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스칼라데이터, 두바이 핀테크 서밋서 충전 기술 알려 2024-05-21 08:42:50
있는 전기차 충전 통합 플랫폼으로 최근 앱 누적 다운로드 수 50만 이상, 충전소 누적 안내 8,500만회를 돌파했다. 박홍준 기자 hj.park@autotimes.co.kr ▶ 오너 만족도 상당한 전기차 폭스바겐 id.4, 비결은? ▶ 현대차·기아, 자동차 안전보건포럼 개최 ▶ 혼다코리아, 혼다 원 메이커 레이스39 1라운드 성료...
콘티넨탈코리아, 교차 도메인 고성능 컴퓨터 적용 2024-05-14 09:37:43
혼합된 중요한 워크로드를 지원하는 오토모티브 업계 최초의 soc 제품군이다. 비용, 전력 및 성능을 최적화하도록 설계했다. 이를 통해 자동차 제조업체와 공급업체는 시장 출시 기간 단축은 물론 개방형, 확장형 차 설계가 가능하고 탑승자는 다양한 보조 기능, 안전성, 편의성을 특징으로 하는 향상된 주행 경험을 누릴...
한국타이어, 'TBR 테스트 드라이빙 데이' 진행 2024-05-10 09:50:48
39한국테크노링39에서 국내 딜러 32명을 대상으로 진행한 tbr(트럭·버스용 타이어) 테스트 드라이빙 데이39 행사를 진행했다고 10일 밝혔다. ?시연, 시승 체험 등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더불어 트럭용 타이어 시장의 트렌드를 분석하고 이를 바탕으로 도출한 인사이트를 참가자들과 공유하는 등의 시간을...
지프 글래디에이터 아미 스타 패키지 출시..7,990만원 2024-05-09 13:33:44
39지프 글래디에이터 아미 스타 패키지39를 30대 한정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도어 사이드 바디에 지프의 전통과 역사를 상징하는 별 모양이 거친 질감으로 표현된 데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여기에 지프의 순정 액세서리인 무광 새틴 블랙 그릴을 적용해 한층 강인하면서도 터프한 외관을 완성했다. 안전성 및...
크래프톤, 배틀그라운드 호조에 역대 최대 분기 매출(종합2보) 2024-05-08 17:11:45
39% 증가했지만, 직전 분기와 비교해서는 4% 감소했다. 항목별로는 인건비가 1천214억원으로 가장 큰 비중을 차지했고 이어 앱 수수료·매출원가 859억원, 지급수수료 613억원, 주식 보상 비용 421억원, 마케팅비 124억원 등으로 집계됐다. 순이익은 3천486억원으로 달러 강세로 인한 외환 이익이 증가하면서 작년 1분기...
모빌리티 업계, 어린이날 맞아 다양한 행사 마련 2024-05-03 07:30:03
보령·amc 국제모터페스티벌39에 참가한다. 토요타는 이번 축제 관람객들을 위해 행사 기간 중 gr 부스를 운영하며 gr수프라 스톡카, gr수프라, gr86 등 다양한 고성능 라인업 전시를 진행할 예정이다. 브랜드를 알려나갈 수 있는 다양한 체험형 이벤트도 마련한다는 계획이다. amc 페스티벌에는 이...
재규어 TCS 레이싱, 모나코 E-프리 첫 우승 2024-05-02 10:05:42
팀 순위 1위 지키며 청신호 -39레이스-투-로드39 기술 이전 전략 중요성 입증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가 현지시간 지난 4월27일, 모나코서 펼쳐진 2024 abb fia 포뮬러 e 월드 챔피언십 8라운드에서 재규어 tcs 레이싱이 우승을 차지했다고 2일 밝혔다. 도 재규어 tcs 레이싱의 매뉴팩처러로서 계속...
현대차, 픽업앤 충전 서비스 전국단위로 확대 2024-05-01 09:28:52
39마이 현대39 앱에서 희망하는 날짜, 시간, 차 위치, 디지털 키를 활용한 비대면 여부 등을 선택한 후 픽업/탁송 비용 2만원을 결제하면 된다. 담당 기사는 고객이 희망한 장소에서 차를 픽업해 최대 80%까지 충전하고 고객이 추가로 5,000원을 결제하면 자동 세차 서비스도 제공한다. 이용 고객은 앱을...
KG모빌리티, 국제 e-모빌리티 엑스포 참가 2024-04-30 14:17:52
이번 행사에 참여하게 됐다"며 "kgm은 소비자 요구를 반영한 다양한 라인업의 친환경차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고 말했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아우디 코리아, a/s 서비스 및 세일즈 경진대회 종료 ▶ 넥센타이어, 39kpga 챌린지투어39 후원 ▶ 한국토요타, 39로드 앤 메모리 바이 렉서스39...
르노코리아, 신개념 전시장 전국으로 확대 2024-04-30 10:25:56
기술을 핵심으로 하는 르노의 39일렉트로 팝(electro pop)39 브랜드 전략을 국내 시장에서 진행해 갈 계획이다. 박홍준 기자 hj.park@autotimes.co.kr ▶ 아우디 코리아, a/s 서비스 및 세일즈 경진대회 종료 ▶ 넥센타이어, 39kpga 챌린지투어39 후원 ▶ 한국토요타, 39로드 앤 메모리 바이 렉서스39 선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