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꼭 치마 입어야 하나…외신이 극찬한 '한국 항공사 유니폼' 2023-02-24 20:35:41
항공사에서 2020년부터 도입한 유니폼은 남성용과 여성용의 구별이 없다. 안전성 중시의 유니폼이 탄생하게 된 것"이라고 평가했다. 해외 언론 소개와 관련 에어로케이 관계자는 "젠더리스 유니폼은 물론 마더그라운드와 승무원 운동화 출시, 바른생각과 협업제품으로 여행용 콘돔 키트 출시 등 파격적인 마케팅을 통해 기...
비비씨, 지난해 역대 최대 매출 453억원 달성 2023-02-16 18:56:50
증가할 것으로 보고, 중국 파트너사인 춘웬에 여·남성용 뷰티케어 제품 공급을 확대하고 있다. 자체 브랜드인 TLTC와 4B.face 제품을 일본 수출에도 노력하고 있다. 또 다른 자회사 케이앤케이도 차량용 케빈 필터, 공기청정기용 필터, 가스터빈용 필터 등 기능성 에어필터 소재 전문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커먼플러스는...
3시간 동안 정자 '기절'…남성용 먹는 피임약 나오나 2023-02-15 20:34:55
통해 효능을 확인했다고 밝혔다. 그동안 남성용 경구(먹는) 피임약 개발 시도는 꾸준히 있었지만, 안전성 또는 부작용 문제로 개발이 번번이 중단됐다. 또 현재 개발 중인 남성용 피임약도 아직 상용화 단계까지 가지 못했다. 연구팀은 "처음부터 피임약 개발을 연구한 것은 아니었다"면서 "신호 전달 단백질인 sAC를...
"여성 속옷에 붙는 세금이 남성보다 비싸"…美 관세 논란 2023-02-14 11:18:15
여성용 2.1%, 남성용은 0.9%의 관세가 부과되는 반면 값싼 면으로 만들어진 속옷의 세율은 여성용 7.6%, 남성용 7.4%로 확 높아진다. 특히 가장 저렴한 합성 폴리에스테르의 세율은 여성 16%, 남성 14.9%로 가장 높다. 이는 미국 의류 제조업체들이 값싼 속옷을 대량으로 생산하는 해외 경쟁업체들로부터 위협을 느끼기...
1분도 안 돼 "품절입니다"…'7만원 초콜릿' 예약 대란 벌어졌다 2023-02-09 21:00:05
남성용 명품을 최대 50% 할인한다. 주얼리 상품도 최대 20% 할인 판매한다. 명품 플랫폼 머스트잇도 '초콜릿보다 달콤한 선물 가이드'란 콘셉트로 다음달 1일까지 의류·신발·가방 등을 할인 판매한다. 호텔업계는 수십만원대 케이크를 내놨다. 웨스틴 조선 서울의 조선델리는 밸런타인데이 스페셜 2단 케이크를...
에스씨엠생명과학, 헤어케어 브랜드 할랄인증 획득 2023-02-01 11:22:48
남성용, 여성용), 트리트먼트, 세럼 등 ‘뉴트리트먼트(Nutreatment)’ 헤어케어 제품 4종에 대해 공급계약을 체결했으며, 최근 KMF할랄인증위원회로부터 할랄인증을 받았다. KMF할랄인증위원회는 다국적으로 상호인정 협정을 맺고 대내외적 공신력을 갖고 있는 인증기관으로, 1994년부터 국내 업체들의 이슬람권 수출을...
올해 소비 키워드 '뉴디맨드 전략'…친환경·젠더리스가 온다 2023-01-22 11:31:02
속옷을 원하는 여성 소비자의 니즈(요구)를 고려해 기존 남성용으로만 선보이던 남성용 트렁크나 드로즈를 여성용으로도 출시했다. 유통업계 관계자는 "환경과 사회적 가치에 대한 인식이 높아지고 이를 적용한 상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면서 관련 상품 출시도 늘어날 것"이라고 말했다. built@yna.co.kr (끝) <저작권자...
유니클로, 20일부터 '새해맞이 특별가격' 프로모션 2023-01-20 20:49:03
20일 밝혔다. 행사 기간 옥스포드 셔츠, 남성용 워셔블 코튼 크루넥 스웨터, 키즈 울트라 스트레치 스웨트 셔츠 및 팬츠 등 다양한 봄 시즌 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전국 유니클로 매장과 온라인 스토어에서 진행된다. 대상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유니클로 온라인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H&B플랫폼' 영향력 키우는 올리브영 2023-01-16 17:39:07
등 남성용 화장품을 판매하는 다슈와 포맨트도 지난해 올리브영에서 처음으로 연매출 100억원을 넘겼다. CJ올리브영은 올해 연매출 100억원 이상의 브랜드를 작년보다 30% 이상 늘린다는 목표를 세웠다. 상품기획자(MD)가 트렌드를 선도할 만한 상품 및 브랜드를 발굴하고 수출까지 지원해 중소 브랜드를 육성할 방침이다....
CJ올리브영에서만 연매출 100억원…"올해 中企 성공사례 30% 더 늘리겠다" 2023-01-16 14:20:19
‘연매출 100억원 클럽’에 이름을 올렸다. 남성용 화장품을 판매하는 다슈와 포맨트도 지난해 올리브영에서 처음으로 연매출 100억원을 넘겼다. CJ올리브영은 올해 연매출 100억원 이상의 브랜드들을 전년 대비 30% 이상 늘릴 계획이다. 새로운 브랜드 발굴은 물론 수출까지 지원해 중소 브랜드들을 육성한다는 방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