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KT, 티빙+스타벅스 OTT 구독팩 3종 내일 출시 2024-04-14 11:07:13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톨(Tall) 사이즈 1잔을 기프티쇼로 제공하는 상품이다. 이번 구독팩은 티빙 베이직+스타벅스(1만2천원), 티빙 스탠다드+스타벅스(1만6천000원), 티빙 프리미엄+스타벅스(1만9천500원) 등 3가지 종류로 구성된다. 티빙과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각각 이용했을 때보다 상시 2천원이 할인되는 셈이다. 이...
멤버십 앱서 웹툰·음악 감상…KT '올인원 역발상' 통했다 2024-01-28 17:48:11
상품권 구매와 사용이 가능한 기프티쇼 등을 이용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이른바 ‘올인원’ 전략이다. 예를 들어 지니뮤직 앱을 별도로 실행하지 않아도 KT 멤버십 앱에서 1포인트만 사용하면 매달 90곡의 인기곡을 들을 수 있다. 블라이스 서비스에선 무료 웹툰과 웹소설을 보거나, 포인트로 유료 작품 이용권을 구매할...
'이런 멤버십 서비스는 처음이지?'…KT '인 앱' 전략 통했다 2024-01-28 13:12:10
기프티쇼’ 등을 이용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예를 들어 지니뮤직 앱을 별도로 실행하지 않아도 KT 멤버십 앱에서 1포인트만 사용하면 매달 90곡의 인기곡을 들을 수 있다. 블라이스 서비스에서는 무료 웹툰과 웹소설을 보거나 포인트로 이용권을 구매할 수 있다. KT 멤버십 포인트로 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살 수도 있다....
"무료 음악감상 절반은 40∼50대…10∼20대는 주로 게임·정보" 2024-01-28 09:00:02
모바일 상품권 구매와 사용이 가능한 '기프티쇼' 등을 멤버십 앱 안에 모두 담아 서비스하고 있다. 예를 들어 별도의 지니뮤직 앱을 실행하지 않아도 KT 멤버십 앱에서 1포인트만 사용하면 매달 90곡의 인기곡을 들을 수 있고, 블라이스 서비스에서는 무료 웹툰과 웹소설을 열람하거나 포인트로 이용권을 구매할 수...
KT 인앱서비스 도입 후 이용자 26% 늘었다 2024-01-28 09:00:00
기프티쇼' 등을 모두 담았다. 그 결과 지니뮤직은 인앱서비스에서 한 달에 35만건이 재생됐고, 멤버십 포인트로 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살 수 있는 서비스 '마들랜'은 구매건수가 1년새 10배 가까이 확대됐다. 이병무 KT 고객경험혁신본부 본부장은 “KT는 할인만을 강조하는 멤버십에서 벗어나 모든 연령대가...
[포토] 기프티쇼 비즈, '2024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모바일쿠폰서비스 부문 수상 2024-01-10 01:36:51
모바일쿠폰서비스 부문을 수상한 케이티알파(브랜드명 기프티쇼 비즈) 송치문 팀장(오른쪽)이 송광림 한국경제신문 상무와 포즈를 취하고 있다. 소비자가 직접 뽑는 '2024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시상식'은 2024년을 이끌어갈, 기대되는 브랜드를 선정하고 시상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브랜드 시상식이다. ...
[게시판] 쏘카, 모바일 상품권 4종 출시 2023-07-05 09:10:33
[게시판] 쏘카, 모바일 상품권 4종 출시 ▲ 모빌리티 플랫폼 쏘카[403550]는 모바일 상품권 4종을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2만·3만·5만·10만원권으로 카카오톡 선물하기와 기프티쇼, 기프티쇼 비즈에서 구매할 수 있다. (서울=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KT알파, 미래 성장전략 '넥스트' 발표…"글로벌 전방위 확장" 2023-06-16 10:32:55
매장 중심 출시를 목표로 한다. KT알파 쇼핑과 오아시스마켓의 공동합작법인 오아시스알파는 올해 사업을 본격화할 계획이다. KT알파 쇼핑의 모바일 라이브 제작 역량과 오아시스 마켓의 신선식품 경쟁력, 콜드체인 역량을 활용해 이동통신 상거래 사업에서 경쟁력을 강화한다는 구상이다. 모바일 쿠폰 '기프티쇼'...
[포토] 기프티쇼 비즈, '2023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모바일쿠폰서비스 부문 수상 2023-01-18 02:34:11
모바일쿠폰서비스 부문을 수상한 케이티알파(브랜드명 기프티쇼 비즈) 정기호 사장(오른쪽)이 전재호 한국소비자포럼 대표와 포즈를 취하고 있다. 소비자가 직접 뽑는 '2023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시상식'은 2023년을 이끌어갈, 기대되는 브랜드를 선정하고 시상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브랜드 어워드다. ...
유전자검사까지…별별 기프티콘이 다 있네 2022-09-07 17:15:08
집중시켰다. 불가리가 공식 온라인 쇼핑몰을 제외하고 국내 e커머스 쇼핑몰에 입점한 건 카카오톡 선물하기가 유일하다. 카카오톡은 고가 상품을 내세워 상품별 객단가를 높이는 방식으로 관련 매출을 확대한다는 전략을 세웠다. e쿠폰 서비스 업체는 소비자의 수요가 커지는 상품 위주로 서비스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