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포토] 동아오츠카, 부드러운 우유와 상큼한 과즙 '오라떼 딸기' 선보여 2023-07-03 13:27:54
3일 서울 용두동 동아오츠카에서 모델들이 신제품 '오라떼 딸기'를 선보이고 있다. 오라떼는 무탄산·무색소의 유성과즙음료로 우유성분과 천연과즙의 조화를 이룬 제품이다. 임대철 기자
오비맥주, 카스에 레몬과즙 더한 '카스 레몬 스퀴즈' 한정 출시 2023-06-30 09:35:44
기자 = 오비맥주는 카스에 레몬 과즙을 더한 '카스 레몬 스퀴즈'와 논알코올 음료 '카스 레몬 스퀴즈 0.0'을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카스 레몬 스퀴즈는 카스에 이탈리아산 레몬 과즙을 더해 청량감을 높이고 상큼하고 달콤한 맛을 냈다고 설명했다. 여름철 한정 제품인 카스 레몬 스퀴즈는 500㎖ 캔으로...
캔뚜껑 땄더니 '펑'…2030 푹 빠진 이색 주류 2023-06-29 22:00:02
재미를 봤다. 앞서 100% 일본산 위스키에 탄산수와 레몬 과즙을 첨가한 ‘로얄오크 프리미엄 하이볼’을 출시하는 등 17종의 RTD 하이볼 라인업을 구축한 GS25의 지난달 하이볼 제품 매출은 출시 초기인 2월과 비교해 213%나 성장했다. 일명 ‘수류탄 맥주’로 통하는 ‘왕뚜껑 맥주’도 관심을 끈다. 편의점 CU는 이달 초 ...
파크 하얏트 서울, 서머 애프터눈 티 세트 출시…새콤달콤한 여름의 맛 선사 2023-06-28 10:00:12
살린 청포도 레몬 버베나 케이크, 풍성한 과즙을 느낄 수 있는 제주 백향과 & 애플망고 케이크와 따뜻한 홈메이드 스콘, 신선한 과일이 함께 제공된다. 디저트의 달콤함과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세이버리 메뉴로는 고소하고 풍부한 맛의 마스카포네 크림치즈에 신선한 바질, 시금치를 더한 바질 마스카포네 페이스트리,...
"떡볶이보다 맛있어요"…중국 음식이 초등생 1위 간식된 비결 [여기잇슈] 2023-06-27 20:00:01
가게의 직원 김모 씨는 "달콤하고 바삭하면서도, 안에는 과즙이 흘러내리는 식감이 좋다면서 어린 친구들이 많이 찾는다"며 "길거리 간식 가격도 다 올랐는데, 3000원이면 초등학생들도 용돈 내에서 해결할 수 있다며 좋아하더라"고 말했다. '겉바속촉' 식감에 인기…초등생 점령한 '중국 간식' 중국에서...
맥주 물가는 '딴 세상'…"4캔 8천원" 2023-06-26 09:56:02
손잡고 차, 과즙·이온·에너지·탄산음료 등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몽골 3박 4일 여행권을 주는 스탬프 적립 이벤트도 한다. CU 관계자는 "본격적인 여름철을 맞아 시원한 음료를 중심으로 할인 행사를 기획했다"며 "더위에 지친 고객을 위해 다음 달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연합뉴스)
'맥주 4캔 1만원'의 귀환…CU, 음료 할인 여름 프로모션 2023-06-26 08:50:38
차, 과즙·이온·에너지·탄산음료 등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몽골 3박 4일 여행권을 주는 스탬프 적립 이벤트도 한다. CU 관계자는 "본격적인 여름철을 맞아 시원한 음료를 중심으로 할인 행사를 기획했다"며 "더위에 지친 고객을 위해 다음 달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lucho@yna.co.kr (끝)...
"장마 걱정없이 달달하게"…이마트, 조생 품종 과일 확대 2023-06-25 06:00:03
크기는 일반 황도의 절반가량이지만 당도가 더 높고 과즙이 풍부하다. 이마트 관계자는 "장마가 길어지면 과일이 수분을 흡수하고 광합성이 부족해져 당도가 떨어지는 만큼 장마철을 앞두고 타이벡과 조생종 물량을 확대했다"고 설명했다. eshiny@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설탕 빼니 터졌다…한 달에 600만캔 넘게 팔린 음료 2023-06-20 15:59:28
615만캔 판매된 셈이다. 롯데칠성음료는 1978년 출시된 과즙탄산음료 '탐스'를 44년 만인 지난해 리브랜딩해 '탐스제로'로 선보였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제품별로는 오렌지향, 레몬향의 인기가 높고, 파인애플향, 사과키위향, 청포도석류향, 복숭아패션후르츠향 순으로 선호도가 높다"고 말했다. 오...
롯데칠성 "탐스제로 '인기'…한달에 600만캔 이상씩 판매" 2023-06-20 09:10:06
약 8천600만캔이다. 탐스제로는 지난 1978년 출시된 과즙탄산음료 '탐스'를 리브랜딩한 제품이다. 오렌지, 레몬, 파인애플 등 단일 과일향 3종에 사과키위, 청포도석류, 복숭아패션후르츠 등 혼합 과일향 3종을 더해 총 6종으로 나왔다. sun@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