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2015 대한민국 올해의 브랜드 대상] 흔들리지 않는 브랜드 철학, 소비자 신뢰 높였다 2015-10-15 07:10:00
시작한 교촌치킨은 마늘간장 소스라는 독특한 양념으로 차별화를 시도했다. 測摸8庸??한국인 입맛에 맞춘 교촌치킨은 올해도 큰 사랑을 받았다. 신한은행은 금융시장에서 브랜드 혁신을 불러일으킨 최초 금융 브랜드다. 끊임없이 혁신을 주도해 올해도 변함없이 소비자들의 신뢰를 받았다.아이비클럽은 2003년부터...
[중국 소비자가 뽑은 2015 대한민국 올해의 브랜드 대상] 교촌치킨, 중국인 고객이 90% 이상…'치맥한류' 전도사 2015-10-15 07:00:40
예정이다.교촌치킨이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성장할 수 있는 이유는 ‘우리 입맛에 맞춘 메뉴’ 덕분이라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교촌은 보편적인 치킨에 간장소스를 도입해 색다르지만 익숙한 맛으로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2011년에는 교촌의 간장맛 치킨 메뉴 중 ‘그릴 윙’이 미국...
[2015 대한민국 올해의 브랜드 대상] 교촌치킨, 발효간장·마늘·꿀로 치킨 애호가 입맛 24년간 잡아 2015-10-15 07:00:26
태국 말레이시아 필리핀 등에 진출하며 글로벌 치킨 브랜드로 도약하고 있다.교촌치킨이 국내에서 꾸준히 사랑받으며,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치킨 브랜드로 성장할 수 있었던 이유는 바로 ‘우리의 입맛에 맞춘 메뉴’에서 찾을 수 있다.치킨은 보통 프라이드와 양념 두 가지로 대표되지만, 교촌은 이런 보편적인...
"나도 치킨집이나"…열기도 쉽고 닫기도 쉬운 '치킨집' 2015-10-02 10:51:03
본스치킨은 지난 3년간 오픈 매장의 배가 넘는 282개 매장을 정리했다. 교촌치킨과 네네치킨, 굽네치킨은 전체 매장 수 대비 폐점이 적었다. 굽네치킨은 3년간 77개 매장만 닫았고 교촌치킨과 네네치킨의 경우 각각 81개, 83개가 폐점해 기존 매장 관리에 성공한 것으로 나타났다.교촌치킨 관계자는 "가맹점의 양적...
교촌치킨, '기부닭 프로젝트'로 아프리카 빈곤 가정에 닭 보낸다 2015-09-25 14:47:29
전해줄 계획이다. 또한, 이번 프로젝트 활성화를 위해 교촌치킨이 지난 8월부터 9월까지 한달 동안 진행한 ‘힐링 컬러링 태그 이벤트’에는 약 1000여 건 이상의 고객 참여물이 등록됐다. 교촌 관계자는 “이번 프로젝트는 기업 차원에서만이 아니라 고객과 함께하기 때문에 그 의미가 남다르다”며...
이민호, 로마에서도 빛나는 보조개 미소 2015-09-21 13:09:27
이니스프리, LG전자, 쌤소나이트 레드, 교촌치킨, 벤치 등 국내외 광고에서 신뢰를 주는 이미지로 장수 간판 모델에 등극하는 등 영향력 있는 스타의 면면을 보여주고 있다. 또한 이달 초부터 블록버스터 한중 합작 영화 ‘바운티 헌터스’ 촬영에 들어갔으며 아시아 주요 도시를 배경으로 벌어지는 현상금 사냥꾼 이야...
이민호, 아웃도어 국내 최장수 모델 등극…광고계는 지금 ‘이민호 신드롬’ 2015-09-09 08:38:12
40% 신장을 이뤘다. 교촌치킨은 지난해 광고 모델로 발탁한 데 이어 올해 중국, 동남아, 일본, 미국 등 글로벌 모델로 재기용해 시장 확대를 기대하고 있다. 또 ‘치맥바람’이 불었던 중국에서는 이민호의 교촌치킨 재계약 기사를 성대히 다루기도 했다. 지난달에는 필리핀 글로벌 의류 브랜드 벤치(BENCH/)와도 4년 연속...
'2015 지식재산 활용 콘퍼런스' 코엑스서 열려 2015-09-08 12:00:43
간 융합'이라는 기조연설에 이어 교촌에프엔비 이근갑 부사장이 교촌치킨의 브랜드 경영전략을 소개한다. 오후 주제발표에서도 지식재산 활용 및 융합을 통한 기업 및 제품혁신 사례발표가 이어진다. 행사장 내에 전시부스를 마련해 '지식재산 활용전략 지원사업' 지원을 받은 기업 중 우수사례...
윤선생, 카카오스토리 채널 오픈 2015-08-25 10:44:05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0명에게 도미노피자, 교촌치킨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9월10일 발표된다.윤선생 관계자는 “주요 고객층인 ‘3045 학부모’가 카카오스토리를 많이 이용하므로 고객과의 소통에 큰 역할을 할 것”이라며 “자녀 교육에 도움을 줄 수...
별별치킨, ‘별별궁리’ 대구지하철광고 화제, ‘박장대소’ 2015-08-04 10:56:36
시작한 땅땅치킨, 호식이 두 마리 치킨, 교촌 등과 같이 대구에서의 유명세를 전국으로 더욱 확대해 나가는 브랜딩이 될 것임을 밝혔다. 특히, 대구지역 재학생 및 졸업생으로 구성 된 별별궁리 서포터즈(경북대 경영학부 김민주, 영남이공대 산업디자인 박다영, 정다운 외)의 첫 번째 활동에서 참신한 결과를 이루어 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