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먹어보쇼’ 정준하 “김민석, 복스럽게 먹어…내가 여친이면 잘 할 것 같아” 2023-06-30 15:30:11
2회 촬영에서 정준하, 다나카, 김민석, 그룹 뉴이스트 출신 렌은 즉석 떡볶이와 화덕피자 맛집부터 일식당, 양대창 전문점을 찾았다. 이날 떡볶이와 화덕피자 맛집에서 즉석 떡볶이에 이어 루꼴라 피자를 즐겼다. 김민석은 한 입에 루꼴라 피자 한 조각을 먹는 모습으로 ‘먹어보쇼’ 멤버들뿐만 아니라 제작진까지...
日, 북일 정상회담 필요성 또 언급…"대담하게 현상태 바꿔야" 2023-06-30 10:35:47
이와 관련해 다나카 히토시 전 외무심의관은 마이니치신문에 "총리 직할의 고위급 협의라는 구체적인 말이 나왔다면 (일본이) 북한 측과 일정한 접촉을 하고 있다고 생각하는 편이 좋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한국과 미국이 북한에 군사적 압박을 가하고 있어서 북한이 일본을 대화 상대로 봤을 여지가 있다"며 "일이...
'막강 파워' 바이어들…너도나도 인플루언서 모시기 2023-06-23 17:34:30
방문한 것으로 추산됐다. 현대백화점은 다나카의 굿즈와 함께 ‘마뗑킴’ 등 11개 브랜드와의 협업 상품을 단독 판매하는 행사를 기획했다. 다나카의 높은 인기 덕에 일반 의류·잡화류 할인 행사 평균 매출 대비 두 배 이상의 매출을 올린 것으로 나타났다. 3월 피팅모델 출신 인플루언서 여진주 대표(인스타 팔로어 17만...
'휴~ 먼저 DM 보내서 다행'…일주일 만에 한 달 매출 터졌다 [한경제의 신선한 경제] 2023-06-23 15:36:46
유튜버다. 현대백화점은 다나카의 굿즈와 함께 다크룸, 마뗑킴, 스컬프 등 11개 브랜드와의 협업 상품을 단독 판매하는 행사를 기획했다. 다나카의 높은 인기 덕에 일반 의류·잡화류 할인 행사 평균 매출 대비 두 배 이상의 매출을 올린 것으로 나타났다. 3월 피팅모델 출신 인플루언서 여진주 대표(인스타그램 팔로워...
‘먹어보쇼’ 다나카 “김민석, 조금만 다듬으면 제2의 정준하 될 것” 2023-06-23 11:20:12
회에서 정준하, 다나카, 김민석, 그룹 뉴이스트 출신 렌은 닭 특수부위, 경양식 돈까스 맛집에 이어 한우 퓨전 코스 요리 맛집을 찾았다. 이날 네 사람은 맛집 투어를 하며 먹방 퍼레이드를 펼쳤다. 김민석은 처음 접하는 음식도 주저 없이 맛을 보며 폭풍 먹방을 즐기는 동시에, 음식이 나오자마자 그 누구보다 빨리...
[다산칼럼] 형벌은 '최후의 수단'이다 2023-06-21 17:50:20
때문이다. 1976년 록히드 사건 당시 현직 다나카 가쿠에이 총리를 구속한 요시나가 유스케 전 일본 검사총장이 “검찰은 오물이 고여 있는 도랑을 청소할 뿐 그곳에 맑은 물을 흐르게 할 수는 없다”고 검찰의 자기 통제를 강조한 것은 깊이 새겨야 할 부분이다. 검찰은 책임 있는 권력이어야 하고 모든 길은 검찰로 통하지...
"인기 심상치 않네"…'일본 좋아하면 덕후' 공식 깨졌다 [연계소문] 2023-06-17 19:30:01
'일본인 호스트' 다나카 캐릭터가 화제가 됐고, 이마세 외에도 일본 싱어송라이터 아이묭의 음악도 사랑받고 있다. 콘텐츠 업계 한 관계자는 "예전에는 일본 관련 이벤트가 극소수의 팬덤을 대상으로 하는 '마이너 행사'였지만, 이제는 대중적으로 풀어낼 수 있는 영역으로 진화하고 있다"고 전했다. 그는...
‘아이돌챌린지2’ 다나카 “인기 실감? 日방송에서 심층 취재해” 2023-06-16 16:00:02
때다”라며 “일본에서도 예능이나 아침 방송에서 다나카의 활동을 심층 취재 하고 있다”고 소개했다. ‘아이돌 챌린지: 어나더 클라스 시즌2’는 글로벌 아동권리 전문 NGO 굿네이버스와 함께 착한 기부 챌린지 콘텐츠. 아이돌 그룹이 소소한 게임의 미션에 도전해 성공하면 아이돌과 팬들의 이름으로 기부 할 수 있...
인플루언서 뜨자 5만명 북적…제주맥주 마케팅은 달랐다 2023-06-09 17:55:17
다나카’, ‘서준맘’과 협업한 영상도 공개했다. 젊은 층이 SNS를 통해 자연스럽게 찾아오게 하려는 전략이었다. 이 마케팅의 효과는 팝업스토어 운영이 끝난 뒤에도 이어지고 있다. 9일 인스타그램에서 ‘#제주위트’의 검색량은 팝업스토어 오픈 사실을 알리기 직전인 지난 4월 17일보다 3135% 급증했다. 인스타그램에서...
"알음알음 소문나야 힙해"... 주류업계, TV광고 대신 SNS마케팅[송영찬의 신통유통] 2023-06-09 14:30:09
다나카’, ‘서준맘’과 컬래버레이션(협업)한 영상도 공개했다. 팝업스토어 오픈 사실을 광고로 알리는 게 아니라 젊은층이 SNS를 통해 자연스럽게 팝업스토어 오픈 사실을 접하고 찾아오게끔 하기 위한 것이다. 인플루언서들을 매개로 한 SNS 마케팅 효과는 컸다. 9일 인스타그램에서 제주맥주의 ‘#제주위트’ 검색량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