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롯데百, 가을학기 문화센터 개강…외부 강좌 확대 2023-08-28 06:00:02
롯데百, 가을학기 문화센터 개강…외부 강좌 확대 (서울=연합뉴스) 이신영 기자 = 롯데백화점은 내달 1일부터 가을학기 문화센터 강좌를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통상 가을학기는 선선한 날씨로 수강생이 늘어나는 만큼 롯데백화점은 외부 강좌를 지난해보다 50% 확대했다. 올해는 산림청 산하 한국임업진흥원과 함께...
텍사스주립대, 2023년 가을학기 한국학생 캠퍼스투어 및 개강 OT 진행 2023-08-23 15:52:07
6개월 교육과정을 이수한 학생을 대상으로 가을학기 개강 및 수업을 위한 오리엔테이션(OT)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해당 학생들은 텍사스주립대 한국교육원에서 미국대학교 입학 조건인 국내 6개월간 토플면제 ESL프로그램 이수 및 졸업학점 인정을 위한 12 교양학점 이수를 통과한 한국 유학생들이다. 2011년 이후 그동안...
산타모니카컬리지, 2023년 가을학기 6기생 캠퍼스투어 및 개강 OT 진행 2023-08-22 13:59:28
한국교육원 6기생 10명을 대상으로 가을학기 수업을 위한 오리엔테이션(OT)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산타모니카대학 한국교육원은 산타모니카컬리지와 2019년 협정에 따라 국내 6개월 동안 토플면제 ESL미국대학준비 영어과정과 교양 12학점을 이수하면 입학이 보장되는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그동안 약 30여 명...
미국 캘리포니아주립대-프레즈노, 2023년 가을학기 개강 OT 진행 2023-08-21 14:37:51
미국 캘리포니아주립대학교-프레즈노(California State University-Fresno)가 한국유학생을 대상으로 개강 오리엔테이션(OT)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난 16일 대한항공편으로 LA공항에 온 한국 유학생들은 프레즈노 캘리포니아주립대학교에 도착을 했다. 해당 학생들은 캘리포니아주립대-프레즈노 한국교육원에서 진학...
"K뷰티 인기 실감"…한국어학당 학생들 어디 가나 봤더니 2023-08-16 16:21:07
어학당 서비스 이용자 분석 데이터에 따르면 2023년 가을학기 국내 어학당 및 어학원 지원자 수는 작년 동기 대비 약 5배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 연령대별로는 서비스 출시 이후 5학기 동안 20대가 74%로 가장 많았다. 이어 30대 19%, 40대 이상 6% 정도였다. 성별로는 여성 지원자가 95%, 남성 지원자가 5%로 한국에...
한류 인기에 한국어학당 중개 서비스도 인기…지원자 5배 증가 2023-08-16 15:24:59
어학당 중개 서비스를 시작했다. 크리에이트립을 통한 올해 가을학기 국내 어학당·어학원 지원자 수는 작년 가을학기 지원자 대비 약 5배 늘어났다. 지원자 연령대는 서비스 출시 이후 5학기 동안 20대가 74%로 가장 많았다. 이어 30대 19%, 40대 이상 6% 순이었다. 성별로는 여성 지원자가 95%, 남성 지원자가 5%로,...
김현태 인하공대 57학번 졸업생 30년째 장학금 기부 왜? [인천은 지금] 2023-08-13 15:10:11
세 권 발행했다. 2012년 가을학기 장학생 선발을 위해 면접에서 만난 후배 대부분이 자신의 모교 설립자가 누군인지 모르는 상황에 충격을 받았기 때문이다. 그는 2013년 3월에 ‘이승만 대통령에 대한 불편한 진실’을 시작으로 '이승만 박사의 반공정신과 대한민국 건국'(2016년 11월), '교육혁명가 이승만...
세종사이버대 사회복지학부, ‘디지털 기술 활용한 스마트복지 실천 아이디어 공모전’ 개최 2023-08-11 15:27:01
사회에서 사회복지가 어떤 역할을 하며 어떤 새로운 방식으로 사회복지실천이 될지 다양한 아이디어가 나오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세종사이버대학교 사회복지학부는 8월11일까지 2차 가을학기 신·편입생을 모집하고 있다. 고졸 학력이상이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국가장학과 산업체위탁 장학과 같은 다양한...
크레버스, 2023 가을학기 맞이 이벤트 진행 2023-08-07 15:57:48
크레버스는 2023 가을학기 신입생을 모집하며, 다음 달까지 수강 추천 이벤트와 함께 '해결머리'를 주제로 한 다양한 콘테스트를 진행한다. ㈜크레버스는 융합사고력 교육 기업으로, 청담러닝과 씨엠에스에듀의 합병 1주년을 기념하여 '해결머리가 트인다'는 신규 브랜드 슬로건을 공개했다. 이번...
크레버스, 가을학기 수강 추천 이벤트 2023-08-07 10:33:17
가을학기 신입생 모집 기간을 맞아 다음 달까지 수강 추천 이벤트와 ‘해결머리’를 주제 삼은 다양한 콘테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크레버스는 청담러닝-씨엠에스에듀 합병 1주년을 기념하여 ‘해결머리가 트인다’는 신규 브랜드 슬로건을 선보이고 21세기 인재에게 요구되는 융합사고력의 확산에 도전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