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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리 보는 인재포럼] 신한銀·해피콜 눈부신 성장…기업·제품·직원 '신뢰 3박자' 갖춰라 2014-08-27 21:47:43
않은 채 “신발 하면 기차표 아이가”라며 곧바로 계산대로 향했다.○기업 이미지·제품 신뢰가 경쟁력부산에 사는 50~60대 이상 장년층에게 화승그룹은 ‘기차표’라는 고무신 브랜드로 기억된다. 기차표는 이 지역 장년층이 수십년간 신어 오면서 쌓인 신뢰의 상징이다. 1997년 외환위기 당시...
위메이드, 나만의 동화 '두근두근 레스토랑'을 소개합니다 2014-08-25 12:11:03
많은 사람들이 가게를 찾는다. 6명의 친구가 가게를 찾아 계산대를 눌러주면 레스토랑에서는 신나는 '파티 타임'이 시작된다. '파티 타임'이 시작되면 손님들의 이동 및 식사 속도가 빨라지고, 손님들에게 파티 전용 음료가 무제한으로 제공된다. 10 6명의 친구가 모이면 '골든벨'을 울릴 수 있다. 11...
[한경 신 감독의 50KG 감량 프로젝트 Why not?] 하루 두 끼는 과일만 먹어…운동 덜 하고도 살은 더 빠져 2014-08-22 23:50:46
마트를 갔는데 계산대에 함께 서 있던 아주머니가 뭔 과일을 그렇게 많이 사냐고 그에게 물었을 정도로 과일을 잔뜩 사다 놨다고 했다. 신 감독은 “다 깎아 놓은 사과도 안 먹던 내가 과일을 직접 사는 사실을 어머니가 아시면 이제 사람이 돼 간다며 기특해 하실 것”이라고 웃었다.신 감독은 지난 16일 친구의...
[안전 경영] GS리테일, 5~9월 식품안전 강화 기간, 점포·협력사 위생점검 2배로 2014-08-20 07:00:24
즉석식품은 아예 계산대에서 판매가 불가능하도록 막고 있다.슈퍼마켓 부문의 경우 지난해 4월 업계 최초로 경기도와 먹거리 안전협약을 체결, 식품 안전 관리를 한층 강화했다. 이 협약을 통해 경기도청은 도내 gs수퍼마켓에 배송되는 gs리테일 이천 신선물류센터의 농축수산물을 무작위로 수거해 검사하고, gs수퍼마켓은...
수학 역사 한 획 그은 샌드위치 배달원 2014-08-19 21:29:24
생계가 문제였다. 친구가 경영하는 레스토랑에서 계산대를 맡아 생계를 꾸렸고 가끔은 샌드위치를 만들고 배달도 나갔다. 대학에 자리를 잡은 것은 학위를 받은 후 8년이 지난 1999년. 교양 강사인 그를 주목하는 사람은 없었다. 그런 그가 2013년 수를 다루는 정수론 역사상 가장 위대한 성과로 평가되는 논문을 발표했다....
신세계, 명절 행사 최초로 모바일 상품권 선보여 2014-08-19 11:21:27
계산대에서 일일이 건별로 결제를 해야 하고, 종이상품권의 경우도 여러 장일 경우 각각을 제시하고 승인해야 하는 번거러움이 있었는데,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은 이를 해소하기 위해 단 한번의 대표코드 스캔으로 한번으로 결제가 가능하도록 했다.더불어 사용기간도 기존의 모바일 상품권이 4~6개월 가량으로 짧았으나,...
[책마을] 먼 미래만 보지마라…세상의 모든 건 현재진행형이다 2014-08-14 21:35:43
매장 계산대에서 상품 태그를 스캔한 자료로 즉시 옷을 만들어낼 수 있는 것이다.바이럴 미디어, 디지털 네이티브, 소셜 화폐 등의 신조어를 만들어낸 미디어 이론가 더글러스 러시코프 뉴욕대 교수는《현재의 충격》에서 디지털 자아와 아날로그 육체의 불일치로 인한 새로운 불안 증세인 ‘현재의 충격(present...
JYJ 새 앨범 `JUST US`, 선주문만 12만장… “JYJ 여전한 파워 입증” 2014-07-30 18:20:33
사이트 접속 지연과 오프라인 매장에 ‘JYJ 앨범 전용 계산대’가 생기는 등 폭발적인 반응을 일으킨 바 있다. 이에 JYJ의 새 앨범 ‘JUST US’는 앨범 선 주문량 폭주에 대비해 미리 앨범 제작 작업 기간을 넉넉히 잡는 등 소속사 측에서도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 음반 관계자들은 “JYJ가 온, 오프라인을 막론하고 꾸...
[2014 프리미엄브랜드지수] 초록마을, 친환경 유기농 '국가대표' 자리매김 2014-07-24 07:00:21
각 매장 계산대에선 바코드 인식 시 위해상품임이 표시돼 판매 자체가 불가능하다. 초록마을은 친환경 농업인에겐 판매 활로를 개척할 수 있는 창구로서 도시와 농촌 간 가교 역할도 하고 있다. 또 ‘탄소절감 캠페인’ ‘장바구니 사용 캠페인’ ‘아토피 캠프’ 등 환경 캠페인은 물론...
'50% 세일'에도 미끼상품만 불티…대형마트 '불황형 소비' 강타 2014-07-20 21:01:55
계산대에 서 있는 쇼핑객은 거의 없었다. 용량이 180l인 카트를 절반 정도 채우거나, 아니면 비닐봉지 하나에 담을 수 있는 정도로만 물건을 산 사람이 대부분이었다.같은 날 저녁 여름 정기세일 중인 롯데백화점 잠실점. 바캉스 용품을 반값 이하에 팔고 있는 7층 행사장만 북적일 뿐 일반 매장은 한산했다. 매장당 손님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