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月 1000대도 못판 한국GM…내수 포기하나 2025-12-09 17:58:50
완성차 회사”라고 했다. 한국GM이 국내에서 판매 중인 차종은 소형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인 트랙스 크로스오버, 트레일블레이저와 픽업트럭 콜로라도, GMC 시에라 등 네 개뿐이다. 이 중 가장 신차는 2023년 3월 출시한 트랙스 크로스오버다. 인기 차량이던 스파크와 중형 세단 말리부가 각각 2022년, 지난해 단종되며...
"슬리퍼 끌고 간다" 기대감 폭발…파주 운정 맘카페 뒤집은 소식 [현장+] 2025-12-03 15:30:11
옥상정원이 자리 잡았다. 사계절의 변화를 느낄 수 있는 식재와 조경으로 꾸며져 도심 속 휴식처로 기능하도록 구상했다. 브랜드 매장으로는 무인양품과 샤오미, 아우디 등이 들어선다. MZ(밀레니얼+Z)세대 지역민을 겨냥해 인기 패션 브랜드 드로우핏과 서래마을 베이커리 카페 아티장베이커스 등도 유치했다. 다음달에는...
"완벽한 TV" 찬사 쏟아지더니…'1000만 기록' 세운 LG전자 2025-12-01 10:00:09
지닌 유럽에서 인테리어 요소로도 인기가 높은 이유다. 프리미어리그 등 스포츠 중계가 생활문화로 자리를 잡고 있는 현지 상황도 LG전자엔 기회가 됐다. 빠른 움직임을 부드럽게 표현하는 올레드 TV의 초고속 응답속도와 높은 주사율 등이 스포츠 팬들에게 최적의 시청경험을 제공해서다. LG 올레드 TV는 주요 프리미엄...
"아, 또 늦었네" 1분 만에 품절…요즘 난리 난 '패딩' 뭐길래 2025-11-30 11:28:41
품절.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는 최근 패딩 점퍼 ‘플라잉77 슈퍼라이트 구스다운’과 겨울시즌 신발 ‘윈터브리즈’를 새로 내놓자마자 1분도 안돼 즉각 품절되는 사태를 빚었다. SNS나 패션 커뮤니티 등에선 “조금만 늦으면 못 산다” 등의 글이 속속 올라왔다. 이처럼 뉴발란스에선 신상품을 내놓을 때마다 출시 직후...
[호텔 VS 호텔] 이스탄불, 한국인 인기 최고 호텔은? 2025-11-28 17:51:07
중 하나인 이 호텔에서는 역사와 현재가 뒤섞인 이스탄불의 도시 전경을 한눈에 볼 수 있다. 객실 내의 전면 창은 어느 곳보다 멋진 스카이라인을 볼 수 있는 전망대다. 이곳에 투숙하지 않는다고 해도, 34층에 위치한 루프톱 바 '클라우드 34'에 들르면 멋진 야경을 감상할 수 있다. 킹 게스트 룸 143유로(한화...
제네시스, 美 '최고 럭셔리車 브랜드'로 2025-11-23 18:17:37
럭셔리 자동차 브랜드’로 선정됐다고 23일 밝혔다. 이 매체는 ‘2026 최고의 자동차 브랜드 어워즈’를 열고 럭셔리,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승용, 트럭, 전동화, 럭셔리 전동화 등 6개 부문별 수상 브랜드를 발표했다. 올해는 39개 브랜드 판매 차량을 대상으로 안전성 평가와 신뢰도 데이터 분석, 자동차 전문 매체의...
착공 앞둔 삼성동 GBC·잠실 마이스…동남부 '비즈니스 벨트' 우뚝 2025-11-18 17:32:32
안다”고 했다. 이르면 연내 재협상과 도시계획 변경 등을 거쳐 사업이 재개될 예정이다. ◇잠실 마이스, 내년 착공국제교류복합지구 프로젝트의 또 다른 한 축은 잠실운동장 일대 개발 사업이다. 잠실 스포츠·마이스 복합공간은 지하 4층~지상 39층 규모로 조성된다. 전시장(9만㎡), 컨벤션(1만6000㎡), 돔구장(3만 석),...
말레이시아 관광청, 월드 아마추어 골프 챔피언십 갈라 디너 후원 2025-11-10 15:06:09
참가자가 참석할 예정이다. 관광청은 이번 대회를 통해 말레이시아가 고부가가치 특화 관광 및 프리미엄 골프 관광지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카밀리아 하니 압둘 할림 소장은 “골프는 단순한 스포츠를 넘어 국경을 초월한 우정을 쌓고, 문화적 이해를 증진하며, 국가 간 유대감을 강화하는 역할을 한다”며...
프라다·티파니와 나란히…중국 인형의 '반란' 2025-11-10 12:26:30
이 자리는 원래 나이키의 에어 조던 매장이 있던 곳으로, 명품 브랜드 프라다 매장 맞은편이자 티파니앤코 매장 바로 옆에 자리해 있다. 한때 명품과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가 중심이던 공간을 수집형 장난감 브랜드가 대신하게 된 것이다. SCMP는 최근 중국 소비자들이 지출을 줄이면서도 정서적 만족감을 주는 상품에는...
OTT 광고비 '구글 쏠림'…이용자 58% "결합상품 써봤다" 2025-11-03 17:32:49
OTT 브랜드들이 구글에 가장 많은 광고 집행을 하는 것은 구글이 보유한 유튜브 플랫폼을 통해 OTT 콘텐츠를 효과적으로 노출할 수 있기 때문으로 분석됐다. OTT 업계 내 주요 트렌드로는 '결합상품'과 '스포츠 콘텐츠' 등이 두드려졌다. 이용자의 58%는 결합상품 가입 경험이 있으며, 이들의 만족도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