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한여름 아웃도어 다운재킷 선판매 '호조' 2013-08-25 10:35:48
방법을 동원한 게 한몫했다는 분석이 나오고 있다.반면 네파와 k2 등 일부 브랜드들은 다운 제품의 선판매에 소극적인 것으로 전해졌다. 네파는 아예 선판매를 하지 않고 있고, k2는 본사 차원의 적극적인 선판매 보다 매장별로 대응하도록 하고 있다.한경닷컴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화제] 급등주...
롯데백화점 "가을겨울 다운재킷 미리준비하세요" 2013-08-25 06:00:01
이번행사에는 노스페이스, 코오롱스포츠, 네파, 밀레 등 아웃도어를 대표하는 브랜드 20여 개가 참여하며 다운재킷 신제품 50억 물량 규모의 상품이 방출됩니다. 대표 상품으로 코오롱스포츠의 ‘헤스티아 다운재킷`이 49만 5천원, 노스페이스의 ‘히말라야 다운재킷`은 79만원, 블랙야크의 ‘L아틀란 다운재킷’ 37만...
[마켓인사이트]삼성,MBK 출자했었다! 2013-08-23 14:36:43
150억원을 출자했다. 이 펀드는 올해 코웨이와 네파의 인수 등에 활용됐다. 삼성증권이 특정 프로젝트에 자기자본투자(pi) 형식으로 출자하는 경우는 간혹 있었지만 블라인드 pef(투자목적을 미리 정하지 않은 사모펀드)에 돈을 맡긴 사례는 이번 건이 유일하다. 투자 규모가 미미하다는 점에서 삼성증권이 수익 목적으로 ...
네파, 양면 착용 가능한 `포르테 리버시블 구스다운` 출시 2013-08-22 11:59:32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대표 김형섭)가 우수한 보온성은 물론 양면으로 두 가지 연출이 가능해 겨울 내내 실용적으로 착용할 수 있는 `포르테 리버시블 구스다운`을 출시했습니다. 네파의 `포르테 리버시블 구스다운`은 안과 밖의 디자인과 컬러를 다르게 제작해 양면을 모두 활용할 수 있는(리버시블) 실용적인 제품. 한...
어린이에 공들이는 아웃도어…전용 브랜드 출시 열풍 2013-08-20 16:54:02
블랙야크, 전용 매장 열어…k2·네파 키즈 마케팅 시동 아웃도어 업체들이 어린이용 제품 생산을 대폭 늘리고 유·아동 전용 아웃도어 브랜드도 속속 내놓으면서 10세 미만 ‘키즈 시장’을 겨냥하고 나섰다. 20일 블랙야크는 아웃도어 업계 최초로 유·아동 전용 브랜드 ‘블랙야크 키즈’를 내놨다. 3~7세를 핵심...
네파, 3차 아웃도어 스쿨 `자전거` 참가자 모집 2013-08-20 13:38:05
`네파 익스트림팀`과 함께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을 직접 배우고 즐길 수 있는 체험 프로그램. 지난 1차 프로그램인 `스킨스쿠버 다이빙`과 2차 `익스트림 루어 낚시`가 성공적으로 마무리 된데 이어 앞으로 12차까지 다채로운 아웃도어 활동을 체계적으로 배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 입니다. 제 3차 `아웃도어 스쿨`...
네파, 휴가 후 캠핑용품 관리보관법 제안! 2013-08-14 09:13:56
내년에도 새것처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김종원 네파 오토캠핑 담당 과장은 "캠핑용품은 아무리 고가일지라도 사용 후 관리가 제대로 되지 않으면 녹이 슬거나 곰팡이가 피어 못쓰게 되는 경우가 있다" 며 "텐트나 타프, 코펠, 침낭 등 각 용품 별로 특성을 고려해 꼼꼼히 손질 후 보관해야 다음 캠핑에서도 제 기능을 10...
[마켓인사이트] 오는 29일 자본시장법 개정안 시행…증권사 '기업 대출' 시장 진출 채비 2013-08-12 17:27:11
네파, ing생명 등 매각 당시 인수후보에게 수천억원 규모의 인수금융 투자확약서(loc)를 써주는 등 인수금융 부문에서 은행과 어깨를 겨루는 수준으로 성장했다. 이 경험을 바탕으로 앞으로 리파이낸싱과 프로젝트 금융 등에서도 자기 자본을 가지고 뛰어든다는 방침이다. 이를 위해 현재 6000억원 규모의 투자금융 부문...
신발-등산용품업체 '아쿠아슈즈' 시장서 격돌 2013-08-04 16:49:39
뉴스 카페네파·아이더 잇단 신제품…아웃도어 시장 포화 원인 운동화 제조 업체와 아웃도어 업체들이 ‘아쿠아슈즈’ 시장에서 맞붙고 있다. 물 속이나 장마철에도 신을 수 있는 아쿠아슈즈는 전통적으로 신발 제조 회사들이 운동화 판매 비수기인 여름철에 집중했던 품목이다. 그러나 최근 집중 호우와 소나기 등으로...
네파, 사진 공모전 개최 “일상에서 자유의 순간을 포착하라!” 2013-08-02 15:27:33
‘네파는 자유다’를 콘셉트로 진행된다. 이번 사진 공모전은 참가자들이 휴가지는 물론 일상에서 포착한 자유의 순간을 함께 나누고 즐길 수 있는 장을 마련하기 위해 기획됐다. 행사는 오는 8월11일까지 진행되는 1차 공모전을 시작으로 2주씩 총 3차례에 걸쳐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각 차수 별로 우수작 선정과 추첨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