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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램팜, 브랜드스타즈 '한국대표 명품 브랜드' 4년 연속 선정 2025-12-02 16:54:18
이미용 기기를 생산하는 국내 제조기업 언일전자가 만든 프리미엄 헤어기기 브랜드다. 영국, 미국, 프랑스, 캐나다, 일본, 호주 등 15여 개국에 수출하고 있으며, 2024년 기준 매출 약 556억 원을 기록하는 등 글로벌 시장에서도 우수성을 인정받고 있다. 언일전자는 단순 OEM·ODM에 머무르지 않고, 핵심 기술을 ...
정새라 랜딩인터내셔널 대표 "중동서 K뷰티 뜬다" 2025-11-03 17:41:57
제시했다. 그는 “스킨케어 기술이 색조·헤어·바디 등 제품 전반으로 확장되고 있다”며 “이 같은 기술적 융합이 쿠션, 파운데이션, 립케어, 헤어 트리트먼트 등 주요 카테고리에서 나타나며 K뷰티의 기술 중심 경쟁력을 강화하고 있다”고 말했다. 더불어 “중동은 K뷰티 브랜드가 문화적 다양성과 혁신을 동시에 실험...
VIG "황금기 맞은 K뷰티, PEF는 오랜 동반자"[ASK 싱가포르 2025] 2025-10-27 12:33:48
조선미녀의 선크림, 티르티르의 쿠션 제품도 인기를 끌며 미국·유럽 시장 진출이 빠르게 진행되고 있다. VIG파트너스는 K뷰티 투자에서 ‘원조’로 꼽히는 운용사다. 2005년 설립 이후 20년간 28건의 바이아웃 거래 중 약 3분의 1이 뷰티 산업 관련 투자였다. 이 대표는 “VIG는 뷰티를 단순한 화장품이 아닌 라이프스타일...
아모레퍼시픽, 창립 80주년…K뷰티로 해외매출 비중 70% 목표 2025-10-09 16:06:06
세계 최초로 ‘쿠션 파운데이션’을 개발해 글로벌 뷰티 시장에 새로운 카테고리를 만들어냈다. 글로벌 시장에서도 입지를 넓히고 있다. 해외 매출 비중은 2021년 37%에서 2024년 43%로 확대됐으며 브랜드 경쟁력도 강화됐다. 라네즈는 미국 세포라3에서 2024년 스킨케어 부문 톱3에 올랐고, 유럽에서는 영국을 중심으로...
대학생 아들 택배 열었다 '깜짝'…안에서 쏟아진 물건 정체 2025-10-08 22:12:08
이제는 세럼과 쿠션, 향수까지 사용하는 것이 자연스러운 시대가 됐다. 화장과 패션 등에 관심이 많아진 남성인 ‘그루밍(grooming)’족이 하나의 수요층으로 자리 잡으며 국내 남성 화장품 시장도 1조 원을 넘어섰다. K-뷰티의 새로운 성장축으로 ‘남성 뷰티’가 부상하고 있다. 시장조사업체 유로모니터에 따르면 국내...
"새치커버 제품 특성 천차만별…가격차는 최대 10배" 2025-10-02 12:00:33
성능(5점 만점)은 '댕기머리 원터치 헤어 커버 스틱'이 4.0점으로 가장 높았다. 반면 쉽게 색이 묻어나지 않는 정도(5점 만점)는 쿠션형에서 우수한 제품이 많았다. 쿠션형인 '모다모다 프로 체인지 헤어 커버 스틱'과 '563랩 매직착 커버 스틱'이 4.7점으로 가장 높았으며 '로브로제 카페인...
"진정성 있는 아프리카 럭셔리 패션, 제대로 보여드려요" 2025-09-13 08:00:02
줄이려고 친환경 섬유 소재와 무독성 염료를 사용한다고 한다. 응쏘콜로 씨는 "이제 전 세계 소비자들은 원단의 출처 등 지속 가능성을 따지기 시작했다"며 "마코사는 의류뿐 아니라 카펫, 쿠션 등 홈웨어 제품을 만들 때 모 헤어(염소털), 울(wool) 등을 비롯한 자연원료를 쓴다"고 설명했다. nojae@yna.co.kr,imkb0423@yna.co.kr...
아모레퍼시픽 80주년…서경배 "2035년 매출 15조원" 2025-09-08 10:20:41
스킨케어를 육성하고, 헤어케어와 메이크업의 글로벌 진출을 가속화한다. 또한, 웰니스 및 디바이스 사업으로의 확장을 통해 고객에게 통합적인 뷰티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Ageless’ 전략은 바이오 기술 기반의 항노화 솔루션 개발에 주력한다. 손상 예방, 노화 지연, 구조 개선 등 핵심 연구 분야에 대한 투자를...
美사모펀드 KKR, 화장품 용기 업체 삼화 7천330억에 인수 2025-09-05 09:11:01
'에어타이트 쿠션 용기' 등의 독자 기술로 인지도가 높고, 고객 맞춤형 제품을 설계하고자 별도의 연구개발(R&D) 센터를 운영하며 개발, 제조, 조립, 검사, 배송 등 사업의 전 과정을 소화하는 역량을 보유하고 있다. KKR은 K-뷰티(한국미용산업)의 인기가 세계적으로 급상승하고 삼화가 글로벌 화장품 생태계에서...
시코르는 올리브영을 넘어설 수 있을까 2025-08-20 06:00:01
크기를 키웠다. 매장에 들어서면 눈에 띄게 달라진 점이 있다. K뷰티 브랜드가 많아졌다. 색조 쿠션 아이템으로 전 세계를 강타한 K-메이크업 브랜드인 ‘티르티르’를 비롯해 ‘라카’, ‘디어달리아’, ‘힌스’, ‘롬앤’ 등 해외에서 인기를 얻는 K뷰티 브랜드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