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보험 상품 개정, 보험료 변동 알아보세요" 2024-03-19 14:01:21
국내 인슈어테크 GA 굿리치는 보험통합관리 플랫폼 굿리치앱을 통해 ‘보험 가입 지금이 타이밍’ 행사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굿리치 이용자들이 다음 달부터 적용이 예상되는 보험료 변동 이슈에 시의성 있게 대응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마려됐다. 굿리치는 다음 달을 기준으로 각 보험사 별로...
굿리치, ‘보험 가입 지금이 타이밍' 이벤트 2024-03-19 11:45:52
법인보험대리점(GA) 굿리치가 자사가 운영 중인 보험통합관리 플랫폼 굿리치앱을 통해 ‘보험 가입 지금이 타이밍’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4월부터 경험생명표 적용으로 보험료 변동이 예상되는 가운데 고객들이 굿리치앱을 통한 직접 관리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오는 22일까지...
굿리치, 보험통합관리 '700만 다운로드' 돌파 2024-02-28 13:29:43
개선을 진행해왔다고 설명했다. 굿리치 관계자는 "최근에는 고객 니즈를 전격 반영하여 고객들의 활용도가 높은 콘텐츠들을 홈 화면 전면에 전격 배치하는 과감한 메인 교체로 편의성과 사용성 극대화를 이뤄냈다"고 설명했다. 굿리치는 지속적인 혁신을 통해 고객 신뢰도를 높이는데 집중할 계획이다. 이병관 굿리치...
[게시판] 굿리치앱, 누적 다운로드 700만건 돌파 2024-02-28 09:58:23
[게시판] 굿리치앱, 누적 다운로드 700만건 돌파 ▲ 보험판매대리점(GA) 굿리치는 최근 자사가 운영하는 보험통합관리 플랫폼 굿리치앱의 누적 다운로드가 700만건을 돌파했다고 28일 밝혔다. 굿리치앱은 보험 조회, 분석, 청구 등 기본기능을 강화하고, 실손보험료 알아보기, 자동차관리 서비스 등 생활 밀착 서비스를...
굿리치, 보험통합관리 앱 700만 다운로드 돌파 2024-02-28 09:12:24
분석, 청구 등 기본기능 강화는 물론 굿리치만의 차별화된 서비스 제공을 위해 끊임없는 개선을 진행해왔다. 보험 분석 등급제, 가족 보험 조회 등 선보였던 기능들 다수가 GA업계 최초였다. 실손보험료 알아보기, 자동차관리 서비스 등 시기별로 생활밀착형 서비스들도 탑재했다. 최근에는 고객 수요를 반영해 활용도가...
"10년 건강검진 한눈에"…굿리치, 베베더오리 콜라보 2024-01-12 09:54:40
인슈어테크 GA 굿리치는 보험통합관리 플랫폼 굿리치앱의 공식 SNS와 파워 채널을 운영 중인 '베베더오리'와 손잡고 인스타그램 콜라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오는 2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SNS상에서 MZ세대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는 대표 캐릭터와의 협업을 통해 굿리치 브랜드에 대한...
"고객 편의 최우선"…굿리치, 통합보험관리 플랫폼 개편 2023-12-14 18:11:44
굿리치는 14일 통합보험관리 플랫폼 굿리치앱을 전면 개편했다고 밝혔다. 이번 개편 핵심은 고객 편의성 극대화다. 고객들의 니즈를 전격 반영한 UI/UX 개선 및 보험서비스 제공 우선 방식으로의 변경을 통해 고객들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서비스 이용도를 높이는 데 주안점을 뒀다. 먼저 기존 굿리치앱 내에서...
굿리치, 보험관리 앱 전면 개편 2023-12-14 15:46:52
인슈어테크 법인보험대리점(GA) 굿리치가 통합보험관리 앱을 전면 개편했다고 14일 밝혔다. 굿리치는 활용도가 높은 콘텐츠들을 홈 화면 전면에 배치해 접근성을 높였다. 아울러 홈 화면에서 자신이 원하는 콘텐츠에 곧바로 진입할 수 있도록 했다. 이병관 굿리치 디지털혁신부문 상무는 “보험에 대한 궁금증이 있을 때...
해외 진출 만만하게 봤다가는 큰 일…"이것만 명심해라" [긱스] 2023-10-26 14:09:14
출시했다. 굿리치보험 신사업에서 출발한 열달후에는 별도의 마케팅 없이 산모의 46%인 18만명이 사용하는 유틸리티앱으로 성장했다. 회사는 지난해 12월 일본어 앱 베타버전을 출시해 7개월간 테스트를 거쳤다. 류상직 대표는 "마케팅 없이 오가닉 이용자 지표를 확보해야 제대로 된 리텐션(이용자 유지율) 목표를 설정할...
사명 바꾼 굿리치, '편리함 보험' 신규 브랜드광고 공개 2023-08-02 14:53:14
특히 ‘굿리치인가? 갓리치인가?’ 라는 메인 메시지를 통해 고객들이 굿리치를 이용함으로써 누릴 수 있는 장점을 생동감 있게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젊은 층 사이에서 최고를 뜻하는 신조어 ‘갓(god)’을 활용하여 굿리치의 편리성을 ‘갓리치’로 표현함으로써 유쾌하고 재치 있는 브랜드로 접근을 시도했다. 고객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