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오늘시장 특징주] 현대오토에버(307950) 2024-05-23 18:14:57
관점에서 투자할 것을 권유한 것입니다. 현대오토에버는 차량용 소프트웨어 전문 개발 업체로, 현대차 그룹의 소프트웨어 강화 전략에서 큰 수혜를 받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현대차 그룹은 차량용 소프트웨어에 대한 대규모 투자를 결정했으며, 2030년까지 전사 매출액의 30%를 소프트웨어 비즈니스에서 창출할 계획이라고...
불황에도 빅스마일데이는 활짝…G마켓 "2주간 1천676만개 판매" 2024-05-22 15:43:29
관심이 뜨거웠다. 이밖에 출석 체크 이벤트, 현대자동차 캐스퍼 디 에센셜 경품 이벤트 등 각종 행사에 640만명이 참여해 성황을 이뤘다고 G마켓은 소개했다. G마켓 관계자는 "이번 빅스마일데이는 판매자와 구매자가 함께 즐기고 상품 데이터를 만들어가는 진정한 쇼핑 축제로 자리매김했다는 데 의미가 있다"며 "합리적...
대한상의 신임 유통위원장에 정준호 롯데쇼핑 백화점사업부 대표 2024-05-22 12:00:17
롯데쇼핑 백화점사업부 대표 (서울=연합뉴스) 장하나 기자 = 대한상공회의소는 대한상의 산하 유통위원회 신임 위원장으로 정준호 롯데쇼핑 백화점사업부 대표이사를 위촉했다고 22일 밝혔다. 유통위원회는 대한상의 산하 12개 위원회 중 하나로, 2003년 설립돼 유통 현안을 논의하는 협의체로서 유통업계 권익 향상과 경영...
[게시판] 현대카드, MX 블랙에디션2 출시 2024-05-22 09:37:13
[게시판] 현대카드, MX 블랙에디션2 출시 ▲ 현대카드는 '현대카드 MX 블랙 에디션2'를 22일 출시했다. 이 카드는 국내외 모든 가맹점에서 적립 한도 없이 결제한 금액의 1%를 M포인트로 적립할 수 있다. 온라인쇼핑, 백화점, 커피·베이커리, 편의점, 주유·대중교통 등 5개 업종에서 10% 청구 할인을 받을 수...
'역대급 실적' 기록…삼성전자 제쳤다 2024-05-22 06:15:11
뽑혔다. 일자리 창출 부문에서는 LG에너지솔루션, 삼성전자, 현대모비스, 삼성SDS, 삼성SDI 등이 선정됐다. LG에너지솔루션의 경우 지난해 말 기준으로 전년 대비 9.80% 증가한 1만2천166명을 고용 중이며, 1인 평균 급여액은 1억2천300만원인 것으로 나타났다. 이밖에 양성평등 부문에서는 삼성전자와 롯데쇼핑, 이마트,...
'역대급 실적' 현대차, 대기업 경영평가 첫 1위…삼성전자는 2위 2024-05-22 06:01:01
LG에너지솔루션, 삼성전자, 현대모비스, 삼성SDS, 삼성SDI 등이 선정됐다. LG에너지솔루션의 경우 지난해 말 기준으로 전년 대비 9.80% 증가한 1만2천166명을 고용 중이며, 1인 평균 급여액은 1억2천300만원인 것으로 나타났다. 이밖에 양성평등 부문에서는 삼성전자와 롯데쇼핑, 이마트, SK하이닉스, 삼성바이오로직스...
[이번주뭘살까] 화창한 날씨 '팝업스토어' 풍성…대형마트 제철과일 특가 2024-05-18 07:00:02
현대백화점 = 오는 29일까지 더현대 서울 지하 2층에서 인기 애니메이션 '하이큐!! 쓰레기장의 결전' 극장판 개봉 기념 팝업스토어를 열어 등장인물을 테마로 한 공식 굿즈 120종을 선보인다. 천연 가죽 브랜드 '스미스앤레더', 스포츠 패션 브랜드 '골스튜디오'와 협업한 굿즈 상품도 판매한다....
잔인한 고물가…"난 한 곳만 판다" [슬기로운 금융생활] 2024-05-18 07:00:00
이 같은 PLCC 열풍에는 청년층의 영향이 컸습니다. 지난해 현대카드의 PLCC를 신규 발급한 2030세대의 비중은 46.7%로 전년보다 3.1%p 증가했습니다. 특히 최근 쇼핑플랫폼 강자로 떠오르고 있는 네이버와의 PLCC는 2030세대 남녀들의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카드로 꼽힙니다. 네이버 현대카드는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무료...
무신사 스탠다드 "3년만에 10호점 열어…누적방문객 700만명" 2024-05-17 09:15:36
또 롯데몰 수원(7호점)과 현대백화점 중동(8호점), 스타필드 수원(9호점), AK플라자 분당(10호점) 등은 대형 쇼핑물과 백화점에 '숍인숍' 형태로 입점했다. 오프라인 매장 방문객 수는 2022년 153만명에서 지난해 277만명으로 증가하는 등 이달 초 누적 700만명을 넘어섰다. 무신사 스탠다드는 하반기에도 매장을...
노이스, 일본 파르코백화점 팝업서 K패션 브랜드 중 일매출 최고 기록 2024-05-16 13:40:18
관계자는 “이번 시부야 백화점 팝업은 현대 백화점과 현지 유통사와 손을 잡고 국내 브랜드를 진출시키는 프로젝트이며, 노이스는 한국을 대표하는 브랜드 중 첫 주자로 선정되어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팝업을 통해 노이스는 브랜드 특유의 젠더리스 감성을 일본 현지에서도 선보였으며, 단순 쇼핑 공간을 넘어 새롭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