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GD 공기청정기'가 이거였어?…무케, 더현대에 매장 오픈 2024-04-30 09:44:13
MZ세대(밀레니얼+Z세대)'의 성지로 통하는 더현대 서울에도 매장을 냈다. 이번에 오픈한 무케렌시아 매장에선 조명·오디오·공기청정기 등 세계적인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를 만나볼 수 있다. 이탈리아의 세계적인 조명 브랜드 '아르떼미데', '올루체', '자페라노'를 비롯해 덴마크 조명 브랜드...
K뷰티 넘어 K헬스도 키운다…올리브영, '올영 헬스 다이브' 론칭 2024-04-30 09:36:09
이상으로 늘었다. 건강 관리에 대한 관심이 커지며 구매 연령층이 MZ세대(1980년대 초∼2000년대 초 출생자)까지 확 낮아진 덕이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을 계기로 K-헬스 브랜드가 국내외 시장에서 성장할 수 있도록 유망 브랜드 발굴과 관련 시장 육성에 힘을 쏟을 것"이라고 말했다. lucho@yna.co.kr ...
[게시판] LG유플러스, MZ고객 1천 명 상품·서비스 의견 청취 2024-04-30 09:00:00
올해 MZ세대 고객 1천 명을 직접 만날 계획이라고 30일 밝혔다. 찐심데이는 LG유플러스의 임직원-고객 소통 프로그램으로, 실제 고객 목소리를 듣고 이를 사업과 서비스에 반영한다. 회사 CEO를 포함한 모든 임직원이 MZ세대 고객과 접점을 늘릴 계획이다. (서울=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여행템 후기] 많이 걷는 나를 위한 선물, 스카르파 2024-04-29 11:35:21
수 있지만, 트렌드에 민감한 MZ세대를 중심으로 사랑받는 브랜드다. 1938년 이탈리아 북부 아졸로 지역의 장인들이 모여 만든 스카르파는 클라이밍부터 하이킹, 트레일 러닝까지 다양한 아웃도어 슈즈를 다룬다. 모히토를 신고 북한산 둘레길을 걸었다. 신발 앞쪽까지 끈을 묶는 릿지화(암벽 지형에 적합한 신발) 스타일로...
'슬로우 에이징' 시대…요즘 MZ 사로잡은 피부 탄력 관리법은 2024-04-29 11:21:28
한편 자기 관리에 투자를 아끼지 않는 MZ세대가 늘어남에 따라 화장품을 이용한 홈케어 뿐 아니라 탄력 개선에 도움을 주는 침습 시술을 찾는 경우도 많아지고 있다. 봉봉성형외과 박성수 대표원장은 “요즘에는 자연스러움을 추구하는 뷰티 트렌드에 따라 단기적인 효과 보다는 피부 탄력 고민을 근본적으로 해결해 나가...
"전현무·박나래 옷 어디 거야?"…사진 공개되자 반응 터졌다 2024-04-29 11:03:19
MZ세대의 선호도가 높았던 '휠라벨로 브라톱'에서 부드러운 착용감이 더해진 제품이다. 전현무는 "장시간 착용했음에도 밴드가 말리거나 접힘 없이 적당히 잡아줘 안 입은 것 같은 느낌이었다"며 "색상이나 디자인도 패션 언더웨어로 가치가 있을 정도로 예뻐서 추천하고 싶다"고 귀띔했다. 박나래는 "브라톱을...
"하루 1억씩 팔렸다"…日서 돌풍 일으킨 한국 패션 브랜드 2024-04-29 10:16:39
국내 MZ세대에게 인기가 높은 디자이너 패션 브랜드 '마뗑킴'이 외국인 젊은층에서도 인기를 끌고 있다. 한류 열풍에 힘입어 K패션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결과로 풀이된다. 29일 마뗑킴을 운영하는 브랜드 인큐베이터 하고하우스에 따르면 마뗑킴은 지난해 국내 연 매출 1000억원을 기록했다. 눈에 띄는 건 국내...
한투證, 뱅키스 실전투자대회 개최…총 상금 1억 3,500만 원 2024-04-29 10:06:35
1억 3,500만원이 주어진다. 대회 기간 추가 혜택도 제공된다. 주간별로 거래금액 또는 계약 건수가 일정 기준 이상인 고객 중 총 761명을 추첨하여 현금·백화점상품권·커피 쿠폰 등을 지급한다. 또 MZ세대 혜택으로 만 23~39세 고객 중 상위 수익률 5명을 선정하여 송도 인스파이어 리조트 1박 2일 숙박권을 제공한다....
에이블리 "베이커리 온라인 팝업 인기…MZ 구매자 압도적" 2024-04-29 09:24:58
말했다. 에이블리 관계자는 "MZ세대에게 디저트는 문화이자 취향을 드러내는 방식"이라며 "앞으로도 MZ세대 고객이 에이블리를 통해 시공간 제약 없이 입맛에 맞는 다양한 디저트를 구매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noano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현대백화점, 정육 장인이 만든 한우 구이용 '미트 샘플러' 출시 2024-04-29 09:12:23
경력의 '미트 마스터'와 현대백화점의 MZ세대(1980년대 초∼2000년대 초 출생자) 축산 바이어가 공동 기획한 상품이다. 미트 마스터는 현대백화점 전 점포 정육코너에서 일하는 현대그린푸드 소속 전문 정육기술자를 대표하는 수석 기능장을 일컫는다. 현대백화점은 1인 가구 비중 확대 등의 영향으로 한번 조리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