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골프복명가 크리스에프앤씨 "매출 1조 종합스포츠웨어 기업으로"(종합) 2023-11-09 09:37:31
골프, 르꼬끄 골프 등 44개사가 입점한 상태다. 김 대표는 "크리스몰은 자사 브랜드몰로 시작했는데 현재 회원 수 20만명의 골프의류전문 온라인몰로 자리 잡았다"며 "연 매출 1천억원의 종합패션몰로 키울 계획"이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회원 수를 내년에 100만명까지 늘리는 것이 목표"라며 "스크린골프장 등을 방문한...
골프복명가 크리스에프앤씨 "매출 1조 종합스포츠웨어 기업으로" 2023-11-09 07:03:01
자체 브랜드뿐 아니라 블랙야크 골프, 빈폴 골프, 르꼬끄 골프 등 44개사가 입점한 상태다. 김 대표는 "크리스몰은 자사 브랜드몰로 시작했는데 현재 회원 수 20만명의 골프의류전문 온라인몰로 자리 잡았다"며 "연 매출 1천억원의 종합패션몰로 키울 계획"이라고 말했다 온라인 플랫폼을 강화하면 오프라인 매장을...
"2억원짜리 주택 팝니다"…이색 상품 내놓는 편의점 속내는? 2023-11-08 10:37:53
이미 다양한 식품과 의류를 판매하고 있으니 주택까지 판매하면 말 그대로 의식주 해결이 가능한 매장이 된단 판단에서다. 가맹점의 매출 증대도 이마트24가 원하는 노리는 효과 중 하나다. 치열해진 편의점 업계 경쟁 속에서 이색 상품 판매로 소비자들의 관심도를 높이는 전략이기도 하다. 앞서 이마트24는 수입 자동차,...
코오롱, 사우디와 '골프·비즈니스' 결합 경제협력 모델 추진 2023-11-02 09:47:06
연간 5개 국가를 순회하며 여자 프로 골프선수 3명과 아마추어 골퍼 1명이 팀을 이뤄 단체전과 개인전을 진행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올해 아람코 팀 시리즈는 미국, 영국, 싱가포르, 홍콩에서 열렸으며, 올해 마지막 대회가 지난달 리야드에서 FII와 함께 개최된 바 있다. 이번 한국 개최 확정은 알 루마이얀 회장이...
[단독]F&F, 3500억대 ‘센터포인트 강남’ 품는다…우협 선정 2023-10-24 15:33:48
명예회장의 차남인 김창수 회장이 1992년 창업한 회사다. 다른 의류업체들이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동안 F&F는 디스커버리, MLB 등의 브랜드를 통해 수익성을 높였다. F&F 매출은 연결 기준 2020년 8376억원에서 2021년 1조892억원으로 ‘1조 클럽’ 고지에 오른 뒤 지난해 1조8089억원으로 66% 신장시켰다. 올해 2조...
크리스에프앤씨, 골프복에서 아웃도어로 영토 확장 '속도' 2023-10-18 17:01:37
코스닥시장 상장사인 크리스에프앤씨는 1998년 창업해 '핑', '팬텀', '파리게이츠', '마스터바니에디션', '세인트앤드류스' 등 5개 골프 의류를 선보여 지난해 4000억원의 매출을 거뒀다. 현재 백화점 134개 매장, 337개의 직영점과 대리점 등 골프의류만으로 국내에서 가장 많은...
골프의류 1위 크리스에프앤씨, 스위스 마무트 독점사업권 확보 2023-10-18 10:50:44
5개 골프 의류를 선보여 작년에 4천억원의 매출을 거뒀다. 현재 백화점 134개 매장, 337개의 직영점과 대리점 등 골프의류만으로 국내에서 가장 많은 664개 매장을 갖고 있다. 작년에는 온라인 플랫폼 '크리스몰'을 별도법인으로 설립해 1년여 만에 골프의류 등 44개사를 입점시켜 대표적인 온라인 종합패션몰로...
일본이 만든 이 악마 캐릭터, 'MZ판 뽀로로' 됐다 2023-10-15 15:44:36
등 의류 브랜드가 강세를 보이는 위조상품 시장에서 캐릭터 브랜드로는 이례적으로 상위권에 이름을 올렸다. '헬로키티' 대박낸 산리오, '쿠로미'로 부활 산리오는 1974년 선보인 헬로키티로 이름을 알린 회사다. 최근엔 디지털 시장 영향력을 키우기 위해 캐릭터를 온라인 콘텐츠로 만드는 데에 힘을 쏟고...
"운동 후에도 벗기 싫어"…운동광이 만든 브랜드 韓에 꽂혔다 [양지윤의 왓츠in장바구니] 2023-10-13 15:48:40
출신답게 스키·서핑 등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골프·요가·테니스까지 즐기는 '운동광'이다. 자신처럼 스포츠를 사랑하는 사람들이 편하게 입을 수 있는 옷을 만들고 싶었다는 게 쿠들라 대표의 설명이다. 스포츠, 그리고 건강한 삶에 대한 애정이 액티브웨어 브랜드 설립으로까지 자연스레 이어진 것이다. 쿠들...
파라버스, 무신사와 함께 디지털 AR 패션 선보여 2023-09-27 10:48:39
체험 공간에서는 무신사의 실물 의류와 함께 전시된 QR 코드를 스캔하면 비현실적인 디지털 AR 패션 콘텐츠가 나타나는 형태의 체험이 가능했다. AR체험을 마친 한 방문객은 “그동안 AR 기술이 생소하기만 했는데 파라버스의 AR 콘텐츠는 지금껏 경험했던 것들 중 가장 퀄리티와 컨셉이 좋았던것 같았다”며 “평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