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뉴욕타임스, 온라인 매출이 종이 신문 제쳤다…구독자 급증 2021-02-06 09:18:30
구독자 수는 750만 명이다. NYT는 온라인 구독자 수 증가 배경을 구체적으로 제시하지 않았지만,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으로 자택 근무가 늘어나고 미국의 대통령 선거에 대한 관심이 늘어난 점을 언급했다. 다만 코로나19 사태는 광고 매출에 부정적 영향을 미친 것으로 나타났다. 지난해 전체 광고...
NYT, 온라인 구독자 230만명↑…"종이신문 매출 제쳤다" 2021-02-06 01:32:43
늘었기 때문이다. 종이 신문을 포함한 NYT의 전체 구독자 수는 750만 명이다. NYT는 온라인 구독자 수의 기록적인 증가 원인을 구체적으로 제시하지는 않았지만,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자택 근무가 늘어난 것과 지난해 말 미국의 대통령 선거에 대한 관심 확산을 언급했다. 다만 코로나19 사태는 광고...
'뒤돌아보지 말아요' 유희열X젝키, 신원호->김이나...초호화 히트군단 대거 참여 2021-02-05 22:52:00
유희열이 내건 공약 “안테나 유튜브 채널 구독자 수 15만 명이 되면 젝스키스와 발라드를 녹음해서 공개하겠다”라는 목표를 달성하며 성사됐다. 히트메이커 김이나가 작사에 참여해 힘을 보탰고, '응답하라', '슬기로운' 시리즈를 연출한 CJ ENM 신원호 PD가 뮤직비디오 연출에 나서는 등 초호화 라인업으로 발매 전부터...
유희열X젝스키스, 오늘(5일) 신곡 ‘뒤돌아보지 말아요’ 공개 2021-02-05 15:16:30
공약 “안테나 유튜브 채널 구독자 수 15만 명이 되면 젝스키스와 발라드를 녹음해서 공개하겠다”라는 목표를 달성하며 성사됐다. tvn '뒤돌아보지 말아요'를 통해 신곡 제작 과정을 공개해 궁금증을 더한 만큼 유희열과 젝스키스의 첫 컬레버레이션이 어떤 시너지를 보여줄지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트레져헌터, 인스타그램 `릴스` 숏폼 동영상 스타 크리에이터 육성한다 2021-02-05 14:51:10
확보하였으며 작년부터는 구독자 340만의 소속 크리에이터 `듀자매`와 함께 숏폼 크리에이터를 발굴·육성하고 있다. 그 결과 트레져헌터는 금번 인스타그램 `릴스` 한국 론칭에 맞춰 다양한 소속 크리에이터가 참여함으로써 틱톡, 인스타그램 릴스와 같은 숏폼 콘텐츠에서도 MCN으로서의 경쟁력을 강화한다는 입장이다....
유희열X젝스키스, 신곡 '뒤돌아보지 말아요' 오늘(5일) 공개 2021-02-05 14:27:58
내건 공약 "안테나 유튜브 채널 구독자 수 15만 명이 되면 젝스키스와 발라드를 녹음해서 공개하겠다"라는 목표를 달성하며 성사됐다. tvN '뒤돌아보지 말아요'를 통해 신곡 제작 과정을 공개해 궁금증을 더한 만큼 유희열과 젝스키스의 첫 컬레버레이션이 어떤 시너지를 보여줄지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tvN...
[인터뷰+] 신세경 "32살에 결혼? '런 온' 기선겸 같은 사람이라면…" 2021-02-05 13:41:20
비법은 따로 없다. 구독자 분들도 잘 이해해 주시고, 작품에 대한 응원도 아낌없이 보내주신다. ◆ 시청자로 느끼기에 유튜브에서 보여준 인간 신세경의 모습과 닮은 모습이더라. 오미주와 싱크로율은 어느정도였는지 궁금하다. 미주와 차이점은 감정을 드러내는 것을 주저하지 않는 점이 나와는 조금 다르다. 나는 적어도...
장도연 이어 유재석도 … 한국경제신문 구독자 인증 2021-02-05 12:03:40
상처를 주지 않기 위해 실수를 줄이려 신문을 읽는다고 강조했다. 온라인 뉴스에서는 불필요한 뉴스를 접하게 되는 반면 신문을 본다면 꼭 필요한 뉴스만 읽을 수 있다고 장점을 소개했다. 한편 한국경제신문은 경제지 중 처음으로 국내 최대 포털인 네이버에서 구독자 400만명을 넘어섰다. 이미나 한경닷컴 기자 helper@hankyung.com...
넷플릭스,해외서 줄줄이 가격올리지만…국내는 당분간 조정없다 2021-02-05 10:05:22
만큼 당분간 국내에서는 현재의 구독료를 유지하고, 구독자 증가가 둔화하면 구독료도 상향 조정할 것이라는 예상이 나온다. 앱 분석 서비스 와이즈앱에 따르면 국내 사용자의 넷플릭스 작년 연간 결제금액은 5천173억원으로, 2019년에 비해 2020년 108%가량 늘어난 것으로 추정된다. 넷플릭스 관계자는 "넷플릭스 요금제와...
월가 선정 유망 기술주 5 [월가 분석] 2021-02-05 08:04:52
서비스 구독자를 370만명까지 끌어올릴 정도로 매출의 주된 역할을 했습니다. 1년간 주가 역시 69%나 상승했고, 매출도 64% 성장률 기록했습니다. 또 최근 체그는 띵크풀에 투자하고, 메트웨이를 인수해서 성공가도를 달리는 데 집중하고 있습니다. 이제 말 그대로 새로운 시대 교육의 선도자로서 자리매김했다는 평간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