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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로나 시대 '패션 마스크' 봇물 2020-07-08 17:32:28
신세계인터내셔날은 '보브'와 '쥬시 꾸뛰르'를 통해 기능성 마스크를 내놨다. 필터를 끼울 수 있도록 공간을 만든 제품이다. BYC도 지난달 폴리에스테르, 폴리우레탄 재질의 패션 마스크를 선보였다. 같은 속옷업계의 쌍방울은 본격적으로 마스크 사업에 뛰어들었다. 지난해 KF94 마스크를 출시한 데...
코로나로 소비심리 위축?…명품은 콧대 더 세운다 2020-07-02 08:12:59
'부의 과시'를 위해 가격이 오를수록 제품이 더 잘 팔리는 현상인 '베블런 효과'가 코로나19 사태로 오히려 극대화되고 있다고 보고 있다. 실제로 지난해 디올의 한국법인 크리스찬디올꾸뛰르코리아는 네 차례에 걸쳐 가격을 올렸는데도 매출은 전년 대비 93% 늘었고, 영업이익은 108억원에서 442억원으로...
샤넬 이어 디올도 가격 올린다..."명품 보복소비 겨냥" 2020-07-02 06:56:10
위해 가격이 오를수록 제품이 더 잘 팔리는 현상을 말한다. 이 두 가지 효과가 코로나19 사태로 극대화됐다는 것이다. 일례로 지난해 4번이나 가격을 올린 디올의 한국법인인 크리스찬디올꾸뛰르코리아는 작년 매출이 전년 대비 93% 늘었고, 영업이익은 108억원에서 442억원으로 급증했다. 업계 관계자는 "코로나19에...
코로나19에도 콧대 세우는 명품…샤넬 이어 디올도 가격 올린다 2020-07-02 06:25:00
지난해 4번이나 가격을 올린 디올의 한국법인인 크리스찬디올꾸뛰르코리아는 작년 매출이 전년 대비 93% 늘었고, 영업이익은 108억원에서 442억원으로 급증했다. 업계 관계자는 "코로나19에 따른 비용이 가격에 반영됐다고 하지만 잦은 가격 인상은 보복소비 영향이 크다"고 밝혔다. vivid@yna.co.kr (끝) <저작권자(c)...
손오공, 2020년 버전 한정판 바비 4종 출시 2020-06-05 09:29:37
바비’는 세월이 흘러도 변치 않는 오뜨 꾸뛰르의 고전적인 우아함에 트렌디한 디자인을 가미한 바비 패션모델 컬렉션(BFMC) 시리즈로 실제 사람 피부와 같은 느낌의 실크스톤과 움직이는 관절바디로 제작되어 소장 가치를 높였다. 바비 브랜드 담당자는 “성인 마니아층을 위한 바비의 컬렉터 라인은 매년 새로운 콘셉...
현아 화보 공개, 강렬한 레드립부터 청순 콘셉트까지 소화 2020-04-28 10:58:00
신제품 '따뚜아쥬 꾸뛰르 벨벳 틴트'로 완성됐다. 총 10가지 컬러로 구성된 이 제품은 오는 4월 29일부터 입생로랑 뷰티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 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현아의 뷰티 화보는 보그 공식 홈페이지 및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수영 한경닷컴 기자 swimmingk@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대충 입는 추리닝?…MZ세대는 멋으로 입는다 2020-04-23 18:03:12
여성스럽게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쥬시 꾸뛰르’는 트랙슈트를 주력 상품으로 하는 여성복 브랜드다. 올해는 애슬레저 트렌드에 맞는 활동적인 옷을 주로 선보였다. 지난해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최지형 디자이너가 합류한 뒤 국내 사업을 재정비한 쥬시 꾸뛰르는 ‘자신을 가꿀 줄 아는 당당하고 활동적인 2030 여성’을...
집 파자마 318% 판매 불티…코로나, 패션도 바꿨다 2020-04-22 08:54:48
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운영하는 여성복 '쥬시 꾸뛰르'는 이번 시즌에는 지난해 가을·겨울 시즌 대비 트랙 수트 상품 라인을 40% 이상 늘려 준비했다. 김영섭 신세계백화점 상품본부장은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늘어나면서 패션 트렌드도 바뀌고 있다"고 말했다. 오정민 한경닷컴 기자 blooming@hankyung.com...
신세계인터내셔날, 음원 플랫폼 멜론과 쇼핑 이벤트 2020-04-17 16:11:01
쥬시 꾸뛰르, 스튜디오 톰보이 등 7개 브랜드의 주요 제품을 만날 수 있다. 멜론 실버 등급 이상 회원이면 10% 할인도 된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멜론의 주요 이용 고객이 10~30대로, 온라인 쇼핑을 좋아한다는 점을 주목해 제휴를 결정했다"라고 설명했다. vivid@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신세계인터내셔날,1030 겨냥해 멜론과 손잡았다 2020-04-17 10:36:44
‘쥬시 꾸뛰르’를 비롯해 컨템포러리 캐주얼 브랜드 ‘스튜디오 톰보이, 남성복 브랜드 ‘코모도’, 프리미엄 캐주얼 브랜드 ‘에드하디’, 캐주얼 브랜드 ‘디자인 유나이티드’ 등이다. 각 브랜드의 올 봄·여름 주요 상품을 구입할 수 있다. 보브의 디즈니 협업 ‘V 미키’ 컬렉션, 스튜디오 톰보이의 오버사이즈 셋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