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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설] 급제동 걸린 가명 개인정보 활용, 이러다 AI 시대 낙오한다 2024-04-28 18:38:12
유명무실해질 위기에 처했다. SK텔레콤 가입자 5명이 2021년 2월 개인정보를 가명 처리하지 말 것을 요구하며 회사를 상대로 제기한 소송에서 1·2심 재판부 모두 원고 측 승소 판결을 하면서다. 가명 정보는 이름이나 전화번호 등 개인을 식별할 수 있는 정보를 삭제하거나 변형해 식별 가능성을 낮춘 개인정보로 데이터...
알리·테무 공습에 대응…G마켓, 1000억 쏜다 2024-04-28 18:13:56
통합 멤버십인 ‘신세계유니버스클럽’ 신규 가입 회원을 대상으로 기존 3만원인 연회비를 4900원으로 84% 인하한다. 가입 시 현금성 캐시(스마일캐시) 1만원도 제공한다. 모든 신규 가입자에게는 멤버십 1년 무료 연장 혜택을 준다. G마켓은 이번 행사에서 유통업계 최저가 수준의 한정 특가 상품을 다수 선보인다....
'서민·영세자영업자 급전' 연체율 고공행진 2024-04-28 06:11:43
작년 말 기준 생명보험사·손해보험사의 보험계약대출 잔액은 71조원으로 전년 말(68조원)보다 3조원, 2021년 말(65조8천억원)보다 5조2천억원 늘어난 것으로, 역대 최대 수준이다. 보험약관대출은 보험 가입자가 보험 해지 환급금의 범위에서 대출받는 상품이다. 경기 침체에 자금줄이 막힌 가입자들이 손쉽게 접근할 수...
'서민·영세자영업자 급전' 연체율 고공행진…대출문턱 '한숨' 2024-04-28 06:07:00
보험계약대출 잔액은 71조원으로 전년 말(68조원)보다 3조원, 2021년 말(65조8천억원)보다 5조2천억원 늘어난 것으로, 역대 최대 수준이다. 보험약관대출은 보험 가입자가 보험 해지 환급금의 범위에서 대출받는 상품이다. 경기 침체에 자금줄이 막힌 가입자들이 손쉽게 접근할 수 있다는 측면에서 불황형 대출로 꼽힌다....
G마켓, 빅스마일데이에 1천억원 투입한다 2024-04-28 06:04:14
3배를 되돌려주는 셈이다. 모든 신규 가입자에게는 멤버십 1년 무료 연장 혜택도 준다. 아울러 빅스마일데이 때 멤버십 고객 전용 특가상품을 마련하는 등 멤버십 체감 혜택을 크게 늘릴 계획이다. 이밖에 고객 참여형 이벤트 등의 마케팅 비용도 200억원 수준으로 확대한다. 캐시 제공 랜덤박스, 자동차 증정 이벤트 등...
'차이나 공습'에 반격 나선 G마켓…빅스마일데이에 1천억원 투입 2024-04-28 06:00:04
3배를 되돌려주는 셈이다. 모든 신규 가입자에게는 멤버십 1년 무료 연장 혜택도 준다. 아울러 빅스마일데이 때 멤버십 고객 전용 특가상품을 마련하는 등 멤버십 체감 혜택을 크게 늘릴 계획이다. 이밖에 고객 참여형 이벤트 등의 마케팅 비용도 200억원 수준으로 확대한다. 캐시 제공 랜덤박스, 자동차 증정 이벤트 등...
드라마 '우영우 신드롬' 2년 후…ENA 채널 미래는? [김소연의 엔터비즈] 2024-04-27 20:00:01
연구원은 "위성과 케이블TV 가입자 이탈로 스카이라이프 서비스 매출은 감소하고 있고, 콘텐츠 사업 강화로 비용부담이 커졌다"며 "투자비 부담을 고려하여 방송 제작 편수를 줄이는 대신 인기 있는 콘텐츠 중심으로 라인업에 변화를 줄 것으로 보인다"고 예상했다. 상황이 이렇다 보니 큰 제작비가 들어가는 드라마보다...
정부, 日 라인 지분매각 압박에 "차별조치 안돼" 2024-04-27 17:41:03
언론들은 소프트뱅크가 일본 정부의 강경한 요구에 따라 이 같이 행동한 것이라고 분석했다. 2011년 일본에서 서비스를 시작한 라인은 현재 일본인들이 가장 빈번하게 사용하는 '일본 국민 메신저'다. 일본을 포함해 대만, 태국, 인도네시아 등 전 세계 라인 가입자는 현재 2억명에 이른다. (사진=연합뉴스)
4월 마지막 주, 마켓PRO 핫종목·주요 이슈 5분 완벽정리 [위클리 리뷰] 2024-04-27 08:30:02
필요하다”고 강조했습니다. 그는 2009년부터 12년 동안 기관과 가입자 대상 연금 영업 업무를 했고, 2021년 영업맨 출신으론 이례적으로 연금본부장 자리에 올랐죠. 그가 책임진 미래에셋증권 연금잔고는 지난해 기준 33조1000억원으로 업계 1위입니다. 류은혁 기자 ehryu@hankyung.com 한경 온리(Only) 콘텐츠로 채운...
넷플릭스, '가입자 확대' 다음 목표는 '수익 다각화' 2024-04-27 07:00:05
주춤한 상황이다. 이에 따라 넷플릭스는 기존 가입자들을 유지하거나 고객 1인당 매출을 높이기 위해 '광고 편성' 등 수익원을 다양화하는 데 집중하고 있다. 비밀번호 공유 제한 등을 통해 추가 수익을 올리는 데도 주력하고 있으며, 이러한 단속 효과로 지난해 넷플릭스 가입자 순증은 3천만 명에 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