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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3데이엔 역시…매출 '폭증' 2024-03-04 11:52:59
시너지 구축과 신선 강화 점포의 활발한 전개 영향으로 분석하고 있다"고 말했다. CU도 지난 1∼3일 냉장 정육 6종을 소포장 판매하고, 모둠쌈과 쌈무 증정 및 할인 행사를 진행했다. CU는 행사 기간 전체 정육 매출은 작년보다 30.1%, 냉장 정육은 35.7%, 냉동 정육은 27.0% 각각 증가했다고 전했다. (사진=연합뉴스)...
'삼겹살데이' 효과 톡톡…마트 매출 늘고 편의점은 최대 21배↑ 2024-03-04 11:30:29
정육은 35.7%, 냉동 정육은 27.0% 각각 증가했다고 전했다. CU 관계자는 "삼겹살데이 시즌 정육 매출 가운데 냉장 제품이 74.2%, 냉동 제품이 25.8%를 각각 차지해 냉장 정육에 대한 선호도가 압도적으로 높았다"며 "편의점 정육 시장의 성장 잠재력을 확인했다"고 말했다. noano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中 e커머스 습격에 네이버 '흔들' 2024-03-03 18:06:07
매출 증가율이 8%에 그칠 것으로 내다봤다. 작년 증가율은 35.7%였다. 목표주가는 32만원에서 30만원으로 내렸다. 네이버는 주가수익비율(PER)이 40배에 달하는 고성장주다. 구글의 모회사 알파벳, 아마존(이상 PER 25배)보다 밸류에이션(실적 대비 주가 수준)이 높다. 성장성에 의문이 제기되면 주가가 흔들릴 수밖에 없는...
"네이버 주가가 왜 이래"…中직구앱 습격에 '비상' [최만수의 스톡 네비게이션] 2024-03-03 15:19:34
성장률은 35.7%였다. 목표주가는 32만원에서 30만원으로 내렸다. 네이버는 주가수익비율(PER)이 40배에 달하는 고성장주다. 구글의 모회사 알파벳, 아마존(이상 PER 25배)보다 밸류에이션(실적 대비 주가수준)이 높다. 성장성에 의문이 제기되면 주가도 흔들릴 수밖에 없는 구조다. 다만 중국 이커머스 업체들의 침투가...
한국 가계부채 비율 하락폭 세계 2위…올해 4년만에 100% 밑돌듯 2024-03-03 06:03: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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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YM, '농산업 수출 유공자' 됐다…농식품부 장관 표창 2024-03-01 11:55:44
35.7%, 10% 증가한 수치다. 실제로 TYM은 지난해 북미·유럽 시장 공략에 집중했다. 북미에선 미국 애틀란타에 현지 사무소를 설치해 현지 인력을 채용하고 북미 최대 농업 박람회인 ‘루이빌 농기계 전시회(NFMS)’ 등에 참가했다. 유럽에서는 ‘아그리테크니카’ 등 박람회 참가 외에도 사회공헌 활동을 강화했다. 지난해...
"엄마, 이어폰 사줘"…등골 브레이커에 '한숨' 2024-02-28 10:40:59
1년 사이에 35.7%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KB국민카드는 소비 패턴·카드 정보 등의 데이터를 활용한 머신러닝 모델로 초·중·고등학생 자녀를 둔 부모를 추정하고, 해당 회원이 2022년과 2023년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한 관련 품목을 중심으로 분석한 결과 이처럼 나타났다고 28일 밝혔다. 작년 2∼3월 소비 금액은...
"작년 새학기 준비물 금액 35.7% 늘어…이어폰 소비 급증" 2024-02-28 09:56:20
준비물 금액 35.7% 늘어…이어폰 소비 급증" KB국민카드, 새학기 소비 데이터 분석 (서울=연합뉴스) 채새롬 기자 = 작년 2∼3월 새 학기를 맞아 준비물 소비 금액이 전년 동기 대비 35.7%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KB국민카드는 소비 패턴·카드 정보 등의 데이터를 활용한 머신러닝 모델로 초·중·고등학생 자녀를 둔...
세번째 비만치료제 개발사?…바이킹 주가 100% 급등 2024-02-27 22:55:12
B 미국 주식 예탁증권의 선도 PE는 35.7배이다. S&P 500의 가중 선행 P/E 비율은 S&P 500 평균은 20.6배이며 S&P 500 의료 부문은 19.6배, S&P 500 생명공학 부문 그룹은 17.4배, S&P 500 제약 산업 그룹은 19.5배이다. 바이킹의 주사제 및 경구 치료제는 노보 노르디스크의 위고비,오젬픽 및 일라이릴리의 마운자로와...
2월 26일 월가의 돈이 되는 트렌드, 월렛 - 저PBR 밸류업 프로그램 [글로벌 시황&이슈] 2024-02-26 07:58:01
정책이 1년 전보다 35.7% 늘어났습니다. 현재 기준으로는 일본 상장사 1600여 곳 중 800여개 기업이 주주 가치 제고 방안을 발표한 상황이고요. 배당 수익률도 증가했습니다. 중화권 증시도 최근 빠르게 반등하고 있는 상황인데요. 여기에도 이른바 중국판 밸류업 프로그램이 효과를 내고 있다는 분석이 나옵니다. 지난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