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리모컨 경쟁 없이 나홀로 IPTV 시청'…LGU+, U+tv 프리4 SE 출시 2023-10-02 10:02:37
수 있는 U+tv 프리4 SE를 출시했다고 2일 발표했다. 이 제품은 LG유플러스가 선보인 다섯 번째 홈 이동형 IPTV다. 12.4인치 스크린으로 실시간 채널, 주문형비디오(VOD), 아이들나라,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등 U+tv의 모든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삼성전자의 태블릿PC 갤럭시탭 시리즈를 기반으로 만들어 4096단계의...
LGU+, 12.4인치 이동형 IPTV 'U+tv 프리4 SE' 출시 2023-10-02 09:36:42
= LG유플러스[032640]는 집안 어디서나 인터넷TV(IPTV)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U+tv 프리4 SE'를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U+tv 프리4 SE는 LG유플러스가 선보인 다섯 번째 홈 이동형 IPTV다. 12.4인치의 대화면 스크린으로 250개의 실시간 채널과 30만 편의 VOD(주문형비디오), 아이들나라, U+홈트Now, 온라인...
'무빙' 뜨자 돌변한 디즈니+…"광고 안 보려면 돈 더 내라" [김소연의 엔터비즈] 2023-10-01 15:39:38
각 기업의 광고비 집행은 미뤄지고 있고, 매체별, 채널별 양극화도 심하게 나타나고 있다. 지난해 말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Kobaco)에서 제시한 2023년 광고시장 전망은 전년 대비 7% 성장한 16조9000억원이었다. 이 중 온라인광고비는 8조8000억원으로 10% 성장하며 시장 점유율은 2018년 41.6%에서 지난해 50.9%까지...
수리부터 클리닝까지…위기의 '가전양판점' 생존전략 추진 2023-10-01 10:29:01
= 전 세계 경기 침체와 판매 채널 다양화 등으로 위기에 놓인 '가전 양판점'이 원스톱 서비스나 회원제 도입으로 살길을 모색하고 있다. 단순히 교체 주기가 긴 가전제품만 판매해서는 지금의 위기를 극복하기 어렵다고 보고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을 매장으로 끌어내겠다는 전략이다. 1일 업계에 따르면...
"아저씨 10배 오른다면서요"…전재산 몰빵한 개미의 '비명' [박의명의 불개미 구조대] 2023-09-30 15:48:42
이유는 실적 악화 때문입니다. 메리츠증권은 LG화학의 3분기 영업이익이 5678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37% 감소할 것이라고 추정했습니다. 특히 양극재 등을 만드는 첨단소재 부문이 적자(163억원 영업손실)로 전환할 것이라고 내다봤습니다. 메리츠증권은 “사업 정상화 신호가 확인되지 않는다”고 했습니다. 올 들어...
여의도 파크원 승강기에 점자 스티커…권영수의 '엔톡 경영' 2023-09-30 11:10:00
기자 = 최근 LG에너지솔루션이 입주한 서울 여의도 파크원의 승강기 터치패드에 점자 스티커가 붙었다. 30일 업계에 따르면 이는 지난달 권영수 LG에너지솔루션 부회장이 임직원과 직접적인 소통을 위해 만든 채널 '엔톡'에 올라온 글에서 비롯됐다. 한 직원이 임직원의 헬스케어를 담당하는 시각장애인 안마사들이...
돈이 되는 한경 고품격 콘텐츠…추석연휴 내내 쏟아진다 2023-09-26 18:12:00
회원들을 찾아간다. 한경 간판 유튜브 채널 역시 휴일에도 쉬지 않고 업로드된다. 국내 주식 투자자의 길잡이 역할을 하는 한경코리아마켓은 한국경제신문 기자들의 솔직한 토크를 담은 ‘톡 쏘는 기자들’ 코너를 통해 ‘현대차·기아 vs 테슬라’를 파헤친다. 대단한 기업들의 성공 스토리를 심층 해부하는 ‘대기만성’...
LG생활건강, 'K-색조' 힌스 품었다...425억원에 경영권 인수 2023-09-26 14:47:31
해외 매출의 대부분이 일본에서 발생했다. LG생활건강은 이번 인수로 힌스의 차별화된 색조 브랜드 역량을 확보하고 색조 화장품 포트폴리오 강화에 나선다. 시즌 별 무드에 집중한 컬러 전개와 다양한 컬러 스펙트럼 제품 출시 등 힌스의 상품 기획력을 내재화하고, 이를 LG생활건강 자체 색조 브랜드 육성에 활용하기로...
화장품株 이번에도 반짝랠리?…"美·日서 강한 중소형주 고를 때" 2023-09-25 16:19:27
등도 각각 1.86%, 4.95% 상승했다. 대형주로 꼽히는 LG생활건강(2.83%), 아모레퍼시픽(2.55%)도 강세였다. 국경절 연휴를 앞두고 국내를 찾는 유커가 늘 것이라는 기대가 주가에 반영된 것으로 풀이된다. 중국 이외의 시장을 공략한 중소형 화장품주들의 선전이 눈에 띈다. 9월 들어 이날까지 주가 흐름을 살펴보면 중소형...
[위클리 스마트] "FAST 해외 진출 시 현지 플랫폼 통해야" 2023-09-23 10:00:04
플러스나 LG 채널의 OS(운영 체제)에 플랫폼 인 플랫폼 방식으로 공략하는 방법이 효율적이라는 이야기다. 그러면서 아시아 최대 규모로 성장한 국내 FAST 기업 뉴 아이디의 '빈지 코리아'를 그 예로 들었다. '빈지 코리아'는 지난달 북미 지역에서 출시된 K-콘텐츠 전문 FAST 플랫폼이다. 아울러 보고서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