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선에스테스파, 25년 노하우로 완성한 프리미엄 에스테틱 2025-12-09 12:12:25
화이트닝, 리프팅 등 피부 타입별 스킨케어 프로그램 ▲바디 케어 및 다이어트 ▲웨딩·산중·산후 케어 ▲남성 케어 등이다. 개인 특성에 맞는 체계적인 피부 분석을 바탕으로 최적의 제품과 테크닉을 조합해 관리 효과를 극대화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선에스테스파는 호텔급 프라이빗 1인룸 시스템을...
제론드, ‘바르헤 글루타치온 화이트닝 선 미스트’ 출시…자외선·미백·주름개선 한 번에 2025-11-14 10:05:36
소비자에게 적합한 휴대용 선케어 제품이다. 제론드 관계자는 “’바르헤 글루타치온 화이트닝 선 미스트’는 기존 선크림의 바르는 번거로움을 개선하고, 자외선 차단과 동시에 진정·보습·미백 효과까지 한 번에 구현한 스마트 선케어 제품”이라며 “아웃도어 환경에서도 피부 고민 없이 활력 있고 건강한 피부를 유...
제론드, ‘바르헤 글루타치온 화이트닝 크림 인 에센스’ 출시 2025-10-22 16:44:54
신제품 ‘바르헤 글루타치온 화이트닝 크림 인 에센스’를 공식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강한 자외선과 바람 등 외부 자극에도 맑고 건강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도록 설계된 미백·주름개선 2중 기능성 화장품이다. 바르헤가 내세운 ‘자연 속에서도 멈추지 않는 아름다움’이라는 브랜드 철학을 구현한 제품으로, 바르는...
[제주대학교 2025년 초기창업패키지 선정기업] 아웃도어 환경에 특화된 기능성 스킨케어 브랜드 ‘바르헤(BARHE)’ 운영하는 ‘제론드’ 2025-10-21 23:47:08
효과적으로 케어하는 데 최적화된 제품이다. 바르헤 글루타치온 화이트닝 크림 인 에센스는 크림의 풍부한 보습력과 에센스의 산뜻한 흡수력을 혁신적으로 결합하여 구현한 미백 및 주름개선 2중 기능성 제품이다. 글루타치온, 히알루론산, 그리고 청정한 제주산 자연유래 원료를 핵심 성분으로 엄선하여 배합하였으며,...
[바이오스냅] 동아에스티, 아이센스와 케어센스 에어 전문가용 판매 계약 2025-10-21 15:35:40
제품 대비 3분의 1 수준으로 줄였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동아제약은 출시를 기념해 23일까지 뷰티 크리에이터 '톡신'과 함께 런칭 마켓을 진행한다. ▲ 한미사이언스[008930]는 미백·주름개선·항산화 효능을 갖춘 기미 케어 특화 다기능성 화장품 '프로-캄 멜라 화이트닝 세럼' 3종을 출시했다고 21일...
'외국인 쇼핑 성지' 올리브영…이너뷰티·건기식 매출↑ 2025-06-18 14:51:44
△'뷰센' 치아미백제 △'유시몰' 화이트닝 부스터&패치 등이 외국인 고객의 장바구니에 자주 담겼다. 올리브영은 이 같은 수요를 고려해 오는 7월 글로벌관광상권 주요 매장에 '뷰센'의 대표 상품을 모은 영문 매대도 운영할 예정이다. 지난해 11월 문을 연 이후 외국인 매출 비중이 80%에...
바노바기, 태국 왓슨스 어워드 2관왕 · 6년 연속 수상 달성 2025-03-13 09:00:03
잡고 있다. 태국 이외에도 베트남에서 쇼피 한국 마스크팩 부문 판매 1위와 틱톡 인기 제품 랭킹 2위를 달성하는 등 동남아 국가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으며, 국내에서는 ‘화이트닝’ 제품이 화해 어워드에서 수상했다. ‘파이널 슬리핑 마스크 카페인’은 콘비(Konvy)의 ‘Best of Beauty Aw...
천연 화장품 브랜드 시드물, 글로우픽 월간 랭킹 1위 및 WINNER 선정 2025-02-21 09:37:36
맑고 생기넘치는 화이트닝 에센셜’이 브라이트닝 로션 부문 월간 랭킹 1위를 차지했으며, ‘녹차 필링젤’이 필링젤 부문 WINNER(위너)로 선정되는 성과를 기록했다. 글로우픽은 500만 건 이상의 리뷰 데이터를 기반으로 소비자들의 실질적인 사용 후기를 반영한 순위를 구축하는 대표적인 뷰티 어플이다. 세분화된 제품...
LG생활건강 "일본 큐텐 11월 메가와리 행사매출 네배로 늘어" 2024-11-29 09:59:06
대규모 할인 행사다. 럭셔리 구강관리 브랜드 '유시몰'의 '화이트닝 퍼플코렉터 치약'은 11월 메가와리 '일상 카테고리' 내 누적 판매 금액 1위에 올랐다.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VDL'은 히트 상품인 '톤스테인 컬러 코렉팅 프라이머'를 앞세워 메이크업 베이스 카테고리 베스트...
‘파스맛 치약’ LG생건 유시몰 누적 판매 2,600만개 돌파 2024-10-28 10:44:36
판매되며 스테디셀러 제품으로 자리 잡았다. 유시몰은 일명 ‘파스맛 치약’으로 불린 ‘오리지널 라인’을 필두로 지난해 치아미백 성분 SHMP를 담은 ‘화이트닝 라인’을 출시했다. 올해 2월에는 ‘코렉팅 톤업’이라는 차별화된 콘셉트의 ‘화이트닝 퍼플코렉터’ 치약을 출시했다. 가글 제품 중 최근 소비자들로부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