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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한LPG협회, '1톤 트럭 화물창업 아카데미' 참가자 모집 2024-06-03 09:27:54
제공 -20일까지 영운모 카페 통해 신청 접수 대한lpg협회가 39영업용 화물차 운전자의 모임(이하 영운모)39과 함께 예비 화물운송 사업자를 돕기 위한 Ƈ톤 트럭 화물창업 아카데미39를 개최한다고 3일 밝혔다. 신청 가능하다. 이달 20일까지 대한lpg협회 홈페이지 또는 네이버 카페 영운모 내...
국내 브랜드 1위는 '삼성전자'...LG전자 순위↑ 2024-05-23 16:47:11
약 72.2%를 차지했다. 쿠팡(11위·2조7천280억원)과 카카오뱅크(39위·5천914억원), LG에너지솔루션(43위·5천469억원) 등도 두 자릿수 성장률을 나타내며 브랜드 가치가 올랐다. 올해 50대 브랜드에 새롭게 진입한 곳은 CJ올리브영(33위·7천230억원)과 아성다이소(49위·4천117억원), LG이노텍(50위·4천56억원)이었다....
삼성전자 브랜드 가치 109조원으로 국내 1위…현대차는 2위 2024-05-23 16:28:03
현대차와 LG전자 외에도 쿠팡(11위·2조7천280억원)과 카카오뱅크(39위·5천914억원), LG에너지솔루션(43위·5천469억원) 등도 두 자릿수의 성장률을 기록하며 브랜드 가치가 상승했다. CJ올리브영(33위·7천230억원)과 아성다이소(49위·4천117억원), LG이노텍(50위·4천56억원)은 올해 50대 브랜드에 새롭게 진입했다....
CJ올리브영, 입점브랜드 '100억 클럽' 30% ↑…신생·중소 K뷰티 '인큐베이터' 2024-05-20 16:11:50
국내 중소기업 브랜드였다. 2020년 39%와 비교하면 중소기업 비중이 3년 새 12%포인트 늘었다. 중소 브랜드들이 올리브영에서 올리는 매출 규모도 증가했다. 2020년 올리브영 매출 상위 10대 브랜드 중 국내 중소 브랜드는 4개였다. 지난해에는 7개로 늘었다. △넘버즈인 △닥터지 △라운드랩 △롬앤 △메디힐 △클리오...
금호타이어, 레버쿠젠 우승 기념 SNS 이벤트 2024-05-17 10:42:21
04 레버쿠젠39은 독일 프로축구 리그 분데스리가에서 5회 준우승을 차지했다. 1987/88 시즌에는 uefa컵을 들어올리는 등 최고의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팀이다. 특히 레버쿠젠은 39갈색 폭격기39로 불리며 당대 최고의 공격수로 꼽혔던 차범근 전 감독과 프리미어리그의 중심에 서있는 손흥민 선수(토트넘 핫스퍼)를...
[코스피·코스닥 전 거래일(16일) 주요공시] 2024-05-17 06:05:00
▲ SK스퀘어[402340] 1분기 영업이익 3천238억원…흑자 전환 ▲ SC제일은행, 1분기 순익 408억원…홍콩 ELS 여파에 3분의 1토막 ▲ 삼성전자[005930] 5대 매출처에 中 반도체 유통망 2곳 포함돼 ▲ 손보사 역대급 실적인데 생보사는 울상…투자손익 급감 탓 ▲ 교보생명, 1분기 순이익 2천933억원…작년 대비 39%↓ ▲...
CJ올리브영 1분기 매출 1조762억원…작년 동기보다 30% 증가 2024-05-16 17:19:59
결과라는 분석을 내놨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국내 소비자 니즈 변화와 글로벌 K뷰티 인기 트렌드에 맞춰 상품 다양성과 멤버십 서비스, 매장 환경, 앱 편의성 등 전반을 꾸준히 개선하고 있다"고 말했다. 올리브영은 작년에 3조8천612억원의 매출과 4천660억원의 영업이익을 거뒀다. 이는 전년 대비 각각 39%, 70% 증가한...
해양진흥공사 영업손실 2조인데 사장 연임?…업계 '술렁' [관가포커스] 2024-05-16 07:42:01
아니기 때문이다. 해양진흥공사 정관(제39조)은 "사장의 임기는 3년으로 하고, 해당 임기는 1년 단위로 연임될 수 있다"고 규정한다. 한국관광공사, 코트라, 가스안전공사 등 대부분의 공사들도 사장의 임기를 3년으로 제한하면서도 '1년 단위로 연임할 수 있다'고 규정한다. 다만 '연임 여부는 경영실적 평가...
열도서도 거센 K뷰티 바람…올리브영, 일본법인 세운다 2024-05-10 18:14:18
3조8000여억원으로 전년보다 39% 급증했다. 특히 외국인 매출이 전년 대비 660%가량 폭증했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K뷰티 제품이 최근 해외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며 “미국 일본 등 글로벌 전략 국가를 중심으로 K뷰티 브랜드들의 활동 무대를 넓히는 데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전설리 기자 sljun@hankyung.com
'K뷰티 성지' CJ올리브영, 일본 진출한다…상반기 법인 설립 2024-05-10 11:08:35
외국인 주문을 받고 전 세계 150여개 국가로 2만여종의 뷰티제품을 배송하는 한편 바이오힐보·웨이크메이크 등 자체 브랜드 제품 수출에 힘을 쏟았다. 올리브영의 지난해 매출은 3조8000여억원이다. 전년보다 39% 급증했다. 특히 외국인 매출이 전년 대비 660%가량 증가해 올리브영이 해외 시장 진출을 강화할 것이라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