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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르포] 새울 4호기, 공정률 96%…시운전 현장을 가다 2025-10-02 09:17:41
3, 4호기 추가되면 19.4%를 담당할 것으로 전망된다"며 "특히 해외 방문객이 많아 원전 수출 전초기지 역할도 하고 있다"고 말했다. 원안위도 운영허가에 필요한 서류심사를 마쳤으며 KINS와 원자력안전전문위원회 검토를 진행 중인 만큼 이르면 연내 새울 3호기 운영허가가 상정될 수 있다는 기대도 나온다. 새울 4호기는...
3분기 그룹 총수 45명 주식 4.2조원↑…이재용 3.7조 늘어 최대 2025-10-01 11:04:58
회장 22.9%↓(2천303억원→1천774억원), 장병규 크래프톤 의장 19.4%↓(2조8천578억원→2조3천28억원), 박정원 두산 회장 17.1%↓(8천734억원→7천238억원) 순으로 주식 가치가 감소했다. 감소액으로 보면 방시혁 하이브 의장의 주식재산이 3개월 사이 5천655억원 줄어들어 가장 컸다. 장병규 크래프톤 의장의 주식재산도...
'로킷헬스케어' 52주 신고가 경신, 외국인 5일 연속 순매수(74.3만주) 2025-10-01 09:17:25
종목의 거래비중은 외국인과 개인이 각각 19.4%, 77.6%로 비중이 높다. 한편 외국인은 이 종목에 대해서 최근 5일 연속 74.3만주 순매수를 하고 있다. [그래프]로킷헬스케어 외국인/기관 매매동향 한경로보뉴스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금융 AI 전문기업 씽크풀이 공동 개발한 기사 자동생성 알고리즘에 의해 실시간으로...
'티씨케이' 52주 신고가 경신, 전일 기관 대량 순매수 2025-10-01 09:13:15
기준으로 보면 기관이 27.0만주를 순매수한 반면, 외국인은 19.4만주를 순매도했고, 개인들도 8.9만주를 순매도했다. 같은 기간 이 종목의 거래 비중은 외국인과 기관이 각각 36.6%, 31.4%로 비중이 높다. 한편 기관은 이 종목에 대해서 최근 16일 연속 25.7만주 순매수를 하고 있다. 더욱이 전일 기관이 대량 순매수를...
무역보험공사 해외서 떼인 돈 1.6조원…"매년 지적에도 미개선" 2025-09-28 06:35:00
사유로는 채무자 영업중단·행방불명이 1천537건(19.4%)으로 가장 많았다. 전액 회수 1천1건(12.6%), 법적조치 실익 없음 992건(12.5%), 회수 실익 및 배당 가능성 등 없음 확인 797건(10.1%) 등은 뒤를 이었다. 무보는 채권이 발생할 경우 해외 지사를 통해 현지 채권 추심 기관에 의뢰하거나 직접 회수 시도, 현지 소송...
[표] 주간 거래소 외국인 순매수도 상위종목 2025-09-26 18:10:37
19.4 │ │지주││ │ │ │ │ ├────┼──────┼─────┼─────┼─────┼─────┤ │YG PLUS │251.9 │322.8 │한미약품 │271.0 │7.2 │ ├────┼──────┼─────┼─────┼─────┼─────┤ │한화엔진│251.3 │58.5 │메리츠금융│254.5 │21.9...
"GTX 뚫렸는데 집값 왜 이러죠"…대박 노리던 동네 지금은 [집코노미-집집폭폭] 2025-09-26 06:29:35
불편한 구체적인 이유로는 버스 노선 부족(55.2%)와 도보 이동 시간 과다(19.4%)로 나타났다. GTX를 대체 교통수단으로 선택할 수 있는 조건으로는 요금 할인(47.0%), 총 통행시간 단축(45.5%), 환승 할인 제공(40.7%) 등이 꼽혔다. 구체적으로 동탄역은 역에서 반경 1㎞는 대중교통으로 평균 12.7분(대기 및 도보 이동 시...
"추석에 간편한 한끼"…편의점업계, 명절도시락 출시 2025-09-24 08:47:43
설 연휴 도시락 품목 매출이 작년보다 19.4% 늘었고, 명절 한정판 도시락 매출은 28.9% 증가했다고 설명했다.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오는 30일 '오색찬란풍성한상도시락'과 '소불고기삼각김밥'을 선보인다. 오색찬란풍성한상도시락은 소불고기와 전, 나물, 미니 약과 등으로 구성됐다. 가격은 작년 추석...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 "TV 광고 효과가 가장 우수" 2025-09-23 11:12:43
1위를 기록했다. 다음으로는 라디오 광고(21.0%)와 신문광고(19.4%)의 신뢰도가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광고를 보고 관련 제품을 구매하고 싶었던 경험이 있다' 문항과 '광고를 보고 관련 제품을 검색해보고 싶었던 경험이 있다" 문항에서도 TV 광고와 PPL이 가장 높은 응답비율을 나타냈다. 광고매체 이미지...
코바코 "TV 광고효과가 가장 우수…기억 많이 하고 신뢰도 높아" 2025-09-23 11:00:28
기록했다. 다음으로는 라디오 광고가 21.0%였으며 신문광고가 19.4%를 기록했다. 유튜브 광고는 15.6%, SNS 광고는 13.6%로 '광고 신뢰' 항목에서 응답비율이 가장 낮았다. '광고를 보고 관련 제품을 구매하고 싶었던 경험이 있다' 문항과 '광고를 보고 관련 제품을 검색해보고 싶었던 경험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