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명품 매장 나가고 텅텅…中 쇼핑몰 분위기 확 바뀐 이유 2025-11-10 12:44:58
바꾸고 있다"면서 "이는 트렌디한 수집용 장난감, 밀크티, 향수, 캠핑 장비 등을 포괄한다"고 말했다. 코로나19 팬데믹 이후 수요 부진에 직면한 중국은 고성장 시대의 그림자를 드리우고 있다. 국가통계국에 따르면 지난 9월 소매판매는 전년 동월 대비 3% 증가에 그쳐 지난해 11월 이후 가장 낮은 성장률을 기록했다. ...
"프라다 옆에 라부부 매장…中 쇼핑몰 풍경도 급변" 2025-11-10 12:08:31
바꾸고 있다"면서 "이는 트렌디한 수집용 장난감, 밀크티, 향수, 캠핑 장비 등을 포괄한다"고 부연했다. 수십 년간 지속된 고성장이 코로나19 팬데믹 이후 정체되면서 중국은 수요 부진의 위기에 직면해있다. 중국 국가통계국에 따르면 지난 9월 중국의 소매판매는 전년 동월 대비 3% 늘어나는 데 그치며 지난해 11월 이후...
롯데GRS, 신규 브랜드 '스탠브루' 출시…위례에 1호점 2025-06-20 08:26:57
3천원 미만으로 가격을 책정했고 커피류와 밀크 아이스크림을 3천원대로 선보인다. 스탠브루 매장은 주거지와 소형 상권 위주로 출점한다는 방침이다. 첫 매장은 위례점으로, 학원가 밀집지역에 약 25평(83㎡), 39석으로 마련했다. 쇼핑몰, 오피스상권 등에 위치한 롯데GRS의 커피 브랜드 엔제리너스의 매장 평균 면적은...
[이번주뭘살까] 설 연휴 막바지 선물·먹거리 할인 경쟁 2025-01-25 07:00:04
굿밀크 등을 특가에 판다. 설 연휴 기간 투숙 가능한 국내 호텔 및 연휴 기간에 즉시 이용할 수 있는 레저·시설 이용권 등을 7% 추가 할인 혜택을 담아 선보인다. ▲ 11번가 = 오는 30일까지 배송 걱정 없는 'e쿠폰 베스트 브랜드' 기획전 열고 인기 브랜드 e쿠폰을 할인 판매한다. 멕시카나치킨 치필링은 기존...
서울역 편의점에서 함양 청년이 만든 밀키트 산다 2024-11-14 16:57:57
전국에 총 39개의 청년마을이 조성됐다. 내년 12개의 청년마을이 추가 지정될 예정이다. 이번 협약에 따라 양측은 향후 3년 동안 코레일유통이 가진 역사 내 상점 등 유통 판로를 활용해 청년마을에 연계·지원할 사항을 협의할 계획이다. 협약 주요 내용은 △코레일유통 직영 매장(스토리웨이 편의점 등) 내 청년마을 상품...
"한 잔에 무려 2만5000원" 발칵…SNS서 난리난 '이 음료' [이슈+] 2024-10-10 19:29:02
스킨 스무디'(Strawberry Glaze Skin Smoothie)다. 아몬드 밀크, 딸기, 아보카도, 바나나, 대추야자, 콜라겐, 바다이끼, 히알루론산 등이 들었다. 가격은 590ml 한 잔에 무려 19달러(약 2만5600원)이다. 에러헌에 따르면 값비싼 가격에도 한 달에 4만잔 넘게 팔리고 있다. 에러헌은 미국 로스앤젤레스(LA) 인근 지역...
볼보차코리아, 성수에 EX30의 팝업 스토어 열어 2023-11-30 11:19:39
39서프라이즈 박스39를 열 수 있다. 서프라이즈 박스에는 볼보 라이프스타일 굿즈, 피치스 제품, 피치스 도원 크림샵과 협업해 선보이는 볼보 시그니처 음료 ex30 팝핑 밀크와 디저트 쿠폰이 랜덤으로 들어있다. 이윤모 볼보차코리아 대표는 "ex30은 사람들의 삶을 더욱 안전하고 편리하고 즐겁게 만드는...
"자장면·칼국수 사먹기도 겁난다"…먹거리 가격에 '비명' 2023-10-31 21:00:01
다른 품목보다 크다는 뜻이다. 외식 부문의 경우 39개 세부 품목 모두 가격이 뛰었다. 햄버거가 12.3% 상승했고, 이어 피자(11.9%)와 김밥(9.6%), 라면(9.2%) 순이었다. 대형 외식 프랜차이즈 업체들은 줄줄이 가격 인상 대열에 합류했다. 대표적으로 햄버거 가격 도미노 인상이 현실화되는 분위기다. 맥도날드는 다음 달...
피자·고추장·아이스크림·사과 등등…공통점은? 2023-10-09 11:13:38
39개 세부 품목 중 물가 상승률이 평균을 웃돈 품목은 31개로 79.5%에 달했다. 피자가 12.3%로 가장 높았다. 피자는 전달보다도 1.5%포인트 더 올랐다. 그 다음으로 오리고기(외식)(7.3%), 구내식당 식사비(7.0%), 죽(외식)(6.9%), 냉면(6.9%), 자장면(6.8%), 도시락(6.8%), 김밥(6.6%), 떡볶이(6.4%), 라면(외식)(6.3%)...
외식물가 상승률 10개 품목 중 8개가 평균 웃돌아…피자 12.3% 2023-10-09 06:01:01
있다. 외식 부담이 다른 품목보다 오랜 기간 지속되고 있는 것이다. 외식 부문 39개 세부 품목 중 물가 상승률이 평균을 웃돈 품목은 31개로 79.5%에 달했다. 피자가 12.3%로 가장 높다. 피자는 전달보다도 1.5%포인트 더 올랐다. 그다음으로 오리고기(외식)(7.3%), 구내식당 식사비(7.0%), 죽(외식)(6.9%), 냉면(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