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日지식인들, G7 정상에 "우크라전 중단·동아시아 평화" 요구 2023-04-24 15:30:44
지즈코 도쿄대 명예교수, 강상중 도쿄대 명예교수, 다나카 히로시 히토쓰바시대 명예교수 등도 참여했다. 이들은 우크라이나 전쟁 중단을 요청하는 광고 게재를 위한 크라우드펀딩도 진행 중이라고 설명했다. 264만 엔(약 2천600만원)을 목표로 한 크라우드펀딩에는 122명이 참가했고, 123만 엔(약 1천200만원)이 모였다....
"다나카도 공감한 성형정보 앱…수술 부작용 알려드립니다" 2023-04-24 14:23:19
더 신중하게 만드는 데 효과적이었어요"라고 설명했다. 다나카와 함께 한 '성형 톡 까놓고 말해볼까' 등 캠페인 영상도 숏폼(짧은 영상) 등을 포함해 조회수 총 600만을 웃돌며 큰 호응을 얻으며 브랜드 인지도가 크게 상승했다. 캠페인 전후로 바비톡 관심도는 검색량 지표인 구글 트렌드에서 약 1500%, 네이버...
음악 듣고 책도 읽고…봄바람과 함께 찾아온 '러브썸 페스티벌' [종합] 2023-04-24 07:05:01
이날 멜로망스 외에도 싸이커스, 다나카, 터치드, 라쿠나, 에이티즈, 하현상, 적재, 이적이 무대를 꾸몄다. 23일은 미스피츠, 헤이맨, 가호, 비투비, 소란, 유채훈, 로이킴, 정승환, 이승윤, 백현이 장식했다. 현장에서 '불편한 편의점'을 읽고 있던 한 관객은 "페스티벌의 부제이기도 해서 선택해 읽어 보고 있다....
"다나카를 백화점서 보다니" 2030 환호…열흘 간 4만명 몰렸다 2023-04-16 11:06:19
중심으로 큰 인기를 끄는 유튜버 '다나카' 팝업에는 10일 동안 4만명 이상이 방문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러한 이색 팝업을 통해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통해 수많은 인증샷이 공유되는 등 연간 200만명 이상 추가 고객이 유입되는 효과가 있는 것으로 추정된다. 실제로 다나카 팝업 행사 10일 동안에는 일반...
위클리, ‘착한 맛’ 자체 예능 ‘위캔두잇’ 종영…‘유기견 화보 프로젝트’ 등 선한 영향력 2023-04-14 16:20:04
‘다나카’와의 예능 특훈을 시작으로, ‘골때녀(골 때리는 그녀들)’로 변신해 축구 유망주 어린이들과 경기에 나서고 북촌과 을지로에서 ‘힙’한 화보 촬영에 도전하는 등 한계 없는 미션을 클리어하고 있는 것. 위클리는 다양한 미션을 통해 갈수록 업그레이드 되는 티키타카 호흡부터 ‘찐친’ 케미로 매주 K팝 팬들의...
"일본 30년 된 외국인 기능실습제도 폐지 검토…이직 제한 완화" 2023-04-11 11:16:47
검토할 계획이다. 다나카 아키히코 일본국제협력기구(JICA) 이사장이 좌장을 맡고 있는 전문가회의는 전날 이런 초안을 마련했다고 발표했다. 초안에서는 기능실습제도 실습생의 노동력을 활용하고 있다는 사실을 인정할 필요가 있다며 현재와 같이 '국제 공헌'만을 내세우는 것은 바람직하지 않다고 지적했다. 또...
HK이노엔, '다나카의 꼬ㅊ보다 뷰티' 콘텐츠 협업 2023-04-11 09:43:08
다나카'와 브랜디드 콘텐츠를 기획, 라이브커머스를 진행했다. 해당 기획물 ‘다나카의 꼬ㅊ보다 뷰티’ 브랜디드 콘텐츠에 대해 HK이노엔은 "타깃 고객을 대상으로 제품에 대한 인지도를 높이고, 소통을 강화하고자 기획했다"고 밝혔다. 브랜디드 콘텐츠 시리즈 영상은 현재 4편이다. 두피케어 브랜드 스칼프메드의...
[인천은 지금] 유정복 "굴욕외교 주장은 가족 이간질" 2023-03-19 15:31:26
부캐를 일본인 다나카로 설정해 방송가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사례가 대표적이다. 유 시장은 “문재인 정부 5년 동안 젊은 독재자의 비위를 맞추느라 안보와 경제를 방치하는 동안 북한은 핵무기를 고도화했다”며 “국민들의 생명과 재산에 대한 실제적 위협을 만든 장본인들은 반성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인천=강준완...
'이모티콘 챌린지'하는 클래스101…삼쩜삼은 영국 법인 설립 [Geeks' Briefing] 2023-03-17 16:18:27
'500만' 미용의료 정보 앱 바비톡이 유튜버 다나카와 함께 진행한 '성형 톡 까놓고 말해볼까' 캠페인 영상의 누적 조회수가 500만회를 넘어섰다고 밝혔다. 지난 1월 진행한 이 캠페인은 성형 부작용, 수술 견적, 의사 정보 등의 정보를 다나카 특유의 중독성 강한 말투와 몸동작으로 풀어낸 영상이다. 이...
박재범, 아티스트 맞춤형 소통→올라운더 뮤지션 내공까지…독보적 MC 영향력 증명 2023-03-15 15:20:05
곳곳에서 빛났다. 박재범은 다나카와 즉석에서 ‘몸매’ 무대를 즉흥적으로 선보이거나 폴킴에게 뉴진스의 ‘Hype boy (하입보이)’ 안무를 배우고 곧바로 듀엣 커버를 선보였다. 임창정의 대표곡 ‘소주 한 잔’을 새롭게 재해석하며 현장의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내기도 했다. 제이홉과는 서로의 곡 댄스 챌린지에 나서며...