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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강 조망' 용산 알짜 아파트마저…치솟는 공사비에 '시큰둥' 2024-04-17 15:09:05
검토했지만 ‘하이엔드 브랜드’로 짓기엔 공사비 단가가 맞지 않는다”며 “앞으로 원자잿값과 인건비 등이 얼마나 오를지 가늠할 수 없어 적어도 손해 보지 않을 것이란 확신이 드는 사업장만 들어간다”고 말했다. 한때 과열 양상을 보였던 강남권 사업지도 수주전을 찾기 어려울 정도다. 같은 날 입찰 마감한 송파구...
"믿었던 중국이 이럴 줄은"…'세계 1위' 명품 기업도 '직격탄' 2024-04-17 11:25:14
매출도 5% 줄었다. 감소 폭이 가장 컸던 부문은 와인·주류(-16%)였다. LVMH의 분기 매출 증가율은 지난해 1분기 18%, 2분기 21%로 두 자릿수를 유지했지만, 하반기부터 9% 수준으로 꺾이기 시작했다. 최대 고객인 중국의 경기 침체가 결정적이었다. 올해 1분기 미국·유럽에서 LVMH의 매출은 2% 늘었지만, 아시아(일본...
美대형은행·아디다스 실적 '맑음'…LVMH는 '흐림' 2024-04-17 11:11:37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도 실적 호전을 보였으나 세계 최대 명품그룹 루이뷔통모에헤네시(LVMH)는 수요 부진으로 매출이 감소했다. 미국 유나이티드항공은 '동체 구멍' 보잉사 여객기 운항 중단으로 2억 달러(약 2천800억 원)의 손실이 발생한 영향으로 적자를 기록했다. 16일(현지시간) 블룸버그통신과...
GS25, '즉석 피자' 고피자와 협업…연말 1천점 확대 2024-04-17 10:47:05
지난 16일 즉석 피자 브랜드 고피자와 편의점 고객 경험 확대 및 가맹 확산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날 협약식에는 GS리테일 정재형 편의점사업부장과 고피자 임재원 대표 등 양사의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은 편의점 GS25 매장에 고피자를 도입하는 것이 골자다. GS리테일은 상반기 내...
교촌치킨, 대만 대형백화점에 4호점 출점 2024-04-17 10:43:39
시그니처 치킨 메뉴와 함께 다양한 세트 메뉴를 선보일 계획이다. 현재 교촌이 운영 중인 해외 매장은 대만을 포함해 미국, 중국,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등 7개국 내 70여 곳에 이른다. 교촌에프앤비 관계자는 "기 진출 국가에서 입지를 공고화 하며 브랜드의 글로벌 인지도와 선호도를 끌어올리는 것에 주력할...
볼빅 X 한국유방건강재단(KBCF), 유방암 치료 위한 ESG 캠페인 전개 2024-04-17 10:39:04
대한민국 대표 골프 브랜드 볼빅(대표 홍승석)이 한국유방건강재단(KBCF)과 유방암 치료를 위한 ESG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볼빅은 16일 강남구 대치동 본사에서 진행한 조인식을 통해 그 동안 많은 여성 고객에게 받은 사랑을 보답하고 싶은 차원으로 이번 캠페인을 준비했으며 올해부터 볼빅 미국법인(Volvik...
"초프리미엄으로.. LG, 2027년 글로벌 빌트인 매출 1조 목표" 2024-04-17 09:17:54
LG로고를 없애는 대신 '시그니처' 브랜드를 전면에 내세웠다. 유럽 상위 1% 를 겨냥한 고급화 전략을 편 것이다. 올해는 초프리미엄과 함께 보급형 제품까지 동시에 선보이며 투트랙 전략을 강조하고 있다. 밀라노디자인위크 내 열리는 유로쿠치나에서도 한쪽엔 수천만원에 이르는 시그니처 키친 제품을, 반대편에...
[르포] 가전 생태계에 스며든 AI…"주방 가전서 AI 기능은 새 표준" 2024-04-17 08:57:50
인덕션을 개발한 프리미엄 독일 가전 브랜드 보라는 숲속 나무집을 떠올리게 하는 전시관 형태와 디자인으로 주목받았다. 이밖에 월풀과 보쉬 등 전통적인 빌트인 강자 브랜드의 친환경 메시지도 눈에 띄었다. 밀레는 에너지 절약존을 따로 구성했고, 보쉬는 친환경 스틸을 사용한 제품을 중앙에 배치했다. 유럽이 강화하는...
[르포] "누구나 쉽게 요리를"…삼성전자가 AI로 제시한 주방 혁신 2024-04-17 07:06:10
브랜드 보쉬에 이어 두 번째로 큰 964㎡ 규모의 부스를 마련한 삼성전자는 대화면 디스플레이가 탑재된 제품을 통해 새로운 주방의 모습을 제시했다. 특히 유럽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실제 집안처럼 체험존을 꾸리고, AI 홈과 빅스비를 통해 연결 기기를 이용하는 다양한 시나리오를 제안했다. 스마트싱스에서 주거 공간의...
LG전자 "3년 내 글로벌 빌트인 사업 1조원 달성 목표" 2024-04-17 07:00:02
속도를 내겠다"고 강조했다. LG전자는 2018년 초(超)프리미엄 빌트인 브랜드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를 앞세워 유럽 빌트인 시장에 진출한 데 이어 지난해 유럽 최대 가전·IT 전시회 'IFA 2023'에서 인스타뷰 오븐 등 대중적인 '매스 프리미엄' 제품군을 선보이며 빌트인 시장 볼륨존(Volu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