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게시판] HSAD, 한화손보·홈플러스와 '눈물의 여왕' 협업 광고 2024-04-30 11:34:36
[게시판] HSAD, 한화손보·홈플러스와 '눈물의 여왕' 협업 광고 ▲ HSAD는 한화손해보험·홈플러스와 각 브랜드 광고모델인 배우 김지원·김수현이 함께하는 컬래버레이션 광고를 선보였다고 30일 밝혔다. tvN 드라마 '눈물의 여왕' 종영을 앞둔 지난 26일부터 홍대입구역 LED 전광판에 각 브랜드 광고를...
GS건설, '문화자이SKVIEW' 30일 1순위 청약 접수 2024-04-29 16:26:06
약 6분 거리에 코스트코와 홈플러스, 하나로마트 등 근린생활시설이 있고, 충청권 최대 규모 3차 상급종합병원 충남대병원도 가까운 거리에 위치해 있다. GS건설 분양관계자는 “문화자이SKVIEW는 좋은 입지에 훌륭한 상품성을 갖춘 대단지 브랜드 아파트로 견본주택 오픈 후 꾸준히 수요자들이 찾고있다”며 “GS건설과...
한우자조금, 5월 가정의 달 맞이해 한우 50% 할인 2024-04-29 15:18:05
재원으로 마련됐다. 행사 참여 매장은 전국 농축협매장(5.2~5.5), 이마트(5.1~5.6), 홈플러스(5.1~5.9), 롯데마트·롯데슈퍼(5.1~5.8), 이랜드 킴스클럽(5.1~5.9), 현대백화점(5.1~5.6), 탑마트(5.1~5.5), 메가마트(5.1~5.7)와 온라인 쇼핑몰 라이블리·농협몰·지마켓/옥션·롯데온·SSG·11번가·네이버쇼핑(5.1~5.9),...
'분상제 적용' 테라스하우스 판교TH212, 선착순 계약 2024-04-29 13:53:00
자연휴양림 등이 가깝고, 판교신도시 현대백화점, 홈플러스, 서울대병원 및 판교 대장지구 내 상업·근린생활시설 이용도 편리하다. 서판교터널 개통으로 신분당선, 분당선, 서판교IC 등 초고속 교통망을 더 빠르고, 쉽게 이용할 수 있다. 지난 3월 GTX-A노선 수서~성남~동탄 구간이 개통하면서 서울 접근성도 대폭 좋아졌...
'알리·테무' 공세에도 국내 쇼핑몰 날았다…뭐가 잘 팔렸나 보니 2024-04-29 11:09:58
백화점(롯데·현대·신세계), 대형마트(이마트·홈플러스·롯데마트), 편의점(GS25·CU·세븐일레븐), SSM(이마트에브리데이·롯데슈퍼·GS더프레시·홈플러스익스프레스) 등 오프라인 유통업체 13곳과 SSG·쿠팡·11번가 등 12개 온라인 유통사의 매출 동향을 집계해 발표한다. 안혜원 한경닷컴 기자 anhw@hankyung.com
알리·테무 공세에도 국내 이커머스 선방…패션잡화 매출은 줄어 2024-04-29 11:00:05
백화점(롯데·현대·신세계), 대형마트(이마트·홈플러스·롯데마트), 편의점(GS25·CU·세븐일레븐), SSM(이마트에브리데이·롯데슈퍼·GS더프레시·홈플러스익스프레스) 등 오프라인 유통업체 13곳과 SSG·쿠팡·11번가 등 12개 온라인 유통사의 매출 동향을 집계해 발표한다. ch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카렉스, 세차 용품 ‘3분세차 리치버블 카샴푸’ 신제품 출시 2024-04-29 09:42:55
고급스러운 보라색과 라벤더향으로 기분 좋은 세차를 할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카렉스 신제품 ‘3분세차 리치버블 카샴푸’는 카렉스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를 비롯하여 5월 1일부터는 카렉스 역삼 본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점차적으로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등 주요 대형 할인마트에서도 만나볼 수...
쿠팡·배민 "네 시장이 탐나"…'영역 전쟁' 제대로 불붙는다 2024-04-28 18:22:46
판매하는 상품 종류는 1만여 개에 달한다. 홈플러스 등 브랜드 40여 개와 개인 판매자 600여 곳이 들어와 있는 오픈마켓형 퀵커머스 ‘배민스토어’도 꾸준히 입점사를 늘리고 있다. 배달업계 관계자는 “배민은 이제 쿠팡이츠가 아니라 매출 33조원(작년 기준)의 거대 기업인 쿠팡과 경쟁하는 상황”이라고 했다. 반대로...
'먹핑'은 무슨…치솟는 먹거리 물가에 한숨 2024-04-28 08:06:33
피코크 어메이징 부대찌개 매출도 11% 증가했다. 알루미늄 직화 용기에 모든 재료가 담겨 용기째 불에 올려 끓이기만 하면 되는 밀키트로 푸짐한 한 끼 식사를 찾는 캠핑족들의 선호도가 높다. 홈플러스에서도 같은 기간 캐나다산 '보리 먹고 자란 돼지'(보먹돼) 등갈비 매출이 140% 증가하는 등 수입산 육류와...
'먹핑'도 그림의 떡?…치솟는 먹거리 물가에 캠핑족 '한숨' 2024-04-28 07:15:00
캠핑족들의 선호도가 높다. 홈플러스에서도 같은 기간 캐나다산 '보리 먹고 자란 돼지'(보먹돼) 등갈비 매출이 140% 증가하는 등 수입산 육류와 대용량 직화 밀키트(73%↑)의 인기가 눈에 띈다. 이처럼 알뜰 캠핑 수요가 강해지는 추세에 맞춰 대형마트들도 경쟁적으로 기획 행사에 나서는 모양새다. 이마트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