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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서 끝났다던 일본차의 부활…"렉서스만 찾는 마니아 많다" [박한신의 CAR톡] 2022-06-28 13:49:26
두텁다”며 “국내 브랜드들이 성장했지만 렉서스를 찾는 소비자들이 재구매하는 경우가 많다”고 말했다. 실제 렉서스의 지난해 세대별 구매 비중을 보면 △10·20대 118대 1.2% △30대 989대 10.1% △40대 1912대 19.6% △50대 2346대 24.1% △60대 이상 1710대 17.5% 분포였다. 연령대가 높아질수록 비중이 커졌고 60대...
코로나19 신규 확진 9778명… 위중증 98명 사망자 2명 2022-06-14 11:09:00
1823만9056명이다. 이어 위중증 환자는 98명, 사망자는 2명을 기록했다. 국내 발생 확진자를 지역별로 보면 서울 1763명, 부산 670명, 대구 615명, 인천 590명, 광주 194명, 대전 238명, 울산 306명, 세종 73명, 경기 2346명, 강원 423명, 충북 309명, 충남 308명, 전북 295명, 전남 314명, 경북 578명, 경남 608명, 제주...
"대주주만 유리한 합병"…동원산업 개미들 뿔났다 2022-04-13 17:30:27
13일 주가가 1.09% 반등하며 23만2000원에 마감했지만, 합병 결정 전과 비교해 여전히 12% 하락한 상태다. 동원산업은 5 대 1 액면분할 후 동원엔터프라이즈와 1 대 3.838553 비율로 합병할 예정이다. 소액주주들은 회사 측이 미국 1위 참치캔 회사 스타키스트의 기업가치를 과소평가했다고 주장하고 있다. 논란의 핵심은...
“대주주만 유리한 합병”...동원산업 소액주주 소송 예고 2022-04-13 11:22:29
24만8961억원이다. 기업가치로 9156억원이다. 그런데 순이익이 569억원에 불과한 동원엔터프라이즈의 기업가치는 2조2346억원(주당평가액 19만1130원)으로 측정됐다. 소액주주들은 스타키스트의 기업가치를 반영한 동원산업의 기업가치가 최소 1조4054억원, 주당평가액으로 38만2140억원은 돼야 한다고 주장하고 있다....
기본옵션 대폭 강화한 아반떼 2022-03-08 17:17:16
인스퍼레이션에는 이중접합 차음유리를 기본으로 적용해 정숙성을 강화했다. 동승석 전동시트, 진동 경고 운전대, LED 실내 램프 등도 기본 장착해 상품성을 높였다. 아반떼 가격은 가솔린 1866만~2515만원, LPi 2005만~2641만원, 하이브리드 2346만~2892만원, N라인 2318만~2806만원이다. 이전 모델의 가솔린 가격은...
아반떼 연식변경 모델 출시…"정숙성 강화하고 옵션 기본화" 2022-03-08 09:19:47
등 고객 만족도가 높은 첨단 편의·안전사양을 기본 탑재했다. 발광다이오드(LED) 실내 램프도 기본화하고, 실내 컬러에는 베이지를 새로 추가했다. 2022 아반떼 가격은 개별소비세 3.5% 기준 △가솔린 1.6 1866만~2515만원 △1.6 LPi 2005만~2641만원 △하이브리드 2346만~2892만원(세제 혜택 적용 후) △N라인(가솔린1.6...
[속보] 오후 6시까지 2만3684명 확진…역대 최다 확진 발생 2022-02-06 19:29:09
발생했다. 기존 동 시간대 최다치였던 전날(2만1338명)보다 2346명 늘어난 수치다. 전파력이 강한 오미크론 변이가 확산하면서 주말 이틀 연속으로 동시간대 최다 확진자가 나왔다. 이날 6시까지 집계치는 1주일 전인 지난달 30일 오후 6시까지 발생한 1만912명을 2.2배 웃돌며, 2주 전인 지난달 23일(4415명)과 비교하면...
LG전자, GM 악재 다 털었나…전장 사업 기대감 '솔솔' 2021-10-14 09:27:20
충당금으로 2분기에 2346억원을 반영한 데 이어 3분기에도 4800억원을 설정한 데 따른 것이다. 3분기 매출은 종전 기록인 1분기 17조8124억원을 뛰어넘으며 역대 분기 매출 가운데 최대 기록을 새로 썼다. LG전자는 이번 실적 발표를 통해 GM의 리콜 관련 충당금 반영을 완료했다. 2분기 실적에 2346억원, 3분기 실적에...
GM "2.3조" vs LG "1.4조"···볼트EV 리콜 충당금 차이 왜? 2021-10-13 14:51:30
셀을 현대차가 모듈로 만들어 탑재한 코나와 달리, GM 볼트에 쓰인 배터리는 LG에너지솔루션이 생산한 셀을 LG전자가 모듈로 만든 제품이다. 볼트는 배터리 공정 과정 대부분이 LG 측에서 진행됐다. LG 측은 전날 LG전자와 LG화학이 부담할 비용은 7000억원씩 총 1조4000억원이라고 밝혔다. LG전자는 지난 2분기와 3분기에...
LG전자, 3분기 매출 역대 최대…'명불허전' 가전·TV가 이끌었다 2021-10-12 17:24:28
절반씩 부담한다. LG전자는 2분기 2346억원의 충당금을 반영한 데 이어 3분기에도 4800억원의 충당금을 추가로 설정하며 비용 대부분을 털어냈다. 지난 2분기 910억원을 쌓은 LG에너지솔루션은 3분기에 6200억원을 추가로 반영할 계획이다. LG에너지솔루션은 리콜과 관련한 사항이 합의됨에 따라 일시적으로 보류했던 상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