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미국판 올리브영 '울타뷰티', 불황 속 ‘립스틱 효과’로 질주[핫픽!해외주식] 2025-12-22 09:19:43
화장품, 향수, 스킨케어&웰니스, 헤어케어, 서비스 사업부로 구분되고, 화장품이 전체 매출의 40% 가량을 차지한다. 울타뷰티는 매출의 95%가 로열티 멤버에서 발생시키는 게 특징으로 꼽힌다. 이건 가격 경쟁만이 아니라 개인화·프로모션 효율·재구매로 연결되는 강력한 수익 창출원이 된다. 회사 멤버십에 가입하면,...
[가톨릭관동대학교 2025년 초기창업패키지 선정기업] 미생물의 생존력과 활동력을 극대화한 제품을 만드는 스타트업 ‘지티지바이오’ 2025-12-20 14:23:52
대표는 “샴푸와 헤어컨디셔너는 탈모 예방과 두피 건강 개선으로 긍정적 사용자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며 “국내외 기능성 샴푸 시장에서 차별화된 제품으로 자리매김하고 이를 바탕으로 매출 증가, 고용 창출 및 관련 산업 활성화에 기여하는 것이 목표”라고 말했다. 지티지바이오는 기능성 샴푸,...
바이오니아, 두피케어 토탈 솔루션 ‘코스메르나’ 국내 공식 출시 2025-12-18 10:33:00
2024년 세계적인 화장품전시회 이태리 코스모프로프 볼로냐에서 헤어제품 부문 1등상을 수상한 바 있다. 제품개발과 관련된 논문이 2022년 국제학술지(Scientific Reports)에 발표된 후, 현재까지 8만 6000회 이상 조회되고 26회 논문에 인용되는 등 그동안 전세계에서 전문가들과 소비자들 사이에서 많은 주목을 받아...
에이블리 4910, 남성 뷰티 카테고리 신설…"그루밍족 겨냥" 2025-12-18 09:40:20
등 기초 제품부터 색조 메이크업, 헤어·바디케어 제품까지 폭넓은 라인업으로 구성됐다. 입점 브랜드는 다슈, 오브제, 포뷰트 등 2030세대 남성 고객에게 인기가 높은 업체들로 채웠다. 다른 카테고리에 비해 수요가 높은 스킨·로션 상품은 애플리케이션(앱) 내 별도 아이콘을 마련해 고객 접근성을 강화했으며 이 외의...
에이블리 남성 쇼핑앱 4910, 뷰티 품목군 공식 출시 2025-12-18 09:20:01
카테고리를 확대했다. 4910은 새 품목군에서 기초 관리 제품과 립밤, 베이스·포인트 메이크업, 헤어·바디케어 상품 등을 선보인다. 4910 관계자는 "'그루밍족'(스타일과 자기관리에 관심을 기울이는 사람)이 늘며 남성 뷰티 시장이 확대되고 있는 가운데, 앱을 통해 차별화된 화장품 쇼핑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
이재명 대통령 한마디에 주가 널뛰는 테마주 2025-12-17 17:31:12
공약으로 제시한 적이 있다. TS트릴리온과 이노진은 탈모 관련 헤어케어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메타랩스는 자회사 모모랩스를 통해 탈모 사업을 벌이고 있다. 철도차량 제작 업체인 다원시스 주가도 춤을 추고 있다. 지난 15일과 16일 각각 26.06%, 6.80% 급락한 뒤 이날은 4.99% 상승 마감했다. 종가는 2735원이다. 이...
李 발언에 '이 회사 뜬다' 개미들 우르르…단숨에 상한가 직행 [종목+] 2025-12-17 09:33:56
탈모증상 완화 샴푸 및 헤어케어 제품 등을 제조하는 코스닥 상장사 TS트릴리온이 정부가 탈모 치료약의 건강보험 적용 확대 검토를 추진한다는 소식에 상한가로 뛰었다. 17일 오전 9시29분 현재 TS트릴리온은 전일 대비 29.77% 오른 340원을 기록 중이다. 같은 시각 탈모 치료 테마로 묶인 메타랩스(29.72%),...
역대 최대 규모 '코리아그랜드세일 개막'…"방한 관광 촉진·내수 활성화" 2025-12-17 09:13:37
선보인다. 또한 1월16일부터 2월22일까지 서울 북촌에서는 참여 기업 제품 홍보, 제품 만들기 체험, 휴식 공간 등을 제공하는 체험·휴식 결합형 공간 '플레이 라운지'(Play Lounge)를 운영한다. 김대현 차관은 "이번 행사를 통해 한국을 찾은 외국인 관광객들이 풍성한 혜택과 다채로운 'K-컬처'의 매력을...
올해 가장 잘 팔린 뷰티템은?…무신사, ‘2025 무신사 뷰티 어워즈’ 진행 2025-12-15 10:36:04
헤어&바디 △프래그런스 △헬스&디바이스 등 5개 카테고리의 총 45개 부문별 인기 아이템을 선보인다. 각 부문 1위에 오른 상품에는 최대 30% 할인 쿠폰을 제공해 고객 혜택을 강화했다. 특히 올해 행사에서는 각 부문 1위 브랜드와 인기 애니메이션 ‘프린세스 캐치! 티니핑’이 협업한 한정판 상품을 단독으로 선보인다....
무신사, 올해 인기 뷰티 브랜드 한자리에…'2025 뷰티 어워즈' 2025-12-15 08:29:53
데이터를 분석해 스킨케어, 메이크업, 헤어&바디, 프래그런스, 헬스&디바이스 등 5개 카테고리에서 45개 부문별 최고 인기 브랜드 아이템을 선정했다. 무신사는 각 부문 1위를 차지한 브랜드 상품에 적용할 수 있는 최대 30% 할인 쿠폰을 고객에게 제공한다. 또한 각 부문 1위 브랜드와 인기 애니메이션 '프린세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