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해외 직수입에 체험형 쇼핑까지…트레이더스, 유통 불황 뚫었다 2025-09-28 16:56:07
‘후지야 컨트리맘 쿠키’, 미국에서 인기가 높은 골프공 ‘컷블루’ 등이 대표 단독 상품이다. 특히 구월점은 이런 직수입 전략에 힘을 더 실었다. 이 점포에서 처음 출시한 해외 제품이 90여 종이다. 트레이더스가 수입부터 유통까지 총괄하는 자체브랜드(PB) 상품 ‘T스탠더드’는 소비자에게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
"여기 한국 편의점 맞아?"...확 바뀐 세븐일레븐 2025-09-06 14:07:06
하나인 후지야와 전략적 협업을 맺고 시즌 한정으로 나오는 후지야 신상품들을 현지 출시 일정과 맞춰 직소싱으로 선보이고 있다. 일본 현지에서도 나오는 족족 완판될 정도로 구하기 어려운 제품들이다. 프랑스 프리미엄 베이커리 ‘파스키에’도 빼놓을 수 없다. 파스키에는 배우 최화정 씨가 ‘영혼을...
'中간첩 활동' 대만 퇴역 중사 징역 4년6개월형 2025-08-01 13:43:08
군사요충지 펑후의 해운업체에서 근무하는 후지야오를 포섭해 중국을 위한 기밀 수집에 나섰다. 천씨는 2019년 8월 후씨의 업무 관계를 이용해 진먼빙어지휘부의 류모 소장과 함께 사진을 찍은 후 중국 무장경찰에 전송하고 사례금으로 1만 달러(약 1천만원)를 받았다. 이어 진먼방어지휘부의 린모 소령과 2차례 접촉해...
hy, 일본 '후지야 레몬 스쿼시' 독점 판매 2025-08-01 10:19:13
후지야 레몬 스쿼시'를 독점 판매한다고 1일 밝혔다. 레몬 스쿼시는 일본 제과 회사 '후지야'가 1975년 출시한 청량 음료다. 판매 가격은 1캔당 2,500원이다. 일본에서 인기가 높은 '레몬 스쿼시 캔디'의 음료 버전이다. 비타민C 400mg이 들어가 있다. 시칠리아산 레몬 과즙과 과육을 넣어 상큼한...
"'노재팬' 이전 회복"…日 돈키호테 오픈런에 여행도 급증 [1분뉴스] 2025-07-18 07:29:41
개를 넘어 디저트 카테고리 매출 1위, 일본 제과 브랜드 '후지야'와 협업한 '페코짱 밀키카라멜'도 소프트 캔디 카테고리 매출 2위에 올랐다. CJ올리브영도 이달 한 달 동안 매장 곳곳을 일본의 '산리오' 캐릭터로 꾸미며 대대적인 마케팅에 나섰다. 김소연 한경닷컴 기자 sue123@hankyung.com
세븐일레븐, 일본 제과사 후지야와 전략적 제휴…신상품 판매 2025-05-21 08:33:09
일본 제과사 후지야와 전략적 제휴…신상품 판매 (서울=연합뉴스) 전성훈 기자 = 롯데그룹 계열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일본 대표 제과사 가운데 하나인 후지야와 전략적 제휴를 맺고 신상품을 직도입한다고 21일 밝혔다. 처음 선보이는 제품은 페코짱 밀키카라멜크림소다로 일본 여행 인기 구매 품목 가운데 하나인 페코짱...
홈플러스 21일까지 '냉동 먹거리 페스타'…최대 50% 할인 2024-02-14 09:53:57
10% 할인하며 후지야 크림슈 냉동 디저트 딸기밀크와 밀크 제품은 20% 싸게 선보인다. CJ 비비고 붕어빵과 볶음밥·만두, 일본 직수입 냉동면, 사세 쏘스치킨 단짠갈릭맛은 1+1으로 제공한다. 홈플러스는 같은 기간 'K-매운맛 대전'을 통해 고추장 불고기, 오징어·주꾸미볶음, 매콤한 안주류, 신라면 컵라면 등을...
다이나믹모션 DM100, `Tokyo Headphone Festival` 이어폰 미들 클래스부문 그랑프리 수상 2016-05-10 18:39:32
수 있는 특징을 갖고 있다. `Tokyo Headphone Festival`은 후지야-Avic(Fujiya-Avic)에서 주최해 2008년부터 봄과 가을 연 2회씩 17회째 개최되고 있다. 일본 뿐만 아니라 유력 브랜드들이 매년 참가해 관심을 모으고 있으며, 관련 업계에 큰 영향력 있는 포터블 Hi-Fi 음향장비 전시회다. 한편, (주)다이나믹모션은 1982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