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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손 불편해도 트롬세탁기는 쉽게 연다"…LG전자 손잡은 곳 2024-04-24 10:42:12
더욱 편리한 고객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기술을 개발한다는 방침이다. LG전자는 24일 국립재활원과 '가전제품 접근성 개선 활동 및 기술 연구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한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에 따라 LG전자는 국립재활원 자립생활지원기술연구팀과 누구나 손쉽게 가전을 사용하도록 돕는 'LG 컴포트...
LG전자, 국립재활원과 가전 접근성 개선 '맞손' 2024-04-24 10:00:03
장치다. LG전자는 앞서 지난 3월 장애인 자문단을 통해 가전제품 사용 중 겪는 페인 포인트(고객이 불편함을 느끼는 지점)를 사용자 유형·제품별로 분석, 근력이 부족하거나 손 움직임이 섬세하지 않은 지체 장애 고객이 세탁기 등의 문을 쉽게 여닫도록 설계된 '이지핸들' 등 7종의 LG 컴포트 키트를 출시했다....
[2023년 창업도약패키지 선정기업] 인공지능 부동산 가치평가 및 예측 프롭테크 기업 ‘자이랜드’ 2024-03-26 22:25:25
자문단이 함께 일하고 있다”고 말했다. 앞으로의 계획에 대해 임 대표는 “현재의 AVM을 상업용 부동산으로 확장할 것”이라며 “대한민국 내외에 거주하는 한국인들을 위해 글로벌 부동산의 아마존이 되고 싶다”고 말했다. 자이랜드는 지난해 창업도약패키지 사업에 뽑혔다. 창업도약패키지는...
배민 "외식업주·라이더와 상생…2030년까지 2000억 투자할 것" 2024-03-13 18:35:28
진행하고, 전문가로 이뤄진 ‘외식업 자문단’도 구성하기로 했다. 배달 라이더 안전을 위해 ‘배민라이더스쿨’을 확대 운영한다. 경기 남양주에 있는 배민라이더스쿨은 이륜차 안전·배달서비스 교육기관이다. 약 2년간 1만3000여 명의 라이더가 교육을 이수했다. 배달의민족은 2025년까지 경기 하남에 배민라이더스쿨을...
배민, 지속가능성장 위해 2030년까지 '2천억원 투자' 2024-03-13 10:41:43
우리 회사는 외식업 사장님, 라이더, 고객과 함께 성장하고 상생하는 방안을 고민하고 실천해왔다"면서 "앞으로 더욱 큰 책임감을 갖고 실천해 나가기 위해 '지속가능을 위한 배민다운 약속'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배민은 우선 외식업주 성장과 경영 개선을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이를 위해 ▲ 배민아카데미 확대...
"누구나 쉽게 가전 사용하도록"…LG전자, 'LG 컴포트 키트' 출시 2024-03-05 10:00:02
체험하게 된다. LG전자는 장애인 자문단을 통해 이들의 페인 포인트(고객이 불편함을 느끼는 지점)를 사용자 유형·제품별로 분석해 기존 제품에 탈부착하는 장치를 개발한 데 이어 이번 체험에 참여한 고객의 사용경험을 통해 컴포트 키트를 지속적으로 개선할 방침이다. 고온에 노출되는 식기세척기 이지핸들과 실리콘...
LG전자, 고객경험 혁신 경영 속도…'만·들·되' 프로젝트 확대 2024-02-12 10:00:01
280여명이 하이텔레서비스에서 고객을 만나고, 현장 직원들의 목소리를 들었다. 조주완 CEO 역시 직접 고객의 집을 찾아가 에어컨을 수리하며 고객의 불편과 현장의 어려움을 체험했다. LG전자는 향후 임직원이 고객자문단이나 거래선 미팅 등을 통해 고객을 만날 기회도 만들 계획이다. '들어보기' 활동으로는...
"짜릿하고 재밌어요"…매일 밤샘 공부하는 베테랑 변호사 [권용훈의 직업 불만족(族)] 2024-01-18 10:00:03
법을 적용하면서도 판결의 흐름이나 고객의 관심이나 상황의 변화를 볼 수 있다는 점에서도 새로운 즐거움이 있었습니다. ▷법무부, 한국저작권위원회 위원 등을 맡고 계신데 무슨 일을 하나요. 법무부에서 운영하는 해외진출 중소기업 법률 자문단에 속해 있습니다. 중소기업의 국제투자, 지식재산권 분쟁과 경제자유구역...
"만기에 보증금 돌려준다더니"…차 대출 이면계약 주의 2024-01-18 09:29:13
민첩하게 대처하고자 금융소외계층 고객 패널 등 3백명 규모의 고객자문단을 운영, 이를 통해 고객 눈높이에서 출발한 사전 점검을 통해 예방 활동을 강화하고 있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최근 금융사기가 지속 발생하여 각별한 주의가 요망되어 소비자 주의경보를 내리는 등 관련 조치를 강화하고 있다”며 “고객 중심의...
디지털 혁신 이끄는 '일류 신한금융'…진옥동 회장, 대상 수상 2024-01-02 17:59:07
과정부터 고객 자문단 1만 명을 모집해 고객 눈높이에 맞춘 서비스를 도입했다. 기업 고객의 업무 편의성을 개선하기 위해 기업 대상 비대면 채널을 전면 개편하는 등 신한은행의 디지털 플랫폼 혁신을 주도했다. 지난달엔 은행·카드·증권·보험 등 금융 서비스를 하나의 앱에서 이용할 수 있는 슈퍼앱 ‘슈퍼 쏠’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