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쿠팡, '쿠팡수입' 브랜드 300개로 늘어..."해외 브랜드도 로켓 배송" 2024-01-10 10:00:04
구색을 갖췄다. 영국 도자기 브랜드 포트메리온을 비롯해 TCL(가전), 스탠리(텀블러), 그랜레스트(매트리스), 빅트랙(게이밍 의자), 샤오미(가전) 등 인기 브랜드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쿠팡은 새해를 맞아 오는 14일까지 식품·가전·홈인테리어 등쿠팡수입관 인기 상품을 최대 60%까지 할인한다. 스키피 수퍼크런치...
'치킨플레이션'에 냉동·즉석조리 치킨 판매 '날개'(종합) 2024-01-10 09:30:23
구색을 강화했고, 롯데마트도 지난해 관련 품목 수를 20% 확대해 소비자의 선택권을 넓혔다. 롯데마트에서 현재 운영 중인 냉동치킨 품목 수는 90여개에 달한다. 가성비 치킨 경쟁에 편의점도 가세했다. CU는 지난해 9월 2천원대 가격에 자체 브랜드(PB) 득템시리즈의 순살치킨득템(250g)을 출시하며 편의점업계 치킨...
'치킨플레이션'에 냉동·즉석조리 치킨 판매 '날개' 2024-01-10 07:03:00
구색을 강화했고, 롯데마트도 지난해 관련 품목 수를 20% 확대해 소비자의 선택권을 넓혔다. 롯데마트에서 현재 운영 중인 냉동치킨 품목 수는 90여개에 달한다. 가성비 치킨 경쟁에 편의점도 가세했다. CU는 지난해 9월 2천원대 가격에 자체 브랜드(PB) 득템시리즈의 순살치킨득템(250g)을 출시하며 편의점업계 치킨...
대형마트 가던 40대 이제는…편의점 '큰손' 된 이유 [송영찬의 신통유통] 2024-01-09 15:21:17
신선식품 구색을 늘린 것은 이같은 소비 패턴 변화를 가속화한 것으로 분석된다. 여기에 2030에 비해 구매력이 높다보니 1인당 구매 금액이 크단 점도 한몫했다. 대표적인 게 위스키다. CU의 위스키 매출에서 40대가 차지하는 비중은 30.6%로 가장 높았는데, 이 중에서도 상대적으로 고가인 고연산 위스키 매출에서 40대가...
'냥이 매력 빠진 집사 늘었네'…SSG닷컴 "고양이용품 매출 약진" 2024-01-09 09:42:51
"지난해 반려동물용품 시장 트렌드는 '고양이용품 약진'과 '프리미엄'으로 압축된다"며 "연계 프로모션을 지속해 전개하고 익일 배송인 '쓱1DAY배송' 상품 구색을 확대하는 등 '펫팸족'(Pet+Family) 수요에 적극 대응할 것"이라고 말했다. lucho@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편의점서 정육도 판매…CU, 소포장 '큐브 스테이크' 2종 출시 2024-01-07 10:38:46
보관할 수 있는 냉동육 등으로 정육 상품을 다양화할 계획이다. CU 관계자는 "1∼2인 가구가 늘며 편의점에서 소용량·소포장 된 식재료를 구매하는 고객이 크게 늘었다"며 "이를 반영해 편의점 장보기 관련 상품 구색을 확대해 근거리 쇼핑 플랫폼 역할에 충실할 것"이라고 말했다. lucho@yna.co.kr (끝) <저작권자(c)...
"맛보면 싹쓸이"…'라면 편의점' 매력에 푹 빠진 외국인들 2024-01-04 11:33:34
배가량 많은 구색을 갖추고 있다. 여기에 컵라면 120여종까지 합해 총 255종의 라면이 진열돼있다. 매장 한 면을 모두 라면으로 채운 인테리어로 유튜브 등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서도 화제가 됐다. 가로 6m, 세로 2.5m 크기의 총 100칸짜리 초대형 라면 전용 진열장에 비치된 형형색색의 라면을 배경으로 인증샷을 찍는...
CU '라면 특화 편의점' 한 달…1만5천개 팔려 2024-01-04 08:48:44
라면 구색이며 매장 안에는 직접 끓여 먹을 수 있는 즉석 라면 조리기와 스탠딩 시식대도 설치돼있다. CU가 라면 특화 편의점의 지난 한 달간 매출을 분석한 결과 방문객 수는 외국인보다 내국인이 많지만, 외국인이 라면을 매장에서 먹은 뒤 더 많은 개수의 라면을 구매한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컵라면과 봉지라면의 매출...
롯데마트·슈퍼, 설 선물 부담없게…'알뜰세트' 늘렸어요 2024-01-03 16:06:48
대표적이다. 주류 선물세트 구색을 강화했다. 프리미엄 위스키로 세계 610병 한정의 프리미엄 싱글몰트 위스키 ‘글렌파클라스 25년 코리아에디션’을 70만9000원에 판매한다. 한국인의 취향에 맞는 원액을 엄선해 발렌타인 마스터 블렌더가 블렌딩한 ‘발렌타인 17년 아티스트 에디션’은 18만1000원에 선보인다. 원하는...
G마켓 볕드나…2년 만에 흑자 보인다 2024-01-02 17:36:37
비용 절감에 나선 것도 실적 개선 흐름에 도움이 됐다. G마켓이 지난해 절감한 물류비용은 전체의 10%에 달한다. 유통업계 관계자는 “국내 e커머스산업에서 쿠팡의 영향력이 갈수록 커지는 상황에서 다른 업체들이 살아남기 위해선 중소 상인 우대책으로 상품 구색을 늘리는 것이 최선”이라고 말했다. 송영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