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영화 '트러블 트래블러', 日서 높은 관심 '눈길' 2013-07-05 17:36:36
39트러블 트래블러39(감독 배태수)가 일본 취재진으로부터 높은 관심을 받았다. 최근 인터넷을 기반으로 한 새로운 영상 트랜드 마이크로 미디어 방식을 통해 공개될 영화 39트러블 트래블러39가 일본에서 bss 방송사를 비롯, 요미우리 신문사 및 지역 언론의 뜨거운 취재 열기를 이끌어 냈다. 취재 이후 한...
[한경에세이] 호텔 세면대에 생수가 있는 까닭 2013-07-02 17:18:40
유럽에서는 프로바이오틱스가 트래블킷으로 보편화돼 있다. 동남아에선 아침 뷔페에 나오는 과일이나 야채샐러드를 씻는 물이 지하수일 가능성이 크고 한국처럼 위생적인 수돗물로 세척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다. 한국 여행객은 현지국가도 한국처럼 위생관리에 철저할 것이라고 믿는 경우가 많다. 여행객들의 이런 착각으로...
[2013 KS-SQI(한국서비스품질지수)] 롯데호텔, 서비스 개선·직원능력 향상 '동시에' 2013-06-26 15:29:31
12일 글로벌 트래블러 ‘대한민국 최고의 호텔’로 뽑혔다. 지난해 11월엔 콘데 나스트 트래블러 ‘한일 톱10 호텔’, 10월엔 ttg아시아 ‘서울 최고의 호텔’로 선정됐다. 롯데호텔 측은 “롯데호텔서울은 전체 투숙객의 90%가 외국인 고객”이라며 “해외 여행지에서 수상의 영예를 안은 것은 시사하는 바가 크다”고...
기아차 '트래블 프런티어' 발대식 2013-06-25 17:22:19
있다. 트래블 프런티어는 장애인이 여행을 하는 데 걸림돌이 될 만한 요소를 찾아내 개선하는 활동을 한다. 기아차 제공 ▶ 불꺼진 시청사 주차장서 男女 알몸으로…후끈 ▶ 이효리 "어릴 적부터 가슴 발육이…" 폭탄 고백 ▶ 배우 서지석, 결혼 2달만에 39글래머女39와…발칵 ▶ 39안마女39 따라...
현대차, 거리에서 인재 찾는다 2013-06-25 14:47:01
통해 이번 달 중 공지된다. 박진우 기자 kuhiro@autotimes.co.kr ▶ 볼보트럭코리아, 평택 종합출고센터 조성 ▶ 스카니아, 230억 들여 대규모 서비스센터 건립 ▶ 쌍용차, 코란도 투리스모 밀림 현상 점검 받으세요 ▶ 기아차, 39트래블 프런티어39 발대식 가져
기아차, '트래블 프런티어' 발대식 가져 2013-06-25 11:51:54
39트래블 프런티어39의 발대식을 열었다고 밝혔다. 25일 회사에 따르면 39트래블 프런티어39는 장애인이 여행을 하는 데 걸림돌이 될 만한 요소들을 찾아내 이를 개선하는 활동으로, 이번 발대식에는 선발 장애·비장애 대학생 75명과 강기흥 한국관광공사 부사장, 김견 기아자동차 전무, 백종환...
44세 듀크, 데뷔 19년만에 첫승 2013-06-24 17:02:14
트래블러스챔피언십 우승 44세의 노장 켄 듀크(미국)가 미국 pga투어 데뷔 19년 만에 감격의 첫 우승을 차지했다. 듀크는 24일(한국시간) 미국 코네티컷주 크롬웰의 리버 하이랜즈 tpc(파70·6844야드)에서 열린 트래블러스챔피언십 4라운드에 나서 버디 5개와 보기 1개를 엮어 4언더파 66타를 쳤다. 최종합계 12언더파...
305야드 '파4홀 홀인원' 이번엔 나올까 2013-06-21 17:00:47
트래블러스 15번홀 1온 가능 첫날 왓슨·러브3세 이글 잡아 미국 pga투어 트래블러스챔피언십이 열릴 때마다 ‘파4홀 홀인원’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다. 대회장인 코네티컷주 크롬웰의 tpc하이랜즈(파70·6844야드) 15번홀이 파4홀임에도 불구하고 300야드 안팎으로 짧게 셋업되기 때문이다. 어지간한 투어 선수들은...
[뷰티이벤트] 피부 고민 해결하는 깜짝 이벤트 2013-06-20 17:00:21
‘아넷사 3종 트래블 킷 증정’ 시세이도가 그랜드 하얏트 서울 서머 패키지 구매 고객에게 39아넷사 3종 트래블 키트39를 증정한다. 레저활동 및 일상생활에서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선케어 제품으로 구성된 자외선차단제 3종 키트다. 아넷사 퍼펙트 선스크린은 워터프루프 타입으로 얼굴과 바디에 모두 사용할 수...
[고객감동브랜드지수(K-CSBI) 1위] 코오롱스포츠, 머무는 곳 어디든 자연…'트래블라인' 2013-06-18 15:30:27
‘트래블라인’으로 아웃도어 스타일의 새바람을 불러일으켰다. 트래블라인은 아웃도어 개념을 고객이 머무는 곳 그 어디든 자연이 된다는 취지로 2011년 첫선을 보였다. 자연을 공간적 특징이 아닌 가채의 개념으로 확대, 새 성장동력으로 삼았다.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편안한 캐주얼로도 연출이 가능한 ‘시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