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드디어 얼굴 드러낸 '신형 쏘나타'…사전계약 11일 시작 2019-03-06 11:33:47
중 공식 출시할 예정이다.5년 만에 완전 변경(풀 체인지)된 신형 쏘나타는 디자인이 보다 역동적으로 바뀌었다. 지난해 3월 제네바 모터쇼에서 공개된 콘셉트카 ‘르 필 루즈’의 요소를 대거 적용했다.특히 ‘스마트스트림’이라고 이름 붙인 새 파워트레인(엔진·변속기 등 동력전달체계)이...
[마켓인사이트] 케펠운용, 여의도 파이낸스타워 등 3곳 매입 2019-02-25 17:49:54
4만2346㎡ 규모인 중형 빌딩이다. 삼성생명, 유진기업, 법무법인 서연 등이 임차하고 있다.논현빌딩은 서울 지하철 7호선 논현역과 가까운 연면적 1만8606㎡의 소형 빌딩이다. 한누리빌딩은 서울지방경찰청 맞은편에 있는 1만3007㎡짜리 건물로 김앤장 법률사무소가 통째로 빌려 쓰고 있다.삼성sra자산운용은 삼성생명의...
[타봤습니다] 확 달라진 ‘쏘울 부스터’, 2세대와 비교해보니 2019-02-03 07:30:00
한다, 쏘울 부스터의 판매 가격은 세부 모델별로 1914만~2346만원이다. 7영업일간 진행된 사전 계약 건수는 4000여 대로 집계됐다. 연 판매 목표는 2만 대다.주행 성능 : ★★★★☆ 편의 사양 : ★★★★☆ 연료 효율 : ★★☆☆☆ 디자인 : ★★★★☆ 가성비 : ★★☆☆☆ 총 평점 : ★★★★☆박상재 한경닷컴 기자...
기아차 '쏘울 부스터', 디자인 바꾸고 최고 출력 204마력…6년 만에 완전 변경…성능 대폭 강화 2019-01-29 16:05:14
기능을 분할 화면으로 이용할 수 있다. 이 밖에 스마트 크루즈 컨트롤, 후측방 충돌 경고), 차로 이탈 및 전방 충돌 방지 보조 등 지능형 주행 안전 기술이 대거 적용됐다. 판매 가격은 트림(세부 모델)별로 1914만~2346만원이다.출시 예정인 쏘울 부스터 ev는 1회 충전 시 주행 가능 거리가 386㎞다. 64㎾h 고용량...
6년 만에 돌아온 '쏘울 부스터' 2019-01-23 17:42:57
△프레스티지 1914만원 △노블레스 2150만원 △노블레스 스페셜 2346만원이다.다음달 출시 예정인 쏘울 부스터 ev는 기존 모델보다 용량을 두 배 이상 늘린 64㎾h 배터리를 장착했다. 1회 충전 시 주행 거리는 386㎞다. 판매가는 모델별로 4600만~4900만원이다.기아차는 쏘울 부스터의 올해 내수 판매 목표를 2만 대로 잡았...
기아차 신형 쏘울, 사전계약 4000대…"연 2만 대 팔겠다" 2019-01-23 10:30:00
만~2346만원 순수 전기차 다음달 선봬 기아자동차가 6년 만에 새롭게 바뀐 신형 쏘울 부스터(사진)를 선보였다.기아차는 23일 서울 고덕동 한 카페에서 신형 쏘울 부스터 공식 출시 행사를 열고 정식 판매를 시작했다. 부스터는 브랜드명 뒤에 붙는 애칭을 일컫는다.권혁호 기아차 국내영업본부장(부사장)은 “쏘울...
코넥스시장, 올해 시가총액 역대 '최고'…"코스닥 이전상장도 최다" 2018-12-30 14:42:50
34만5000주, 48억원으로 집계됐다. 일평균 거래량은 지난해(24만4000주)보다 41.4% 늘었다. 거래대금도 지난해(17억9000만원)보다 168.2% 급증한 수준이다. 시가총액은 7조1000억원(9월6일 기준)으로, 개장 이후 역대 최고치를 달성하기도 했다. 자금조달금액도 역대 최대 규모였다. 조달금액은 3378억원으로 지난해보다...
[월요전망대] 3분기 성장률, 속보치만큼 나올까 2018-12-02 17:35:20
2346억원으로 전분기 대비 0.6% 증가하는 데 그쳤다. 두 분기 연속 0%대 성장하면서 한국 경제에 대한 우려가 짙어졌다. 잠정치는 속보치 때 반영하지 못한 해당 분기 마지막 달 일부 경제 지표를 반영하는 것이다. 지난 1분기와 2분기의 속보치는 각각 1.1%, 0.7%였지만 잠정치는 1.0%, 0.6%로 0.1%포인트씩 하락했다....
'성장률 쇼크'에 장·단기 금리차 2년來 최저 수준…'景氣 비관론' 증폭 2018-10-26 17:31:04
25일 발표한 3분기 실질 국내총생산(gdp)은 전분기 대비 0.6% 증가한 400조2346억원을 기록했다. 두 분기 연속 0%대 성장에 머물렀다. 민간소비 증가율(0.6%)은 세 분기 연속 0%대에 그쳤고, 건설투자(-6.4%)와 설비투자(-4.7%)는 두 분기 연속 감소했다. 건설투자 감소폭은 외환위기 발생 직후인 1998년 2분기(-6.5%) 이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