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반도체의 봄'에…삼성·SK, 차세대 먹거리 '맞춤형 HBM' 속도 2024-04-28 06:11:00
다이를 차별화하는 것이 특징이다. 김규현 SK하이닉스 D램 마케팅 담당은 "맞춤형 HBM에 대한 니즈(요구)는 높은 성능을 요구하는 AI 시스템에서 제품 효용 극대화를 위해 최적의 HBM을 활용하려는 데에서 생겨났다"며 "TSMC와의 협력을 통해 다양한 맞춤형 HBM 제품을 공급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SK하이닉스는 이와...
모두투어, GS ITM과 손잡고 취향 기반 여행 콘텐츠 개발 2024-04-26 10:08:39
콘셉트 투어를 운영하며 쌓아온 모두투어의 전문성과 GS ITM의 B2C 플랫폼인 '트로핏'의 여행 전문가를 기반으로 취향 기반 여행 콘텐츠를 기획하기 위해 마련됐다. 양사는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광고, 캠페인 등 공동 마케팅도 진행하기로 했다. chach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디캠프, B2C 유망 스타트업 소개하는 디데이 개최 2024-04-26 08:50:48
300 만원 상당의 온오프라인 마케팅 서비스 연계 혜택을 받을 우승팀은 심사위원 평가와 팝업 전시 기간 취합한 고객 평가를 합산해 다음 달 7일 선정할 계획이다. 디캠프의 박영훈 대표는 “조금 전 팝업 전시에 들러 7 개 팀을 모두 둘러봤는데 정말 재미있었다. 다양한 비즈니스가 있지만 역시 우리 생활에 가장 가깝게...
데상트 신발 깔창에 LG화학 친환경 소재 적용한다 2024-04-26 08:50:46
2024'에서 데상트와 '친환경 브랜드 공동 마케팅'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6일 밝혔다. 협약에 따라 양측은 하반기 출시되는 데상트 신발에 친환경 소재를 적용할 계획이다. LG화학이 친환경 BCB 폴리올레핀 엘라스토머(POE), 에틸렌 비닐 아세테이트(EVA), 고무 제품을 공급하면 데상트는 신발 깔창에 이를...
[2024 경희대학교 캠퍼스타운 스타트업 CEO] 입시컨설팅의 사용자 맞춤형 AI 활동 포트폴리오를 서비스하는 ‘팀 베어러블’ 2024-04-25 17:41:47
블로그 콘텐츠를 쌓는 것에 가장 중점을 두고 마케팅을 진행 중이다. “검색으로 들어오는 오가닉 유입이 많아졌고 특히 주변 소개로 바이럴 되는 경우가 잦았습니다. 그런데 아무래도 위에 언급한 학교의 사례처럼 선생님들이 학생에게 필요하다고 느껴서 직접 소개를 해주는 것이 가장 효율적일 것 같았습니다. 그래...
캠차, 글로벌 인플루언서 그룹 '지유'와 맞손…'해외 진출 박차' 2024-04-25 15:39:12
차박'과 글로벌 인플루언서 마케팅 그룹 지유가 25일 손을 맞잡았다. 캠차에 따르면 이번 협약을 통해 글로벌 인플루언서들과의 캠핑문화교류 및 지자체 협력 지역 캠핑장 및 관광 활성화에 기여할 예정이다. 양사는 환경과 안전을 생각하는 캠핑 식품과 용품들을 발굴해 한국의 캠핑문화를 글로벌 시장으로 진출시키는...
경기도, 골목상권 228개소 '자생력 강화 지원' 나서 2024-04-25 12:29:55
도내 골목상권 소상공인 30인 이상으로 구성된 골목상권 공동체로 총지원 규모는 25억 원이다. 도는 올해부터 지역 주도의 골목상권 자생력 강화를 위해 신규 조직화, 우수골목 조성 특성화 지원 및 대학 협업 사업비 재원 분담률을 기존 도비 100%에서 도비 50%, 시군 비 50%로 변경했다. 사업 추진 주체도 상인회에서 시...
현대차, 中서 아이오닉5N 공개…"고성능 전동화시장 본격진입" 2024-04-25 11:10:04
있도록 다채로운 현지 특화 마케팅을 할 계획이다. 하반기에는 상하이에 도심 속 N 브랜드 체험 공간인 'N 시티 상하이'를 연다. 아울러 글로벌 온라인 모터스포츠 대회를 신설, 오프라인 결승전을 베이징에서 개최할 예정이다. N브랜드&모터스포츠사업부 틸 바텐베르크 상무는 "중국 시장에서 더욱 다양한 브랜드...
투자 가뭄에도 AI에는 뭉칫돈 몰린다…스타트업 달파, 설립 1년만에 120억 투자 유치 [Geeks' Briefing] 2024-04-24 16:12:29
공동 마케팅 등 전 세계 친환경 및 지속가능성 트렌드에 맞춰 K-뷰티 경쟁력 강화를 위한 협력을 추진한다. 젠테, 1분기에 창사 첫 분기 흑자 달성 명품 플랫폼 젠테가 2024년 1분기 226억원의 매출과 5.1억원의 영업이익을 기록하며 창사 이후 처음으로 분기 흑자를 달성했다. 젠테의 분기 흑자와 최대 매출 달성은 분기별...
대웅제약 펙수클루, 1분기 처방액 170억원…57% 성장 2024-04-24 09:53:00
대웅제약은 종근당과 펙수클루 공동 판매를 밝힌 바 있다. 본격적으로 영업, 마케팅이 시작되면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된다. 또 올해 하반기 위염 적응증 급여확대가 이뤄지면 펙수클루 처방액은 다시 한번 크게 성장할 것으로 보인다. 이창재 대웅제약 대표는 “위장약 시장에서 P-CAB이 대세로 떠오르고 있는 만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