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英옥스퍼드서 만드는 토마토 김치…"음식이 사람들을 묶어주죠" 2024-04-28 07:00:00
즐길 수 있는 김치의 특성을 보여준다. 딸 샤니스(30) 씨와 함께 한류 아카데미를 수강하고 있는 콜린(55) 씨는 이번 수업을 위해 전날 미리 옥스퍼드에 도착했다면서 "이렇게 다양한 종류의 김치가 있는지 몰랐다. 즐겁고 놀라운 경험"이라고 만족감을 표시했다. 김치 만들기에 앞서 한류 아카데미를 기획하고 꾸려온...
日 유흥업소 SNS에 영상이 떡하니…韓 걸그룹 '발칵' 2024-04-27 14:21:09
접객원들을 소개하는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 사쿠라 루루라는 예명의 여성은 "일한 지 3개월 가량 됐다"면서 특히 18세 때부터 K팝 아이돌로 6년간 활동했다고 소개했다. 그는 댄스 스튜디오 설립을 위한 자금을 마련하기 위해 일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 과정에서 걸그룹 네이처의 일본인 멤버 하루의 활동 사진이 여러...
[이번주뭘살까] '가정의 달' 행사 시작…여름 상품도 미리 선보여 2024-04-27 07:00:00
함께 즐길 수 있는 보드게임, 닌텐도 등의 디지털 가전제품을 소개한다. 올해 이마트에서 가장 사랑받은 레고인 '레고 마인크래프트 깊고 어두운 전장'은 30% 할인하고, 자동차 장난감의 끝판왕이라 불리는 '브루더'도 할인가에 판매한다. 행사 카드로 문완구 상품을 7만원 이상 전액 결제 시 1만원 할인도...
카페·팝업에 차가 들어와있네? 알고보니…車전시장의 '변신' 2024-04-26 07:00:03
넓히려는 의도로 풀이된다. 업계 한 관계자는 "특화 전시장을 통해 기존의 단순 판매, 전시 공간을 탈피해 고객들이 차량을 다양한 방식으로 체험하고 경험하는 공간을 제공하고 있다"며 "당사의 브랜드 비전과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을 소개하는 등 고객들과 보다 직접적인 소통을 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 수 있다"고...
절치부심 KBS…'국민의 방송' 타이틀, 신상 예능으로 탈환할까 [종합] 2024-04-25 17:40:29
이웃들의 얘길 듣는 프로그램들이 많이 줄어들었는데 이 부분도 관전 포인트가 될 거 같다"며 "어제 세종시 촬영을 마쳤는데, 반응이 폭발적이었다. 부끄러워하면서도 노래가 나오면 돌변해 열창하는 모습에서 함께 웃을 수 있을 것"이라고 소개했다. 양세형, 양세찬, 조현아, 이찬원, 김경필이 진행을 맡은 '하이엔드...
아주대학교, 미국 어바인대학과 '교류·협력 확대 방안' 논의 2024-04-25 17:17:03
이 프로그램에 대한 소개와 협의도 진행됐다. 최기주 아주대 총장은 “이번 만남을 통해 두 대학 연구진 간의 글로벌 공동·협력 연구와 학생 교류 프로그램 등에서 다양한 차원의 협력 방안이 도출될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더욱 긴밀하고 실질적인 연구·교육 협력을 위해 다각도의 지원과 노력을 해나갈 것이다”라고...
SK에코플랜트, 디지털 서비스 통합 브랜드 ‘웨이블' 선보여 2024-04-25 16:08:14
내놓으며 홈페이지도 새로 단장했다. 브랜드 소개 메뉴와 각 서비스 홈페이지로 이동하기 위한 메뉴 두 가지로 구성해 UI(사용자 환경)를 최대한 간결하게 만들었다. 첫 메인 화면에서 각 5개의 서비스들을 이미지로 볼 수 있으며, 이미지를 클릭하면 해당 서비스의 홈페이지로 이동 할 수 있다. 웨이블은 실제 기업들에게...
Sk에코플랜트, 자원순환·탄소관리 통합 서비스 '웨이블' 출시 2024-04-25 10:51:25
오픈했다. 홈페이지는 브랜드 소개 메뉴와 각 서비스 홈페이지 이동을 위한 메뉴 두 가지로 구성해 사용자 환경을 최대한 간결하게 디자인 했다. 첫 메인 화면에서 각 5개의 서비스들을 이미지로 볼 수 있으며, 이미지를 클릭하면 해당 서비스의 홈페이지로 이동 할 수 있다. SK에코플랜트에 따르면 현재 쿠팡, CJ대한통운...
롯데몰 수원점 푸드홀 리뉴얼…가족단위 고객 콘텐츠 확대 2024-04-25 09:00:02
소개 공간도 별도로 마련했다. 영국 프리미엄 라이프 스타일 편집숍 '더콘란샵'도 매장을 열고 자체브랜드 상품과 인기 디자이너 제품 등을 선보인다. 자녀를 동반한 고객 비중이 20% 수준으로 높은 점을 고려해 가족 단위 고객을 위한 콘텐츠도 보강했다. 롯데가 사회공헌 차원에서 운영하는 '리조이스...
성수동 낡은 공장 건물 사이…'샤넬 VIP 공간'에 쏟아진 관심 [현장+] 2024-04-24 21:00:02
길 수 있는 세션이었다. 사람들은 저마다 포즈를 취해가며 사진을 찍기 바쁜 모습이었다. VIP 고객 한정으로 제공되는 칵테일 시음 공간도 있었다. 한 방문객은 "마치 유럽 바에 온 것 같다"고 웃어 보였다. 맛은 총 3가지로 알코올과 논알콜로 나뉘어 있었는데, 이곳 직원은 "샤넬 뷰티 제품의 향들에서 영감을 받았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