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버터맥주엔 버터감자칩…GS25 '뵈르 감자칩' 판매 70만개 돌파 2023-02-22 09:11:37
살리고 상품 패키지에는 감자칩 이미지 대신 뵈르 맥주 브랜드 이미지를 넣었다. GS25는 뵈르트러플 감자칩 출시 효과로 올해 1∼2월 감자칩 매출이 전년 대비 18.3% 늘었다고 설명했다. GS25는 23일 뵈르 감자칩 2탄 '뵈르참기름 감자칩'을 선보인다. 참기름과 버터를 조합해 고소한 풍미를 살린 점이 특징이다....
"매운맛 감자칩 나왔다"...농심, 포테토칩 엽떡오리지널맛 출시 2023-02-10 10:39:55
농심은 포테토칩 브랜드의 신제품 `포테토칩 엽떡오리지널맛`을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포테토칩 엽떡오리지널맛은 포테토칩에 매운맛 떡볶이의 원조 `동대문엽기떡볶이`의 매운맛을 입힌 제품이다. 포테토칩의 얇고 바삭한 식감에 자극적이면서 중독적인 매운맛이 특징이다. 농심은 대중에게 친숙한 두 가지 먹거리를...
CU는 '하프커피'의 어떤 매력에 빠졌나 2022-12-16 17:32:58
스틱, 버터크림 감자칩 등을 차례로 선보였다. 제품 종류가 다양해 위탁생산(OEM) 업체는 다르지만, 모두 하프커피가 강점으로 내세우는 버터크림의 풍미와 맛을 입혔다는 게 특징이다. 버터크림 쿠키슈는 조이푸드, 버터크림 감자칩은 해태가루비에서 생산한다. 하프커피는 아디다스의 제조업자개발생산(ODM) 업체로 잘...
하프커피가 뭐길래? 편의점과 콜라보 9개 내놓은 비결 2022-12-16 16:23:42
버터크림 쿠키슈, 버터크림스틱, 버터크림 감자칩 등 차례로 컬래버 제품을 선보였다. 제품 종류가 다양해 위탁생산(OEM)업체가 다르지만 모두 하프커피의 시그니처인 버터크림의 풍미와 맛을 입혔다는 것이 특징이다. 버터크림 쿠키슈는 조이푸드, 버터크림 감자칩은 해태가루비에서 생산하는 식이다. 하프커피는 아디다...
NH투자증권, 금융·교양 정보 담은 THE100 매거진 69호 발간 2022-12-02 14:11:39
배우기, 감자칩세 사례를 통해 본 비만세 이야기 등 다양한 100세시대 라이프 정보가 담겨있다. 한편, 이번 호의 금융정보로는 `XR이 창조할 New Reality`, `대한민국 가구변화 과거·현재·미래`, `100세 시대, 자산관리는 평생 계속해야`을 준비했다. 김진웅 NH투자증권 100세시대연구소장은 "무엇이든 시작하기 가장...
농심 신라면도 가격 올렸는데…노브랜드 라면값 그대로인 까닭 2022-11-01 17:37:00
발했다. 노브랜드 라면은 농심과 오뚜기, 팔도, 삼양식품 등 주요 라면 업체가 모두 가격을 올리는 와중에도 가격을 동결했다. 이마트는 2016년 처음 노브랜드 라면(사진)을 출시할 때 책정한 가격(1980원·5개 기준)을 지금까지 유지하고 있다. 노브랜드 감자칩도 2015년 출시 가격인 890원으로 8년째 동결 중이다. 박종관...
"불황엔 콜라 잘팔려"…펩시, 4% 상승 2022-10-13 18:05:21
않아 실적이 개선됐다는 분석이다. 콜라, 감자칩 등 펩시 제품 가격은 1년 전에 비해 평균 17% 인상됐다. 하지만 판매량은 1%밖에 감소하지 않은 것으로 나타났다. 실적 호조세에 펩시는 올해 매출 전망도 전년 대비 10% 증가에서 12% 증가로 상향했다. 펩시는 지난 1년간 S&P500지수가 18.03% 하락하는 동안 7.22% 오르며...
불황에는 콜라가 잘팔린다?…펩시 실적 호조에 4% 급등 2022-10-13 16:32:20
오히려 개선됐다는 분석이다. 콜라, 감자칩 등 펩시의 제품 가격은 1년전에 비해 평균적으로 17% 인상됐지만, 판매량은 1% 밖에 감소하지 않은 것으로 나타났다. 실적 호조세에 펩시는 올해 매출 전망도 전년대비 10% 성장에서 12% 성장으로 상향했다. 휴 존스턴 펩시 최고재무책임자(CFO)는 이날 "비용이 오르면 가격을...
"안오르는 게 없네" 한숨에…편의점·마트 '역대급 할인' 경쟁 2022-08-03 11:56:59
PB '노브랜드'의 우유·생수·김치·감자칩·물티슈 등 25개 상품을 일반 상품 1위 품목과 비교한 결과 평균 46% 저렴했다고 설명했다. 이마트는 "노브랜드 상품을 모두 구매할 경우 8만3540원이었지만 제조사 상품은 15만8720원(성수점 판매가 기준)이 필요해 46% 저렴했다. 중량 통일을 위해 노브랜드 기준으로...
이마트 "노브랜드 상품이 일반 브랜드 상품보다 평균 46% 저렴" 2022-07-28 06:00:06
28일 밝혔다. 이마트는 우유, 생수, 김치, 감자칩 등 사용 빈도가 높은 먹거리와 생활용품 25개 품목을 선정해 노브랜드 상품과 올해 상반기 성수점 기준 품목별 매출 1위 상품을 비교한 결과 이같이 분석됐다고 설명했다. 25개 품목은 유제품, 냉장·냉동식품, 대용식, 과자 등 식음료 20개, 일상용품과 주방용품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