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응답하라! 2015 상반기 공채] 한국경제 Vitamin, 시사면접 완전정복 2015-03-03 07:00:25
홈페이지(jkjtv.hankyung.com)나 전화(02-360-4000)로 하면 된다. 대학생 구독자는 구독료(월 1만2000원)를 8000원으로 할인해준다.김재일 기자 kjil@hankyung.com[접수중] 2015 한경 '중국주식 투자전략 대강연회' (여의도_3.5) 低신용자, 상반기부터 신용융자를 통한 주식투자 어려워진다 [알림] 슈퍼개미 가입하고...
조디악코믹스 웹툰작가 모집 중 2015-03-02 16:38:01
음란물관련법을 준수하는 선에서 다양한 작품들을 구독자들이 만나볼 수 있게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한편 ‘조디악코믹스’는 기존의 단일플랫폼이 아닌 채널의 개념으로 여러 웹툰사업자와 창작집단이 조디악코믹스에 입점해 자신들의 콘텐츠를 소비자와 거래할 수 있는 준오픈마켓형 연합 플랫폼이다....
[Cover Story] 표본의 모집단 대표성…'통계함정' 안빠지는 척도 2015-02-13 18:54:51
때문이었다. 리터러리 다이제스트는 구독자와 함께 전화 가입자, 자동차 보유자 명단을 중심으로 여론조사를 했다. 한데 당시 미국에서 전화에 가입하고 자동차가 있는 부유층은 대부분 공화당 지지자였다. 표본이 모집단을 대표하지 못한 것이다.비교통계의 기준도 동일해야통계는 흔히 비교에도 자주 인용된다. 이 경우...
[생글기자 코너] 블로거가 아닌 '유튜버(Youtuber)' 가 신대세 등 2015-02-13 16:57:54
유튜브 구독자를 거느리고 있다. 이 두 창작자들은 유튜브 광고 수익만으로 월 3000만~4000만원 이상을 번다고 알려졌다. 이에 실력 있는 많은 영상 제작자들이 유튜브 창작자의 길로 뛰어들었고 점차 영상의 생태계가 활성화됐다. 영상의 종류가 다양해지면서 또다시 많은 사람들이 몰리는 선순환의 구조가 이루어지고...
삼성전자, 2015년 가장 혁신적인 기업 IoT 부문 2위 … 킥스타터 1위 2015-02-11 06:33:26
혁신 및 성공사례를 주로 다루는 매체다. 구독자 중 30%가 기업 임원급일만큼 미국 재계에서는 영향력를 인정받고 있다.패스트 컴퍼니는 매년 초 자동차, 금융, 언론, 유통, 헬스케어 등 각 부문에서 가장 혁신적인 기업을 선정한 뒤 종합순위를 매기고 있다.삼성전자는 이중 iot 부문에서 크라우딩펀딩사이트를 운영하는...
'가장 혁신적 사물인터넷 기업' 2위 삼성전자 2015-02-11 06:19:05
주로 다루는 매체다. 구독자 중 30%가 기업 임원급일만큼 미국 재계에서는 영향력를 인정받고 있다. 패스트 컴퍼니는 매년 초 자동차, 금융, 언론, 유통, 헬스케어 등 각 부문에서가장 혁신적인 기업을 선정한 뒤 종합순위를 매기고 있다. 삼성전자는 이중 IoT 부문에서 크라우딩펀딩사이트를 운영하는...
외환은행, `최우수 무역금융은행`선정..글로벌파이낸스 주관 2015-01-22 09:53:32
및 글로벌파이낸스 구독자를 대상으로 한 설문 결과를 반영해 수상자를 결정했습니다. 외환은행은 거래규모, 시장점유율, 가격경쟁력 및 혁신적 기술력 등의 평가항목에서 높은 평점을 받아 `최우수 무역금융 은행`에 선정됐습니다. 이번수상으로 외환은행은 역대 총 14번의 수상을 기록하게 됐습니다. 외환은행...
[2015 한국직업방송 대변신]‘맞춤 정보’ 제공..프로그램 시청자 취업 성공률 높여 2015-01-21 05:34:34
대표 프로그램인 ‘열려라 성공취업’도 인터넷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프로그램과 연계되는 취업 카페에는 하루 평균 7천명이 방문하고 있으며 유튜브에 올라가 있는 방송 클립만 8200여편, 구독자는 6500명 이상이며 조회수가 160만건을 넘고 있다. 케이블TV라는 매체의 약점과 구직자만을 대상으로 하는 프로그램이라는...
한화케미칼, 브랜드 웹툰 `워킹 히어로` 네이버에 연재 2015-01-15 14:20:26
총 구독자의 80.8%가 웹툰 마케팅에 대해 긍정적이라고 답했으며, 구독후 한화케미칼에 대한 선호도는 30.4%에서 74.6%로 상승했습니다. 또, 직장인이 아닌 구독자의 53.1%는 한화케미칼에 취업의향이 있다고 응답했습니다. ‘미생’은 드라마로, ‘은밀하게 위대하게’가 영화 성공하는 등 웹툰이 다양한 세대가 즐기는...
삼성그룹, 디지털 사내외보 `삼성앤유` 탄생 2015-01-05 18:18:48
최적화된 반응형 웹사이트(www.samsungnyou.com)와 구독자 대상 이메일 서비스를 통해 언제, 어디서나 `삼성앤유 프리미엄`을 쉽게 볼 수 있도록 구현했습니다. 발행 주기도 기존 격월에서 월 2회(첫째, 셋째 월요일)로 변경했습니다. 삼성앤유(samsung & you)는 이름에 걸맞게, 삼성 관련 콘텐츠 외에도 사회 화두, 대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