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bnt포토] 코리아듀티프리, ‘브랜드 어워즈 인 상하이’ 프리미어 브랜드 부문 수상 영예 2015-10-19 16:50:00
진행됐다. 이번 행사에서는 아시아의 뷰티 산업을 선도하고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한 아시아 각국의 프리미어 브랜드들을 격려하고 그 공로에 대한 시상을 진행했다. 코리아듀티프리는 다양한 브랜드 구성과 쇼핑객을 위한 편의 시설을 갖춘 고품격 면세점으로 글로벌 명품 브랜드부터 k뷰티를 이끌고 있는 다채로운 코스...
네이버 V, 해외스타 참여 본격화…서비스 경쟁력 강화 2015-10-19 12:17:04
스포츠스타, 방송인, 뮤지션 외에도 국내 뷰티 크리에이터들도 11월 초부터 뷰티 채널을 개설해, k-뷰티를 글로벌로 전파하는 접점으로 v를 활용할 예정이다.10월 말에는 글로벌 이용자를 고려한 자막 기능을 개선과 스타와 팬 간의 소통 기능을 확대하기 위한 v앱 업데이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백민재 한경닷컴 게임톡...
세계 최대 한류 페스티벌 KCON, 11월 제주도 개최…내수 경제 활성화에 기여 2015-10-19 10:01:25
국내외 관광객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컨벤션은 K-POP 스타들의 댄스 배우기, 스타들의 메이크업 따라잡기 뷰티 클래스처럼 K-뷰티, K-패션, K-푸드 등 K-Culture와 관련된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행사장을 찾은 관광객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할 계획. 또, 팬 미팅과 부스 방문 이벤트 등을 통해 아티스트들이...
[BH 10월2주차 화장품신상]가을피부 핵심은 `수분`, 성분을 잡아라 2015-10-17 02:04:32
맞춤 `메이크업 툴` 16종을 출시한다.라네즈 메이크업 툴은 아시아 여성에게 잘 어울리는 메이크업을 연구하는 라네즈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직접 설계하고 사용하는 브러시로, K-뷰티 전문가의 스킬이 고스란히 담겨있다. 라네즈 메이크업 툴은 파운데이션 브러시,베이스 메이크업 브러시, 섀도우 브러시, 아이 메이크업...
스킨애니버셔리, K뷰티 홍보 창구 역할 `톡톡` 2015-10-16 20:04:09
스킨애니버셔리가 세계 각국 미녀들에게 K뷰티와 다채로운 전통 문화 체험을 선사했다. 스킨애니버셔리는 `2015 미스글로벌뷰티퀸` 대회에 참여한 세계 각국 대표 미녀 39명에게 미용 관광 사업부인 뷰티타운 및 김·김치 문화체험관 체험 기회를 제공했다고 16일 밝혔다. 대회 참석자 39명은 지난 15일 파주...
자연이 선물해준 ‘신토불이’ 뷰티 아이템 2015-10-16 10:43:28
`K-뷰티`의 핵심 상품으로 부상하고 있다. 국내 청정 지역에서 재배된 건강한 원료로 만든 우리 화장품은 무엇이 있는지 알아봤다. 퓨어힐스의 제주 용암송이 포어 히팅 젤은 닫힌 모공의 노폐물 케어를 위한 딥 클렌징 제품이다. 실리콘 브러시가 내장되어있어 블랙헤드가 많은 부분에 문지르면 따뜻한 열이 올라와 모공...
수현, 글로벌 미모에 글로벌 스펙까지 ‘원조 엄친딸’ 2015-10-16 09:14:27
오는 18일 싱가포르에서 개최 예정인 뷰티 브랜드 바비브라운의 K-뷰티 레슨을 예고하며 자신의 사진을 게재했다. 아시아 여배우 중 최초로 바비브라운 모델로 발탁되며 화제가 된 수현은 최근 말레이시아 엘르 매거진 화보 촬영과 싱가포르 행사 등 세계를 누비며 한국의 미를 전파하고 있다. 글로벌 무대를 종횡무진...
탑코스메틱 `닥터탑 패치미`, 세계 미인대회서 호평 2015-10-16 08:43:00
K GOLD`가 60개국 미녀들에게 호평을 받았다. 탑코스메틱은 2015 미스 글로벌 뷰티퀸 대회 공식 후원사로 참여한다고 16일 밝혔다. 미스 글로벌 뷰티퀸은 1988 캐나다 몬트리올에서 시작해 올해 26년째를 맞는 역사와 전통을 가진 글로벌 미인대회다. 한국에서는 2011년 이후 두 번째 개최다. 회사 측에 따르면 일시적인...
한국 피부관리에 대한 노하우와 에스테틱, 더레드클럽 동부이촌점 2015-10-15 11:00:00
[뷰티팀] k-뷰티의 열풍으로 대한민국의 화장품과 피부관리에 대한 세계적인 관심이 주목되고 있다. 특히 한국 피부관리에 대한 노하우와 에스테틱 소개는 언론매체에서도 자주 다뤄지고 있는 현실이다. 하지만 수많은 에스테틱샵들 중 진정으로 자신에게 맞는 에스테틱샵을 선택하는 것은 생각보다 쉽지 않다. 또한...
[중국 소비자가 뽑은 2015 대한민국 올해의 브랜드 대상] G마켓, 중화권 고객 사로잡은 '친절한 역직구 서비스' 2015-10-15 07:01:51
가장 많이 판매된 품목은 뷰티제품(화장품)이었고 그 뒤를 여성의류, 가방·잡화, 도서·음반, 보디·헤어 등이었다. 특히 k뷰티 열풍을 타고 화장품은 122%, 한방샴푸·린스는 210% 판매가 늘었다.g마켓은 글로벌숍을 통해 국내 판매자의 해외 판로 확대를 지원하고 있다. 국제특급우편(ems) 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