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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눈물의 여왕' 얼마나 재미있길래…경이로운 기록 2024-04-18 13:46:15
불리는 tvN의 브랜드 경쟁력을 다시금 시청자들에게 각인했다는 평가다. 뿐만 아니라 ‘눈물의 여왕’은 지난주 전국 가구 기준으로도 평균 20.7%, 최고 22.6%까지 오르며 ‘사랑의 불시착’에 이어 tvN 역대 시청률 2위를 기록했다. 통상 최종화의 시청률이 치솟는 드라마 특성상 종영까지 2주가 남은 앞으로가 더 기대...
PXG 한정판 다마스커스 브랜든 퍼터, 3분 만에 '완판' 2024-04-16 14:35:05
헤드 및 개런티 플레이트 카드에 각인되어 있어 더욱 소장 가치를 불러일으킨다. 한편 PXG 다마스커스 브랜든 퍼터는 온라인 사전 판매 물량을 제외한 90개 제품에 한 해 오는 19일부터 전국 PXG 공식 대리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가까운 대리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서재원 기자 jwseo@hankyung.com
모델솔루션, 2024 CMF 오픈하우스 열어 2024-04-15 16:50:55
가능한 글로벌 경쟁력을 갖춘 기업으로서 이미지를 각인시키는 계기가 되었기를 희망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모델솔루션은 현대자동차그룹 등 완성차 업체를 비롯해 구글, 아마존, 삼성전자, lg전자 등 1,000여 개 글로벌 기업들을 파트너로 유치하며 혁신 하드웨어 플랫폼 기업으로서 우수한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
2022년 경기지사 선거무효 소송 '기각' 2024-04-15 06:18:25
조항은 사전투표관리관이 자신의 성명이 각인된 도장을 직접 사전투표용지에 날인할 것을 전제하는 것은 아니다"고 판단했다. 또 "공직선거관리규칙은 사전투표관리관이 투표용지 날인을 인쇄날인으로 갈음할 수 있도록 했다"며 "이는 사전투표의 효율적 진행을 위해 공직선거법 규정을 참고해 정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
너도나도 'MZ 핫플레이스' 떴다…성수동 골목마다 '북적' 2024-04-14 21:00:02
소개하는 팝업스토어는 소비자에게 브랜드를 각인하기 위한 중요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 MZ세대 사이 취향의 파편화로 인해 제품 히트 주기가 단축된데다 소비 분산이 이어져 사회관계망서비스(SNS)와 팝업스토어 등으로 마케팅을 집중하게 됐다는 게 업계의 분석이다. 이해니 유진투자증권 연구원은 "오프라인 팝업 매장 ...
'미술계 악동' 카텔란 묶어둔 伊 화랑, 韓 진출 2024-04-14 17:38:28
기획전을 인상 깊게 본 관객이라면 뇌리에 각인됐을 작품 중 하나다. 파격적인 퍼포먼스만큼이나 주목받은 건 벽에 걸린 남성의 정체다. 작품의 주인공은 마시모 데 카를로(65). 카텔란의 작품 판매를 전담하는 갤러리스트이자 세계적으로 60여 명의 ‘전속 작가 군단’을 거느린 마시모데카를로갤러리 대표다. 소속 작가인...
[특파원 시선] 기시다 일본 총리 방미 단상 2024-04-14 07:07:01
납북자 문제를 미국 조야에 반복적으로 각인시켜 바이든 대통령이 10일 공동 기자회견 때 직접 언급하게 만드는 일본의 집요함은 평가할만했다고 본다. 한국에도 국군포로, 납북자 문제가 있건만 미국 조야의 주목도는 일본인 납북자 문제에 비해 크게 밀리는 느낌이다. 일례로 린다 토머스-그린필드 주유엔 미국 대사의...
[시승기] 부드러운 승차감, 더 긴 주행거리…'더 뉴 아이오닉5' 2024-04-14 06:02:02
전기차'를 효과적으로 각인했다. 이번 부분 변경 모델은 기존 모델과 크게 달라져 보이지 않지만, 기존 모델 이용자들의 의견을 반영해 다양한 디테일이 수정됐다. 우선 투박해 보인다는 지적이 많았던 디지털 사이드미러가 대폭 개선됐다. 마감을 고급스럽게 변경하고 접었을 때 기존 모델보다 차체에 가까이 밀착돼...
비싸진 사과…마트선 더 팔렸다 2024-04-12 18:25:58
크다고 보고 있다. 소비자가 과일을 구매하는 곳은 주로 대형마트와 전통시장인데, 납품단가나 할인지원 등 정부의 물가안정 정책은 대형마트 위주로 이뤄졌기 때문이다. 유통구조가 제각각인 전통시장엔 이 같은 일률적인 지원이 어려워서다. 전통시장에선 온누리상품권 환급 행사 등 선구매 후할인 행사가 진행됐지만,...
[단독] 사과, 작년보다 26% 비싸졌는데 22% 많이 팔려…왜? 2024-04-12 15:28:52
제각각인 전통시장엔 이 같은 일률적인 지원이 어려워서다. 전통시장에선 대신 온누리상품권 환급 행사 등 ‘선 구매 후 할인’ 행사가 진행됐지만, 소비자 입장에서 체감물가는 대형마트가 더 낮았다는 분석이다. 사과 가격이 치솟으면서 논란이 되자 오히려 사과 수요를 부추겼다는 지적도 나온다. ‘비싼 사과’라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