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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백화점 "금융감독원서 XBRL 공시 우수법인 감사장 받아" 2024-05-26 09:08:52
홈쇼핑 등 현대백화점그룹 계열사를 대상으로 XBRL 설명회를 열고 XBRL 조기 정착을 위한 소통창구 역할을 맡는다. 이원철 현대백화점 회계 담당 상무는 "현대백화점의 비전인 '고객에게 가장 신뢰받는 기업'을 실현하기 위해 기업의 사회적 의무와 책임을 진정성 있고 충실하게 이행하며 투명경영을 펼치는 노력을...
[이번주뭘살까] 여름 패션 할인…여행상품 할인 쿠폰도 '풍성' 2024-05-25 07:00:02
홈쇼핑 = T-커머스 채널 NS샵플러스는 오는 26일 여름 상품을 선보이는 특집방송 '럭키 썸머 원데이'를 진행한다. 방송에서는 '푸마 드라이셀 브라탑 3종 원피스 세트', '팜스프링스 남녀 카라티셔츠 7종 세트', '24썸머 뱅뱅데님 3종 세트'를 구매할 수 있다. 로봇청소기 '로보락 S8...
"편의점 계속 성장중"..'어쩌다 편의점' 유철현 작가 [2시의 人베스트] 2024-05-24 18:14:40
홈쇼핑, 배달, 밀키트 등 그들의 다양한 포트폴리오를 묶어 사업의 시너지를 추구했어요. 둘 다 장단점이 있습니다. 그에 대한 성과는 시장에서 판단해주시리라 생각됩니다. 마지막으로 BGF리테일 직원으로서 GS리테일이 있기에 저희 회사도 성장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많이 배우고 있습니다. 최근에 GS25에서 출시한...
공정위 "소비자 기만" VS 쿠팡 "PB 덕에 물가 안정" 2024-05-23 17:54:21
0.1%에 불과하며, 그나마도 모두 신분을 밝힌 만큼 소비자 기만에 해당하지 않는다고 주장한다. 쿠팡 이외의 다른 유통사에서도 직원들이 후기를 작성하는 사례가 적지 않다. SNS를 통해 직원들이 상품을 사용한 후기를 TV홈쇼핑처럼 설명하는 일도 있다. 삼성물산 패션 부문이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세사패TV’,...
'PB 상품 우대' 의혹에…쿠팡 "노출 방식 결정은 유통사 고유 권한" 2024-05-23 16:29:04
상품을 사용한 후기를 TV홈쇼핑처럼 설명을 하는 일도 있다. 삼성물산 패션 부문이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세사패TV’, CJ올리브영의 ‘올영TV’ 등이 대표적이다. 쿠팡 관계자는 “직원임을 밝히고 작성한 후기는 소비자들에게 좋은 정보가 될 수도 있다”고 말했다. 안재광 기자 안재광 기자 ahnjk@hankyung.com
[포토] 쇼핑엔티, 문화 소외계층에 1000만원 지원 2024-05-23 15:54:33
데이터홈쇼핑사 쇼핑엔티(법인명 티알엔)는 가정의 달을 맞아 서울시 중구청에 문화 소외계층을 위한 1천만원을 전달했다고 23일 밝혔다. 기부금은 80명이 관람 할 수 있는 뮤지컬 공연 티켓과 가족이 함께 먹을 샌드위치, 음료 등에 사용된다. 지난 22일 서울 충무아트센터에서 열린 전달식에서 쇼핑엔티 한상욱...
홈쇼핑·라방 '폭풍쇼핑' 시간대 따로 있다 2024-05-23 10:15:20
TV홈쇼핑은 주로 60대가, 라이브 방송은 40대가 많이 이용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TV홈쇼핑은 60대 이상 35%, 50대 33% 등 50대 및 60대 이상의 비중이 68%로 높게 나타났다. 그 다음이 40대 21%, 30대 9%, 20대 2% 순이었다. 라이브 방송은 40대 33%, 50대 26%, 30대 22%, 60대 이상 13%, 20대 6% 등 순으로 TV홈쇼핑보다...
"이건 못 참지"…잠들기 전 야식만큼 '치명적인 유혹' [조미현의 Fin코노미] 2024-05-23 10:11:45
TV홈쇼핑은 △60대 이상 35% △50대 33% △40대 21% △30대 9% △20대 2%였습니다. 라이브 방송은 △40대 33% △50대 26% △30대 22% △60대 이상 13% △20대 6% 순이었습니다. 성별 매출 비중을 보면 TV홈쇼핑은 남성과 여성이 각각 21%로, 동일한 비중이었습니다. 라이브 방송은 여성이 23%, 남성이 19%로, 여성의 비중이...
"TV홈쇼핑·라이브방송 매출 제일 많은 시간은 잠들기 전" 2024-05-23 10:04:54
TV홈쇼핑은 주로 60대가, 라이브 방송은 40대가 많이 이용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TV홈쇼핑은 60대 이상 35%, 50대 33% 등 50대 및 60대 이상의 비중이 68%로 높게 나타났다. 그 다음이 40대 21%, 30대 9%, 20대 2% 순이었다. 라이브 방송은 40대 33%, 50대 26%, 30대 22%, 60대 이상 13%, 20대 6% 등 순으로 TV홈쇼핑보다...
CJ온스타일 "프리미엄 뷰티매출 139% 증가…30·40세대가 견인" 2024-05-23 09:49:26
TV홈쇼핑 CJ온스타일은 지난 1∼4월 고기능성 프리미엄 뷰티 브랜드 매출이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139% 증가했다고 23일 밝혔다. CJ온스타일에 따르면 뷰티 상품 주 고객인 30·40세대를 중심으로 수요가 급증했다. 해당 기간 30·40세대의 뷰티 매출 증가율은 18%로 50·60세대의 두배다. 올해 선보인 VT와 에스티로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