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롯데제과, 나뚜루 신촌점 플래그십 스토어로 새단장 2019-03-18 11:00:58
6월 롯데GRS로부터 나뚜루 사업을 이관받은 뒤 자연주의 슬로건을 내세워 브랜드 리뉴얼을 단행한 데 이어 이번 플래그십 스토어를 열었다. 새로 단장한 매장은 프리미엄 아이스크림의 느낌을 살리는 인테리어를 적용했으며, 아이스크림에 다양한 재료를 가미한 메뉴도 새로 선보였다. 민명기 롯데제과 대표는 "나뚜루가...
[ 분야별 송고기사 LIST ]-경제 2019-03-06 15:00:02
미세먼지 할인전(종합) 190306-0425 경제-008511:19 나뚜루, 7년 만에 '팝' 떼고 원래 이름 찾는다 190306-0426 경제-008611:20 한수원, 협력사 22곳과 터키 원전 기자재시장 개척 190306-0431 경제-008711:23 [게시판] KB국민은행, 수원·고양에 소호 컨설팅 센터 개소 190306-0434 경제-008811:24 KEC "전기차...
나뚜루, 7년 만에 '팝' 떼고 원래 이름 찾는다 2019-03-06 11:19:18
'나뚜루POP'으로 브랜드를 변경하고 10대 소비자를 대상으로 한 마케팅을 강화한 바 있다. 롯데제과는 지난해 6월 롯데GRS로부터 다시 나뚜루를 넘겨받은 뒤 브랜드 정체성 확립을 위해 최초의 자연주의 슬로건을 내세우기로 했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로고와 포장을 새롭게 하는 동시에 품질 고급화도 추진했다....
과자값은 왜 금요일마다 오를까? 2019-02-22 17:30:19
(김보라 생활경제부 기자) 롯데제과가 금요일인 22일 나뚜루와 월드콘 등 아이스크림 제품 가격을 인상했습니다. 월드콘과 설레임은 300원이 오르고, 나뚜루도 제품별로 400원에서 1500원가량 크게 오릅니다. 식품 물가 상승은 2017년 중순부터 끊임없이 이어지고 있어서 사실 이제 별 감흥도 없다는 사람들이 많지요. 그런...
롯데제과, 월드콘·설레임 가격 20% 인상 2019-02-22 17:29:37
등 일반 유통점은 2014년 6월 이후 5년, 나뚜루 전문점은 2013년 4월 이후 6년 만이다.유통점에 판매되는 나뚜루 완제품은 바, 컵, 파인트 3종으로 평균 10.9% 인상된다. 바와 컵 제품은 기존 3500원에서 3900원으로 400원 인상된다. 파인트는 9500원에서 1만500원으로 1000원 오른다. 전문점에서 판매되는 아이스크림 및...
롯데제과, 아이스크림 가격 인상…나뚜루 12.1%·월드콘 20%↑ 2019-02-22 14:43:31
아이스크림 가격을 인상합니다. 롯데제과의 아이스크림 브랜드 나뚜루는 3월 1일부터 유통점과 전문점에서 판매되는 아이스크림·디저트 총 20종의 가격을 평균 12.1% 올립니다. 유통점에 판매되는 나뚜루 제품은 바, 컵, 파인트 3종으로, 평균 10.9% 인상될 예정입니다. 바와 컵 제품은 기존 3,500원에서 3,900원으로 4...
롯데제과, 아이스크림 가격 인상…월드콘·설레임 300원↑ 2019-02-22 10:09:42
평균 12.1% 오른다. 유통점에 팔리는 나뚜루 완제품 바·컵·파인트 3종은 평균 10.9% 인상된다. 바와 컵 제품은 3천500원에서 3천900원으로 400원 오르고, 파인트는 9천500원에서 1만500원으로 1천원 인상된다. 나뚜루 전문점에서 팔리는 아이스크림과 디저트 17종은 평균 17.6% 오른다. 아이스크림 싱글 사이즈(100g)는...
롯데제과 아이스크림 가격 인상…월드콘, 1500원→1800원으로 2019-02-22 10:09:39
총 20종의 가격을 평균 12.1% 인상한다.나뚜루의 가격 조정은 유통점의 경우 2014년 6월 이후 5년, 전문점은 2013년 4월 이후 6년 만이다. 유통점에 판매되는 나뚜루 완제품은 바, 컵, 파인트 3종으로 평균 10.9% 인상된다.바와 컵 제품은 기존 3500원에서 3900원으로 400원 인상된다. 파인트는 9500원에서 1만500원으로...
'말랑카우 인형' '칸쵸 화장품' 나온다 2019-02-14 17:44:58
전문점 나뚜루에서 봉제인형으로 한정 판매돼 화제를 모았다.롯데제과는 상반기 중 봉제인형, 화장품, 의류, 생활잡화, 출판물과 문구 등 캐릭터를 활용한 다양한 상품을 내놓겠다는 계획이다. 롯데제과 측은 “제과업계에서 캐릭터 사업을 본격화하는 건 최초”라며 “첫 제품은 봉제인형 형태가 될...
"카드혜택 막차 타세요"…20% 할인·포인트 행사 '풍성' 2018-12-24 17:18:40
혜택도 있다. 삼성카드는 31일까지 ‘나뚜루팝’에서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구매하면 6000원을 즉시 할인해주고 아메리카노 커피 한 잔을 무료 증정한다. 현대카드는 투썸플레이스, 파리바게뜨에서 결제금액의 20%를 포인트(m포인트)로 결제할 수 있도록 했다. 패밀리레스토랑과 피자전문점에서도 결제금액의 최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