽화를 자랑하는 람세스 6세와 세티 1세의 무덤을 탐방할 기회를 마련했다. 여정은 요르단으로도 확장된다. 바위산 속에 숨은 고대도시 페트라, 영화 ‘마션’의 촬영지 와디럼, 암만의 헤라클레스 신전까지 이집트의 장엄함과 요르단의 독특한 매력이 어우러진 특별한 경험을 선사한다. 한진관광 관계자는 “이집트의 숨결...
'화장하는 남자' 급증…뷰티시장 큰 손 등극 2025-11-09 14:48:40
나서고 있다. 아모레퍼시픽은 라네즈, 헤라 등 기존 여성 중심 브랜드에 '옴므 라인'을 확대하고, 남성 뷰티 유튜버와 스트리머와의 협업을 통해 마케팅을 강화했다. 남성 맞춤형 브랜드 '프렙 바이 비레디'는 출시 3개월 만에 누적 판매 10만개를 기록했다. LG생활건강의 더후는 번들거림 없이 촉촉한...
"관리하는 남성 잡아라"…뷰티 대기업·ODM, 전방위 확장 2025-11-09 07:01:02
있다. 대기업 중에서는 아모레퍼시픽[090430]이 라네즈, 헤라 등 여성 중심 브랜드에 '옴므 라인'을 확대하고, 남성 뷰티 유튜버·스트리머와 협업한 마케팅도 강화했다. 특히 남성 메이크업의 노하우를 담은 남성 맞춤형 브랜드 '프렙 바이 비레디'를 출시하며, 지난 6월 다이소 입점 이후 출시 3개월...
아모레퍼시픽그룹, 3분기 영업익 1,043억…전년비 39%↑ 2025-11-06 17:32:45
채널에서 판매가 증가했고, 헤라와 AP뷰티 브랜드는 신제품 출시와 고객 커뮤니케이션 강화를 통해 브랜드 경쟁력을 제고했다. 라네즈, 에스트라는 이커머스 채널 중심의 고성장세를 이어갔으며, 마몽드는 크로스보더 채널을 통해 해외 시장 진출을 가속화했다. 미쟝센, 라보에이치 등 헤어앤뷰티 브랜드 역시 신제품 출시...
헤라, '올 댓 글램' 콘셉트 홀리데이 컬렉션 선보여 2025-11-04 09:55:32
헤라, '올 댓 글램' 콘셉트 홀리데이 컬렉션 선보여 (서울=연합뉴스) 강애란 기자 = 아모레퍼시픽의 브랜드 헤라는 2025년 홀리데이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컬렉션은 재즈 선율과 서울의 낭만이 어우러진 '올 댓 글램' 콘셉트로 절제된 화려함과 세련된 분위기를 강조했다. 이탈리안 소가죽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