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5대 은행 예·적금 70~80%는 '비대면' 가입…인터넷은행 견제? 2024-05-12 06:05:00
│농협 │ 14.3│ 18.4│20.9│23.2│47.4│70.2│ ├─────┼─────┼─────┼────┼────┼────┼────┤ │평균 │ 41.4│ 45.0│46.7│49.9│59.0│69.6│ ├─────┴─────┴─────┴────┴────┴────┴────┤ │ 펀드 │ ├─...
[표] 주간 거래소 기관 순매수도 상위종목 2024-05-10 18:19:31
│23.2 │케이씨텍 │58.0 │16.7 │ │포 ││ │ │ │ │ ├────┼──────┼─────┼─────┼─────┼─────┤ │삼성화재│165.7 │5.2 │LS에코에너│51.4 │15.4 │ │││ │지│ │ │ └────┴──────┴─────┴─────┴─────┴─────┘...
고용둔화에 금리인하 기대 회복..미 3대지수 상승-와우넷 오늘장전략 2024-05-10 08:27:28
OPM 23.2%) 기록. 컨센서스 대비 매출액 -5%, 영업이익은 -30% 하회 - 국내 매출 211억원(YoY+9%), 수출 616억원(YoY+25%, QoQ-39%) 기록. 중국을 중심으로 한 임플란트 수출 물량 증가는 2분기에 본격화될 것으로 보임 - 2024년 매출액 4,470억원(YoY+14%), 영업이익 1,503억원(YoY+8.87%, OPM 33.6%) 추정. 중국 경기가...
[표] 거래소 기관 순매수도 상위종목(9일) 2024-05-09 15:46:29
│한국전력│52.7│23.2 │하이브│57.3 │2.9 │ ├────┼──────┼─────┼─────┼─────┼─────┤ │넷마블 │50.1│7.7 │한화시스템│57.0 │30.5 │ ├────┼──────┼─────┼─────┼─────┼─────┤ │호텔신라│48.1│8.0 │포스코DX │53.5...
직장인 열명 중 셋은 '숏폼 중독'…"주로 유튜브서 예능 본다" 2024-05-07 08:04:21
(23.2%)이 뒤를 이었다. 틱톡, 트위터(현 X), 네이버, 카카오는 한 자리수의 비율을 나타났다. 시청 콘텐츠로는 절반에 가까운 46.3%의 응답자가 △‘예능 등 방송 클립’을 택했다. 뒤 이어 △‘동물영상’(11.4%) △‘특정 크리에이터의 영상’(10.8%) 순으로 뒤를 이었다. 숏폼을 시청하는 이유로는 45.1%의 응답자가...
"흉기난동 안전 제압"…경찰 신형 방검복·방패 6월 보급한다 2024-05-07 06:12:24
안전장비를 활용해 현장에서 더 안전하고 적극적으로 범죄에 대응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경찰청 통계에 따르면 2022년 공상 경찰관 총 1천451명 가운데 범인 피습으로 인한 공상 사례는 336명(23.2%)으로 전년보다 284명 늘었다. 지난달 19일에는 광주 남구 송암동에서 범인이 휘두른 흉기(목공용 톱)에 출동...
키움證, 1분기 호실적…수수료수익 증가 2024-05-02 17:57:33
줄어든 2,448억 원이다. 직전분기와 비교한 매출은 23.2% 증가했다. 영업이익과 당기순이익 역시 나란히 흑자전환하며, 시장 예상 영엽이익(2,561억 원)을 상회했다. 실적 호조는 주식 수수료 수익이 늘어난 덕분으로 파악된다. 키움증권에 따르면 지난해 4분기 689억 원이었던 국내주식 수수료 수익은 직전분기 895억...
싼 제품 찾아 '마트 원정' 떠난다…살인적 물가에 美 '초비상' [한경제의 신선한 경제] 2024-04-28 10:58:24
이는 4년 전(2019~2020년·16.8개)보다 23.2% 증가한 수치다. 또한 소비자들은 상품이 더 저렴한 지역으로 쇼핑을 하러 가거나 멤버십 프로그램, 할인 프로모션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다고 누머레이터는 관측했다. WSJ은 “매장 한 곳에서 모든 걸 사던 ‘원스톱 쇼핑’ 시대는 이제 끝났다”고 분석했다. 이러한...
잘 나가는 틱톡, 베트남 온라인 쇼핑 2위 '우뚝' 2024-04-27 17:30:58
점유율은 23.2%로 6.3%포인트 상승, 전통의 온라인 쇼핑 강자였던 라자다(7.6%)를 제치고 2위에 올랐다. 틱톡샵이 끌어모은 판매자 수도 12만1천여명으로 라자다의 11만5천여명을 앞섰다. 1위 업체 쇼피는 거래액 53조7천400억 동(약 2조9천억원)으로 시장 점유율 67.9%를 기록했다. 온라인시장 조사업체 데이터리포털에...
틱톡, 베트남 온라인쇼핑 시장 2위로 약진 2024-04-27 15:47:09
시장 점유율은 23.2%로 6.3%포인트 상승, 전통의 온라인 쇼핑 강자였던 라자다(7.6%)를 제치고 2위에 올랐다. 1위 업체 쇼피는 거래액 53조7천400억 동(약 2조9천억원)으로 시장 점유율 67.9%에 달했다. 틱톡샵이 끌어모은 판매자 수도 12만1천여명으로 라자다의 11만5천여명을 앞섰다. 온라인시장 조사업체 데이터리포털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