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킴스클럽, 애슐리와 델리 시장 공략 2024-04-23 18:00:40
활용해 즉석조리식품(델리) 시장 공략에 나섰다. 이랜드리테일은 지난달 킴스클럽 서울 강서점에 150여 종의 즉석조리식품을 판매하는 ‘애슐리 월드델리’를 열어 하루 평균 4000여 개를 판매하고 있다고 23일 밝혔다. 감태롤, 시그니처 통살치킨, 해산물 파에야, 떠먹는 망고 등 이랜드이츠가 운영하는 애슐리퀸즈의 인기...
"싸고 푸짐하네요"…'반의 반값' 가성비 치킨 인기 폭발 2024-04-23 16:51:59
롯데마트에서도 치킨 수요가 늘어 3월 즉석 조리 상품군 내 치킨 매출은 지난해 같은 달보다 20%가량 증가했다. 배달 치킨 수요가 일부 마트 치킨으로 옮겨가고 있는 것이다. 마트 치킨은 대부분 일반 프랜차이즈 치킨과 비슷한 중량이지만 가격은 ‘반의 반값’ 수준. 홈플러스 ‘당당치킨’과 이마트 ‘생생치킨’은...
'애슐리' 그대로 이식…'3990원 메뉴'로 시장 공략한 킴스클럽 2024-04-23 15:18:38
즉석조리식품으로 만들어 판매하기로 한 것이다. 이랜드리테일은 킴스클럽 강서점에 150여종의 즉석조리식품을 파는 ‘애슐리 월드델리’를 지난달 론칭했다고 23일 발표했다. 애슐리퀸즈의 인기메뉴를 즉석조리식품으로 상품화해 집에서도 애슐리를 즐길 수 있게끔 한다는 취지다. 감태롤, 시그니처 통살치킨, 해산물...
뷔페 품은 대형마트…킴스클럽 강서점에 애슐리 월드델리 론칭 2024-04-23 11:14:18
150여종의 즉석조리식품을 선보이는 '애슐리 월드델리'를 론칭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랜드이츠가 운영하는 패밀리 뷔페 레스토랑 애슐리퀸즈 메뉴를 즉석조리식품으로 상품화해 집에서도 애슐리 뷔페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인기 메뉴인 모둠초밥, 감태 롤, 시그니처 통살 치킨, 해산물 파에야, 떠먹는 망고,...
수출 2배 증가…CJ 햇반, 북미서 인기 2024-04-23 10:19:29
즉석밥을 활용하는 걸로 나타났다. CJ제일제당은 '전자레인지 2분 조리'라는 즉석밥의 편의성을 강조한 점이 한국식 쌀밥의 시장 확대를 견인한 것으로 분석했다. 김숙진 CJ제일제당 P-Rice 담당은 “북미에서 백미 즉석밥 재구매 의사가 95%가 넘을 정도로 한국식 백미밥에 대한 반응이 뜨겁다”며 “K-즉석밥이...
"미국인도 밥 먹는다"…CJ '햇반' 작년 북미 매출 1천600억원 2024-04-23 08:59:55
만들 때도 즉석밥을 활용했다. 햇반 진출 초기에 '한국식 쌀밥'은 찰기가 없는 장립종 쌀에 익숙한 북미 소비자에게 인기를 얻지 못했지만, 최근 K-푸드 레스토랑이 많아지며 한국식 쌀밥을 집에서도 먹고자 하는 소비자가 많아졌다. CJ제일제당은 즉석밥의 조리 편의성을 강조하면서 소비자에게 다가갔다. 또...
엘리스앤클레어, 와디즈에서 '미니미IH압력솥+미니스타 인덕션' 세트 출시 2024-04-18 15:07:02
사용 자체를 안하고 전기밥솥이나 즉석밥을 먹는다”며 “압력솥 사용의 불편함과 어려움을 해소하기 위해 만든 것이 버튼 한두 번으로 취사가 되는 초소형 인덕션을 개발해 현재 판매를 준비하고 있다”고 말했다. 미니미IH압력솥은 한손에 들어오는 크기로 공간을 차지하지 않으면서도 빠르고 간편한 요리를 선사하고,...
고피자, GS리테일과 협력 강화…브리즘은 신규 아이웨어 출시[Geeks' Briefing] 2024-04-17 15:23:23
편의점에서 고품질의 피자를 즉석 조리해 제공하기 위한 시스템을 함께 개발, 검증 과정을 거쳤다. 이후 지난 2월 진행된 ‘GS25 상품 트렌드 전시회 2024’에서 고피자 협업 부스를 소개, 경영주들의 긍정적인 반응에 힘입어 본격적인 사업 확장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AI 콘텐츠 기업 띵스플로우, 1분기 흑자 전환...
팔도, 베트남 제2공장 완공…생산 돌입 2024-04-16 18:15:21
생산이 가능하다”고 했다. 2공장에서는 조리 면, 즉석 면 등 라면 제품 연간 1억 개, 음료 연 1억5000만 개를 생산할 수 있다. 2025년 예정된 라면 생산 라인 증설이 완료되면 라면 생산량은 연간 4억 개 이상으로 늘어난다. 1공장 생산량을 합치면 베트남 현지에서만 연간 7억 개의 라면 생산이 가능해진다. 현지 법인...
퇴근길에 잠시…저녁 6시이후 '북적' 2024-04-14 06:15:32
기간 즉석조리식품인 델리류 매출은 25% 늘었고 반찬류와 과일 매출은 각각 15%, 10% 증가했다. 신세계백화점에서도 저녁 6시 이후부터 폐점 시간까지 델리 매출 신장률이 19.2%를 기록했다. 이는 전체 델리 매출 신장률(10%)의 두 배에 육박한다. 그만큼 마감 할인에 더 많은 고객이 몰린 셈이다. 신세계는 또 지난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