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편의점 배달·픽업으로 '치맥' 많이 찾았다…쏜살치킨이 1위 2023-12-21 10:40:17
몰린 영향도 있는 것으로 보인다. 이밖에 점보도시락, 김혜자도시락, 넷플릭스점보팝콘, 공간춘쟁반짬짜면 등 인기 상품을 구매하기 위해 앱의 재고 조회 기능을 활용한 소비자도 많았던 것으로 나타났다. 우리동네GS 앱은 이런 추세에 힘입어 이용자 수가 가파르게 증가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GS25는 앞으로도 우리동네G...
김혜자 도시락·점보도시락면…편의점업계 차별화 '경쟁' 2023-12-04 06:15:59
편의점 브랜드 충성도도 높아지는 모양새다. GS25는 올해 김혜자 도시락, 넷플릭스 팝콘, 점보도시락면 등 세 가지 상품이 히트를 쳐 매출이 대폭 향상됐다고 4일 밝혔다. 세 가지 모두 가성비를 높인 대용량에 GS25에서만 판매되는 차별화 상품이다. 올해 2월 6년 만에 재출시한 '김혜자 도시락'은 고물가 상...
"이 상품 우리만 팔아요"…편의점업계 차별화 '경쟁' 2023-12-04 06:03:00
올해 김혜자 도시락, 넷플릭스 팝콘, 점보도시락면 등 세 가지 상품이 히트를 쳐 매출이 대폭 향상됐다고 4일 밝혔다. 세 가지 모두 가성비를 높인 대용량에 GS25에서만 판매되는 차별화 상품이다. 올해 2월 6년 만에 재출시한 '김혜자 도시락'은 고물가 상황과 맞물리며 날개를 달아 지금까지 1천790만개 이상...
장보기 살벌한 요즘, 간편식 '불티' 2023-12-03 18:25:29
PB 도시락 매출은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51.0% 증가했다. 올해 1∼3분기 전체 상품 매출이 6.7% 증가한 것에 비해 눈에 띄는 신장세다. 대표 상품이자 '김혜자 도시락'으로 불리는 '혜자로운집밥 도시락'(7종)은 지난 2월 출시 이래 지난달 말 현재 누적 1천790만개의 판매량을 기록하며 올해 최고의 히트...
'싸구려 음식 아닌 든든한 한끼'…고물가에 몸값 뛴 PB 간편식(종합) 2023-12-03 17:50:00
소비층인 20∼40대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올해 1∼11월 GS25의 PB 도시락 매출은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51.0% 증가했다. 올해 1∼3분기 전체 상품 매출이 6.7% 증가한 것과 비교하면 눈에 띄는 신장세다. 이 가운데 '김혜자 도시락'으로 불리는 '혜자로운집밥 도시락'(7종)은 지난 2월 출시 이래 지난달...
'싸구려 음식? 이젠 든든한 한끼'…고물가에 몸값 뛴 PB 간편식 2023-12-03 07:15:00
PB 도시락 매출은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51.0% 증가했다. 올해 1∼3분기 전체 상품 매출이 6.7% 증가한 것과 비교하면 눈에 띄는 신장세다. 이 가운데 '김혜자 도시락'으로 불리는 '혜자로운집밥 도시락'(7종)은 지난 2월 출시 이래 지난달 말 현재 누적 1천790만개의 판매량을 기록하며 올해 최고의 히트...
GS리테일 "편의점 픽업·슈퍼 배달 통한 퀵머커스 매출 159%↑" 2023-11-15 09:17:48
점보라면 시리즈, 김혜자 도시락, 아사히생맥주, 먹태깡 등이 출시됐을 때 편의점 픽업 서비스 이용 고객이 평시 대비 최대 700% 폭증한 것이 대표적인 사례다. 픽업서비스 고객의 평균 구매 단가는 일반 고객 대비 2.8배 많은 1만4천원이다. GS더프레시에서는 배달 비중이 88% 이상이고, 평균 주문 금액이 편의점 대비...
'부대볶음 레시피' 1년 졸랐던 누리꾼…백종원, 소원 들어줬다 2023-08-27 15:14:35
나타났다. GS25의 경우 도시락 매출이 44.4% 급증했고, 세븐일레븐의 도시락 매출도 35% 증가했다.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 도시락으로 입소문을 타며 '혜자롭다'는 신조어를 낳은 GS25의 '김혜자 도시락'은 지난 2월 6년 만에 재출시 후 판매량이 반년 만에 1000만개를 넘기도 했다. 오정민 한경닷컴 기자...
"점심값이라도 아껴야지"…반년 만에 1000만개 넘게 팔렸다 [오정민의 유통한입] 2023-08-25 21:00:03
도시락 매출도 35%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GS25(김혜자), CU(백종원), 세븐일레븐(주현영) 등 주요 편의점은 지난 2월부터 연예인을 내세운 도시락으로 편도족 지갑 열기에 나섰다. 특히 과거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 도시락으로 입소문을 타며 '혜자롭다'는 신조어를 낳은 김혜자 도시락은 지난 2월 6년 만에...
"2030 男에 인기 폭발"…매출 500억 돌파한 '편의점 도시락' [송영찬의 신통유통] 2023-08-23 14:45:08
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김혜자도시락이 불러온 간접효과도 매우 큰 것으로 집계됐다. 지난달 전국의 해당 제품 취급 매장에서의 김혜자도시락 월 매출은 평균 74만원이었다. 김혜자도시락의 흥행에 힘입어 전체 도시락 제품군의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약 52% 늘어났다. GS리테일이 지난달 담배를 제외한 품목별 판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