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놀부NBG, 공식 홈페이지 및 블로그 리뉴얼 2013-08-16 14:12:24
확충해 원활한 소통을 하는데 주력했다. 놀부 공식홈페이지는 일반적인 홈페이지와 달리 블로그 형식의 구성으로 트렌디함을 더했다. 기존에 브랜드 별로 분산돼있던 온라인 콘텐츠들을 메인 허브페이지에 하나로 모아 정보 접근의 편의를 높였고 각 페이지는 웹진 형식을 적용해 스크롤 한 번에 모든 정보를 볼 수 있도록 ...
놀부보쌈 브랜드리뉴얼 '더(THE)놀부보쌈' 종로타워점 오픈 2013-08-12 14:21:37
놀부nbg(www.nolboo.co.kr, 대표 김준영)가 12일 새로운 컨셉의 보쌈브랜드 ‘더(the)놀부보쌈’과 맑은 설렁탕 ‘담다’를 종로핵심상권에 잇따라 오픈했다. 새로운 컨셉과 아이템을 과감하게 시도한 ‘더(the)놀부보쌈’ 종로타워점은 기존 놀부보쌈을 젊고 트렌디하게 재해석한 직영매장이다. 유동인구가 많은 종로타워...
[한경창업마당] 놀부보쌈 창업 외 13건 2013-07-23 10:00:00
놀부보쌈 창업 - 지역: 경기 - 추천프랜차이즈: 토시래창업,원할머니보쌈창업,보쌈한판,강남교자창업,명동칼국수창업, 등촌샤브샤브창업,놀부보쌈창업,놀부창업,놀부부대찌개,박가네부대찌개 - 특징: 유명프랜차이즈, 주거상권, 오피스상권 - 실 면적: 141.9m2(43평) - 월 매출/순이익: 3,400만원 / 800만원 -...
놀부NBG, 대명리조트와 MOU맺고 한식마을 오픈 2013-07-20 12:57:12
내에 오픈하는 놀부NBG 브랜드는 놀부보쌈, 놀부부대찌개, 담다, 차룽익스프레스 총 4개로 보쌈에서 설렁탕까지 가족단위의 소비자가 다양한 메뉴를 즐기기에 적합한 공간으로 구성됐습니다. 일반 매장에 비해 소비자들의 활동성이 강한 리조트 외식분야의 특성을 반영해 높은 영양가와 다양한 맛을 지닌 놀부NBG의 주요...
[솔로 이코노미 시대 下]도시락·1인용밥솥·나홀로 여행까지…"1인 가구 특성 맞춰 상품 내놔야" 2013-07-18 10:00:29
메뉴 수요가 대폭 늘었다. 놀부보쌈은 기존 대·중·소로 판매하던 보쌈을 아예 1인분으로 내놨다. 최소 2만 원 이상이던 보쌈을 8000원에 내놓으면서 혼자 매장을 찾는 고객 역시 메뉴 선택의 폭이 넓어진 것이다. ◆ "1인 가구 특성 맞는 차별화된 상품 내놔야" 최근 삼성경제연구소가 내놓은 '인구와 가계 통계로 본...
놀부NBG, 역사관 · 교육아카데미 개관 2013-07-09 14:12:55
5층에 개관합니다. 역사관에서는 놀부NBG가 이룩해온 업적, 신규 브랜드, 한식 선진화를 위한 노력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놀부NBG는 1987년에 서울 신림의 5평 규모의 작은 점포에서 놀부보쌈을 오픈하며 외식업계 첫 발을 디뎠습니다. 그 후 부대찌개와 항아리갈비, 유황오리 등 히트 브랜드를 지속적으로 선보인 국내...
놀부NBG, 2013 광주 프랜차이즈 박람회 참가 2013-06-26 18:19:52
비롯해 기존브랜드인 놀부부대찌개, 놀부보쌈, 유황오리진흙구이, 항아리갈비, 차룽익스프레스 총 7개 프랜차이즈 브랜드에 대한 일대일 창업 상담과 맞춤 컨설팅을 진행 합니다. 이와 더불어 놀부 부대찌개와 보쌈의 10년 전 가격 프로모션, 욕심 담은 놀부보쌈 등 다양하게 진행되는 프로모션에 대한 설명도 진행 될...
[프랜차이즈 창조경제] 원앤원, 한식 38년 내공…종합 외식기업 '우뚝' 2013-05-27 15:30:38
시작해 ‘원할머니보쌈’ ‘박가부대찌개’ ‘백년보감’ 등 전통 한식 브랜드와 더불어 ‘커피에투온’ ‘툭툭치킨’ ‘모리샤브바비큐하우스’ ‘잇델리&카페’ 등 서구형 캐주얼 브랜드까지 다양한 외식 브랜드 매장 350여개를 운영하는 종합외식기업이다. 2007년 첨단 식품공장을 준공, 여기서 보쌈김치와 족발, 소스...
[프랜차이즈 창조경제] 놀부NBG, 한국인 입맛 평정…새 외식모델 선봬 2013-05-27 15:30:09
시장 진출 박차 놀부nbg는 1987년 ‘놀부보쌈’을 시작으로 ‘놀부부대찌개&철판구이’ ‘놀부항아리갈비’ ‘유황오리진흙구이’ 등 인기 브랜드를 지속적으로 선보인 외식산업 대표 브랜드다. 국내외에 모두 700여개의 직영 및 가맹점을 운영하고 있다. 놀부nbg는 가맹점에 아낌없는 지원을 하기로 유명한 브랜드다....
[서울베이비페어] 황금연휴, 외식 할 계획이라면… 2013-05-15 22:59:01
캠핑을 계획하는 고객을 위해 포장상품도 파격가로 선보인다. 놀부nbg의 보쌈 전문브랜드 '놀부보쌈'은 가정의 달을 맞아 신메뉴 6종을 출시하고 ཆ년 전 가격'에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김치찜 보쌈과 순살 족발, 냉채 족발은 2만5000원에 판매하며 낙지 보쌈은 2만8000원, 미인 낙지 족발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