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공시] 포스코플랜텍, 422억원 대출원리금 연체 2015-08-18 08:22:48
발생했다고 18일 공시했습니다. 이번 대출원리금 연체 규모는 포스코플랜텍 자기자본의 19.5%에 해당합니다. 포스코플랜텍은 "워크아웃 개시에 따라 채무인수 의무가 발생했다"며 "해당 대출원리금의 미상환에 따른 기한이익 상실 통보를 접수했다"고 밝혔습니다. 포스코플랙택은 이어 "주채권은행과 해당 대출기관과...
포스코플랜텍, 422억 규모 대출원리금 연체 발생 2015-08-18 07:43:14
연체사실이 발생했다고 18일 공시했다. 이는 자기자본대비 19.5%에 해당하는 규모다.사측은 "채권금융기관 공동관리절차(워크아웃) 개시에 따라 채무인수 의무가 발생했고 해당 대출원리금의 미상환에 따른 기한이익 상실 통보를 접수했다"며 "향후 주채권은행 및 해당 대출기관과 대책을 협의하겠다"...
인기 되찾는 국산 과일…7년만에 매출 반등 2015-08-16 19:20:18
119.5% 늘어난 것을 비롯해 참외(46.4%), 복숭아(20.9%), 사과(12.8%), 포도(12.3%), 자두(11.2%), 수박(8.8%) 등 여름철 과일 매출이 두루 증가했다.여름철 국산 과일 매출이 증가세를 기록한 것은 2008년(8.1%) 이래 7년 만이다. 국산 과일 매출은 2009년 -4.8%를 시작으로 2010년 -19.5%, 2011년 -5.1%, 2012년 -6%,...
340개 공기관의 수장·감사 자체승진 고작 18% 2015-08-16 07:30:09
기타 │16.4% │22.9% │19.5% │ 19 │ 24 │ 43 │├───┴───┼───┼───┼───┼───┼───┼───┤│ 합계 │35.3% │70.5% │52.0% │ 41 │ 74 │ 115 │├───────┴───┴───┴───┴───┴───┴───┤│ 출처 : CEO 스코어 (단위 : 명)...
청년실업의 어두운 그림자…대졸자 절반, 부모에 얹혀 사는 '캥거루족' 2015-08-13 19:00:08
분석된다”고 설명했다.실제 캥거루족의 19.5%만이 자신이 바라는 직장에 정규직으로 취업했다. 같은 조건에서 비(非)캥거루족 비율은 42.3%였다. 취업의 질과 캥거루족의 연관성이 높다는 게 직능원 측 설명이다.또 대학에 다닐 때 뚜렷한 취업목표를 가졌던 사람은 캥커루족이 될 확률이 상대적으로 낮은 것으로...
아모레퍼시픽, 올해 화장품 매출 5조원 고지 넘을까? 2015-08-13 18:21:22
화장품 사업이 19.5% 성장한 8,059억원, 국내 Mass 사업 및 설록 사업이 9.9% 성장한 1,118억원, 해외 사업이 45.9% 성장한 2,777억원을 기록했다. 이중 해외 시장의 경우 중국과 그외 아시아 시장은 전년 동기 대비 52.8% 성장한 2,496억원의 매출을 달성했다. 중국 시장에서는 신규 브랜드 출시(아이오페, 려)를 통한...
[분석+]K뷰티 대표주자, 2분기 메르스 타격은 '미미'…문제는? 2015-08-13 16:36:16
국내 화장품 사업 매출은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19.5% 성장한 8059억원을 기록했다. 방문판매, 백화점, 면세점 등 주요 채널에서 매출이 증가했다. 특히 브랜드 설화수는 대표상품 업그레이드 등을 거치며 국내 백화점 판매 1위 브랜드로서의 위상을 다졌다고 아모레퍼시픽 측은 전했다. 면세 채널은 글로벌 확장, 온라인...
아모레퍼시픽, 2분기 메르스 털고 '양호한 실적'…영업익 37% 증가 2015-08-13 14:16:51
국내 화장품 사업 매출이 메르스 쇼크에도 불구하고 19.5% 성장한 8059억원을 기록했다. 방문판매, 백화점, 면세점 등 주요 채널에서 매출이 증가했다. 특히 브랜드 설화수는 대표상품 업그레이드 등을 거치며 국내 백화점 판매 1위 브랜드로서의 위상을 다졌다고 아모레퍼시픽 측은 전했다. 면세 채널은 글로벌 확장, 온...
아모레퍼시픽그룹, 2분기 영업익 2436억…41% 증가 2015-08-13 14:01:35
국내 화장품 사업이 메르스 쇼크에도 불구하고 19.5% 성장한 8059억원을 기록했다. 방문판매, 백화점, 면세점 등 주요 채널에서 매출이 증가했다. 특히 브랜드 설화수는 대표상품 업그레이드 등을 거치며 국내 백화점 판매 1위 브랜드로서의 위상을 다졌다고 전했다. 면세 채널은 글로벌 확장, 온라인 강화 등으로 양호한...
아모레퍼시픽그룹, 2Q 영업익 2,436억원…중국사업 고성장 2015-08-13 14:01:02
부문별로는 국내 화장품 사업 매출이 19.5% 성장한 8,059억원을 기록했습니다. 국내 화장품 사업은 방판과 백화점, 면세점 등 주요 채널에서 주로 성장했습니다. 해외 사업은 중국 등 성장 시장에서 사업을 확대하며 매출은 2,496억원으로 52.8% 급증했습니다. 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중국 시장에서는 아이오페, 려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